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정) 투명성과 공평성을 위해 제출된 원본으로만 보관하오니 인쇄된 결과보고서를 방문 제출해주시기를 꼭 부탁드립니다.
< 2023년 독서동아리 활동 결과보고서 제출 공지 >
안녕하세요 독서동아리 여러분, 독서동아리 활동은 잘 마무리되어가고 있으신지요?
2023년도 독서동아리 활동 결과보고서 제출 관련 안내사항 공지드립니다.
1. 제출 및 잔액반납 기한: 2023. 11. 16(목) 18:00 까지 기한엄수
2. 제출방법: 결과보고서[첨부1] 작성하여 방문 제출 (원본 제출)
3. 제출장소: 관악구청 본관 4층 문화관광체육과 도서관팀 (주소: 서울시 관악로 145) / 담당자 성명: 이채아
※ 주차 안내: 최초 1시간 무료, 추가 30분 면제 가능
- 추가 30분 면제 필요시 주차권 요청
※ 관련 증빙서류 추가제출 희망 시 이메일 제출 (chaea414@ga.go.kr)
4. 보조금 잔액 반납방법: 통장 계좌이체 [우리은행 1005-003-308096 (예금주: 관악구청문화관광체육과)]
★ 꼭! 입금자명을 “동아리명(대표자명)” 으로 변경 후 이체해주세요 ex) 책책책(이채아)
★ 활동비를 전액 반납하시는 경우, 전액 계좌이체 완료 후 [첨부3]을 작성하여 이메일 제출
5. 지원금 정산시 주의사항
※ 지원금 집행기준은 활동비 교부 전 워크숍을 통해 사전 교육 및 안내드렸던 사항으로, 미준수 시 해당 사용분에 대하여는 반납하셔야 함.
1) 예산집행은 체크카드와 제로페이 사용(보조금이 입금된 동아리 대표자 명의 통장에 연결된 체크카드 및 제로페이 원칙)
2) 영수증 원본 첨부 (영수증 글자가 희미해진 경우 찍어둔 사진을 함께 첨부해주세요)
3) 영수증에 구매한 도서목록이 나와야함. 없을 시 거래명세서 별첨
4) 현금결제(현금영수증) 및 간이영수증 절대 불가
5) 물품구입비 사용 불가, 공간대여비는 전체 예산의 20% 이내 (커피, 음료등 다과비 제외)
6) 더욱 자세한 사항은 [첨부2]독서동아리 활동비 집행기준 참조
문의 사항 담당자에게 전화(02-879-5713) 또는 이메일(chaea414@ga.go.kr)
또는 다음카페 내 Q&A 게시판을 활용해주세요.
아래의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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첨부1. 동아리 활동 결과보고서(양식)
첨부2. 동아리 필독사항 및 활동비 집행지침
첨부3. 활동비 전액반납 확인서
첨부4. 동아리 활동 결과보고서(예시無)
※ 칸을 일일이 지우기 힘들 경우 사용해주시기 바라며, 자세한 예시는 첨부 1을 꼭 봐주시기 바랍니다.
(결과보고서가 잘못 작성된 경우 다시 작성하실 수 있기 때문입니다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