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2회 경산시 생활체육 태권도대회
경산시 태권도회는 지난 4.21(토) 대경대학 체육관에서 제2회 경산시 생활체육태권도 대회를 개최하였습니다.
이번 대회는 전임 최한석 회장 제임시 제1회 경연대회를 치룬 후 제2회 대회를 가지게 되었으며, 대회는 겨루기, 품 새, 태권체조, 학부모 줄넘기 대회 등 4개 종목에 유치부, 초, 중등선수 475명 에 대회임원 , 학부모님 등 800여명이 참석하여 성황리에 개최되었습니다.
이번대회에서 겨루기, 품새등 개인별 대회로 참가팀별 순위는 가리지않고 참가선수 전원의 메달시상 을 통해 태권도장의 활성화와 참가선수들의 학창시절 태권도 수련이 아니라 성장후 성인이 되었어도 또 노년에도 태권도를 통한 건강간리라는 리치를 걸고 대회를 개최하게 되었으며, 개회식 에 손규진 경산시 생활체육회장님, 김양식 생활체육담당계장님 정재훈 사무국장님, 태권도 9단이신 김문규 원로님, 경산태권도의 뿌리이신 이재열 원로님 등 내외 내빈이 참석한 가운데 우리회의 정연준 회장은 오늘대회가 시발점으로 평생을 태권도와 함께하는 삶이되길 바란다는 대회사를, 손규진 생활체육회장님께서는 25만 시민과 함께 대회개최를 축하하며 즐겁고 건강하게 태권를 수련하면서 공부도 열심히 하라고 당부 하셨습니다.
특히 개회식에 대경대학 국제태권도과 (학과장 박정욱) 시범단의 태권도 시범과 댄스 스포츠 시범단의 시범으로 참가 선수 학부모로부터 많은 박수 갈채를 받았으며 대회는 오전 9시에 시작하여 오후 5시 에 모두 마치게 되었습니다. 승패를 떠나 모두가 하나가 된 대회라 더 뜻깊은 대회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