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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랜저(HG) 3.0 LPi 스캐너 데이터(엔진 센서출력2 EMS) | |||
엔진/변속기 |
3.0 람다Ⅱ LPi(L6DB) / 자동6단(A6LF1) |
차량제작일(년식) |
2011년(180,000㎞) |
냉각수 온도 |
83.0 ℃ |
변속기 오일 온도 |
78.0 ℃ |
흡기온 센서 |
50.0 ℃ |
엔진 오일 온도 |
84.0 ℃ |
연 료 레 일 |
45.0 ℃ |
에어컨 작동 상태 |
ON |
서비스 항목 |
변속레버 위치(N) |
변속레버 위치(D) |
변속레버 위치(R) |
참고자료 |
배터리암전류(100mA이상) |
OFF |
OFF |
OFF |
|
배터리센서 상태정보 |
ON |
ON |
ON |
|
배터리센서 LIN통신에러 |
OFF |
OFF |
OFF |
|
EGR 적용 |
OFF |
OFF |
OFF |
|
LPI 시스템 적용 |
ON |
ON |
ON |
|
Bi-Fuel 시스템 적용 |
OFF |
OFF |
OFF |
|
혼합연료 시스템적용(FFV) |
OFF |
OFF |
OFF |
|
GDI 시스템 적용 |
OFF |
OFF |
OFF |
|
LPG 스위치 ON/OFF |
OFF |
OFF |
OFF |
|
정상분사시 가스 고압상태 |
ON |
ON |
ON |
|
배터리전압 |
13.69 V |
13.62 V |
13.69 V |
|
이그니션 전압(IG ON) |
13.76 V |
13.69 V |
13.72 V |
|
배터리 충전 상태 |
99.6 % |
99.6 % |
99.6 % |
|
엔진회전수 |
664 RPM |
675 RPM |
674 RPM |
|
목표공회전 |
670 RPM |
670 RPM |
670 RPM |
|
흡기압(MAP)센서-전압 |
1.38 V |
1.65 V |
1.71 V |
|
흡기압(MAP)센서 |
34.8 kPa |
42.4 kPa |
43.9 kPa |
|
스로틀개도 |
5.5 % |
6.3 % |
6.7 % |
|
스로틀위치학습값(IDLE) |
0.8 % |
0.8 % |
0.8 % |
|
냉각수온센서-전압 |
0.60 V |
0.61 V |
0.60 V |
|
냉각수온센서 |
83.2 ℃ |
82.5 ℃ |
83.2 ℃ |
|
흡기온도센서-전압 |
1.53 V |
1.50 V |
1.47 V |
|
흡기온도센서 |
45.0 ℃ |
45.7 ℃ |
46.5 ℃ |
|
엔진 오일 온도 |
84.0 ℃ |
84.0 ℃ |
84.0 ℃ |
|
산소센서 전압(B1/S1) |
0.70 V |
0.72 V |
0.71 V |
|
산소센서 전압(B2/S1) |
0.22 V |
0.71 V |
0.45 V |
|
산소센서 전압(B1/S2) |
0.73 V |
0.72 V |
0.72 V |
|
산소센서 전압(B2/S2) |
0.77 V |
0.77 V |
0.75 V |
|
차속 |
0 Km/h |
0 Km/h |
0 Km/h |
|
엔진 부하 |
19.7 % |
24.5 % |
25.6 % |
|
연료분사시간-실린더 1 |
1.64 mS |
2.46 mS |
2.46 mS |
|
연료분사시간-실린더 2 |
1.64 mS |
2.46 mS |
2.46 mS |
|
연료분사시간-실린더 3 |
1.64 mS |
2.46 mS |
2.46 mS |
|
연료분사시간-실린더 4 |
1.64 mS |
2.46 mS |
2.46 mS |
|
연료분사시간-실린더 5 |
1.64 mS |
2.46 mS |
2.46 mS |
|
연료분사시간-실린더 6 |
1.64 mS |
2.46 mS |
2.46 mS |
|
고도 보정 |
0.98 |
0.98 |
0.98 |
|
대기압 |
101 kPa |
101 kPa |
101 kPa |
|
매니폴드압력최대량 |
110.0 kPa |
110.0 kPa |
