인 사 말 씀
제 16회 동창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저는 2014년 12월18일 정기총회에서 여러분의 추대로 선임된 한양공업고등학교 제 16 회 신임 동창회장 화공과B 반 박문영 입니다. 을미년 양띠의 희망찬 새해를 맞아 동창회원과 가정이 건강하시고 만사형통하시길 기원합니다. 먼저 지금까지 동창회를 오랜 기간 훌륭히 이끌어주신 역대 회장님들과 임원진들이 동창회 발전을 위해 열심히 봉사해주신 노고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여러 가지로 부족한 제가 회장직을 맡게 되었습니다만 최선을 다해 동창회가 더욱 활성화 되고 발전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동창 여러분께서도 본회 발전을 위해 적극적으로 동참해주시고 협력해 주실 것을 당부 드리겠습니다. 우리 동창 친구들이 우정을 나눠 온지 어연 50년을 넘었고 이제 우리의 나이도 70대 줄에 들어선 황혼기의 인생을 살아가고 있습니다. 앞으로 5∼7년 후에는 우리 동창회도 마무리를 해야 될 시기가 될 것도 같습니다. 앞으로 동창 친구간의 우정을 돈독히 하는데 주력 하겠습니다. 식사만 하고 헤어지는 분위기를 탈피해서 노년기에 필요하고 재미있는 강의와 게임으로 즐거운 시간을 만들어 동창회에 오늘 참 잘 왔다 하는 생각을 가지고 돌아가시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그리고 동창 여러분들이 항상 들려서 담소할 수 있는 사무실도 교통이 편리한 곳에 마련하려고 합니다. 이제 우리가 살아야 얼마를 더 살겠습니까? 무슨 일이든지 끝마무리를 잘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인생의 마무리 단계에서 서로 외로움을 달래며 서로 건강을 걱정해주며 살아가는 모습 아름답지 않습니까? 우리 모교의 교훈은 사랑입니다. 사랑을 실천하기 위해 서로 헐뜯지 말고 서로를 배려해주고 위해주는 화기애애한 동창회가 되도록 서로 협력하는 한해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끝으로 동창 친구 여러분 건강하시고 가내 다복하시기를 기원하면서 새해 인사에 대신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5. 1.
한양공업고등학교 제 16회 14대 동창회장 박 문 영 드림
※ 회장 박문영, 수석부회장 형동진, 총무이사 이기창, 재무이사 노인석.
감사 김영주(s),양평석.
☆ 새해 같이 인사 올립니다. 건강하시고 가내 복 많이 받으시길 기원합니다.
[ 2015년 1월 8일 시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