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여3단지 노인회장은 거여2동 8개경로당에서 90명(거여1~ 6단지 50명, 새마을경로당20명, 오륜경로당20명) 과 가락1동 제1경로당 40명을 포함 130여명의 어르신들을 모시고 (사) 한국운전기사선교회 송파선교회 (김기일 회장)가 주관하는 2011년도 (10월 7일 금) 아름다운 가을소풍 행사에 참여하기로 했다.
주최측에서는 경로당 어르신들을 위해 30여대의 개인택시를 지원하여 왕복 교통편의를 제공하고, 특별찬양으로 즐거운시간을 마련하였으며, 맞있는 접심과 선물까지 즐거운 가을소풍행사를 위해 정성을 다했다.
예정대로 8개 경로당에서 133명의 르신들이 를 타고 미사리 조정경기장 내에 잔디밭에서 즐거운 풍을 다녀 왔습니다.
다문화 가정 외국 며느리들이 우리와 같이 배식을 도와었으며, 가락1동 5어르신들 노란조끼를 거여동 어르신들은 빠갛조끼를 입었으며, 가을 날씨가 청명하여 더욱 뜻있는 소풍이 되였다.
아름다운 가을소풍.hwp
(2)가을소풍 포스터 2011.10.07....bmp
2)행사순서지2011가을소품(속)출력.jpg
7일 아침 8 : 30 부터 출발지점인 거여3단지 정문앞에서 어르신들과 기사님들에게 따뜻한 커피한잔 드리기 위해 대기
벌써 많은 할머니들이 오셔서 커피를 받아들고 출발시간을 기다리신다.
행사를 위한 현수막
전
주님의교회 복지사역팀장 김동익 안수집사, 그옆에는 양향순 가락1동 제1경로당 회장
어르신들을 위해 배려한 천막가락1동 어르신들이 파란조끼을 입고 관람하고 있다.
거여동 어르신들은 빨간 조끼를 입고 있다.
박오호 회장과 잡담시간
송파 다문화 센터에서 온 외국 며느들이 배식에대한 주의를 듣고 있다.
배식대에 대기하는 외국 며느리들우측 배식열 두번째가 박오호 회장도 배식 대기드디어 배식시작
바쁘다 바뻐요
배식이 끝난다음 김동익집사와 담소하고 있다.(배식팀 식사 장면)
다문화 가정 며느들이 배식 후 식사하는 모습
행사가 끝나면 어르신들을 태우고 갈 봉사차량들이 줄지어 대기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