110.0 kPa |
|
매니폴드압력최소량 |
10.00 kPa |
10.00 kPa |
10.00 kPa |
|
엔진 부하 |
24.71 % |
30.59 % |
32.16 % |
|
스로틀포지션 설정개도 |
5.86 % |
6.25 % |
6.64 % |
|
ETC 모터 듀티 |
-13.54 % |
-15.66 % |
-16.92 % |
|
스로틀위치학습값IDLE-S1 |
0.47 V |
0.47 V |
0.47 V |
|
스로틀위치학습값IDLE-S2 |
4.52 V |
4.52 V |
4.52 V |
|
스로틀포지션센서-1 |
5.88 % |
6.59 % |
6.79 % |
|
스로틀포지션센서-2 |
5.81 % |
6.57 % |
6.74 % |
|
스로틀포지션센서1(전압) |
0.69 V |
0.72 V |
0.72 V |
|
스로틀포지션센서2(전압) |
4.30 V |
4.28 V |
4.27 V |
|
에어컨 압력 |
1103 kPa |
1095 kPa |
1091 kPa |
|
알터네이터목표부하 |
35.73 % |
35.91 % |
39.14 % |
|
AT차량 기어위치 |
P, N, R |
DRIVE |
P, N, R |
|
TCU 토크 감소 요구량 |
3277 Nm |
3277 Nm |
3277 Nm |
|
TCU 토크 증가 요구량 |
-3277 Nm |
-3277 Nm |
-3277 Nm |
|
엑셀 페달 센서 1 전압 |
737.8 mV |
737.8 mV |
737.8 mV |
|
엑셀 페달 센서 2 전압 |
371.2 mV |
371.2 mV |
371.2 mV |
|
엑셀포지션 센서 |
0.00 % |
0.00 % |
0.00 % |
|
배터리센서 전류(AMS) |
2.35 A |
2.24 A |
2.15 A |
|
배터리센서 전압(AMS) |
13.93 V |
13.91 V |
13.88 V |
|
배터리센서 온도(AMS) |
43.5 ℃ |
43.5 ℃ |
43.5 ℃ |
|
배터리 충전 상태(AMS) |
99 % |
99 % |
99 % |
|
배터리노화진행(신품100) |
Inactive % |
Inactive % |
Inactive % |
|
크랭킹시배터리최저전압 |
12.75 V |
12.75 V |
12.75 V |
|
배터리 용량 |
68 Ah |
68 Ah |
68 Ah |
|
인디케이터 토크 |
7.9 Nm |
7.9 Nm |
7.9 Nm |
|
엔진 토크 실제값 |
11.09 % |
15.81 % |
16.18 % |
|
엔진 토크 손실값 |
30.8 Nn |
29.6 Nm |
29.4 Nm |
|
공기량 학습값 |
-4.89 % |
-4.16 % |
-4.16 % |
|
공연비학습-공회전(B1) |
1.03 % |
1.22 % |
1.31 % |
|
공연비학습-공회전(B2) |
1.03 % |
1.27 % |
1.41 % |
|
공연비학습-중부하(B1) |
0.97 |
0.97 |
0.97 |
|
공연비학습-중부하(B2) |
0.98 |
0.98 |
0.9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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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자동차 정비에 도움을 드리기 위해 차량의 엔진, 변속기등 다양한 센서 출력을 작성한 자료입니다.
※ 차량에 따라 내용에 차이가 있을 수 있으므로 참고 자료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 본 자료는 GSTA-01000 HI-DS 스캔 툴(http://www.gitauto.com)을 이용하여 작성된 것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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