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염소보급 관리자 회의 및 중간평가 ▣
2017. 5. 18
4월 중에 계획되었었던 염소보급 관리자 회의 및 평가시간이 늦추어져 이제야 진행되었습니다.
지금까지 염소가 보급된 지역을 대상으로 관리책임자들과 함께 모였습니다.
각자의 지역에서 염소가 관리되고 있는 상황과 그 결과를 평가하는 시간이었습니다.
회의 시간을 통해 염소보급에 대한 취지와 목적, 그리고 지속적으로 염소 관리를 잘 해 줄것을 다시금 강조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그리고 염소보급된 날짜와 마리 수를 재확인 하고 첫 새끼 출산에 따른 재 보급 시일을 점검하며 보급될 장소를 결정하였습니다.
지금까지 보급된 염소의 관리 상태는 대체적으로 양호한 편이고 지역에 따라 약간의 애로사항들이 발생하기도 하였지만
그렇게 큰 문제는 아닌 것으로 파악되었습니다.
염소를 보급한 이후에 관리를 잘 하고 염소보급 목적을 이루어 가는 것이 중요한 사안이기에 각처에 있는 염소 관리자들을(각 교회 목회자들) 다시금 소집시켰습니다. 오늘 모인 관리자들 중에는 아침 새벽부터 이 모임에 참여하기 위해 대중교통을 타고 몇 시간씩 소요하며 먼 길을 온 자들도 있었습니다.
회의를 통한 중간 점검과 평가가 다시 이루어진 만큼 이를 토대로 보다 원활한 관리체계를 이어가도록 하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이 염소보급사역이 계속적으로 좋은 결과를 가져올 수 있도록 지속적인 점검과 연락을 취하고 기회가 주어지는 대로 오늘과 같은
모임을 갖고자 하는 마음입니다.
오늘 모인 염소보급 관리자들을 위로하고 격려하는 차원에서 회의가 끝난 후 점심식사를 대접하고 각자의 지역에 해당하는 교통비를
모두에게 지원하였습니니다. 또한 염소보급에 대해 관리를 잘하여 좋은 결과가 있어질 지역에는 추가지원을 하기로 하였습니다.
특별히 포항에 계시는 이정수 집사님으로부터 이 모임을 위한 후원의 손길이 있었습니다.
다가오는 6월부터 8월까지 염소보급 후 1년 6개월이 이미 지난 지역들을 대상으로 염소 재분양을 집중적으로 실시할 예정입니다.
염소보급사역의 활성화를 통해 더 많은 교육적인 기회들이 아이들에게 전가 되기를 기대하고 기다리며 기도하고 있습니다.
* 회의 및 중간평가




* 모두 함께 점심식사





* 교통비 지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