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트럭 일사천리입니다
코로나 팬데믹이 전 세계를 강타한 이래로 2020년 8월 페루에서 처음 보고된 람다변이와 지난해 10월 인도에서 처음 발견된 델타변이, 2차접종까지 완료한 사람들까지 코로나에 감염되는 돌파감염에 더군다나 코로나 완치 후 재감염까지 코로나의 기승은 그칠 줄을 모르고 있습니다. 언제 어디에서 어떻게 감염될지 모르는 코로나, 감염자들의 예후도 문제이지만 감염후유증 또한 심각하다고 합니다.
위기극복에 관한 명언을 찾아보던 중에 "장 폴 리허터"라는 사람의 용기가 되는 말을 옮겨 드립니다.
"소심한 자는 위험이 닥치기 전,
겁쟁이는 위험이 닥쳤을 때,
용기 있는 사람은 위험이 지난 뒤 두려움을 느낀다."
-장 폴 리허터-
하지만 일상은 계속돼야 되고 고단한 밥벌이도 멈출 수 없으며 인생은 포기할 수 없는 자존심인 것 같습니다. 힘든 시기이지만 아무쪼록 힘내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1톤 탑차 오토 중고 차량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차량의 적재함은 높이1810*폭1670*길이2830 정도입니다.
우선 차량정보부터 보시겠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리는 1톤탑차 기아 봉고3 내장탑차 플러스형 차량은 172,596km를 주행한 차량으로 연간 약 34,000km 정도를 주행한 차량입니다.
차량은 보시다시피 깨끗하게 잘 관리된 상태이고 오일류 일체를 교체하고 정비소에 입고 후 경정비를 완료한 상태입니다.
연식은 좀 된 차량이지만 나름 관리가 잘 된 1톤탑차량으로 외관도 깨끗한 모습입니다.
1톤 탑차 변속기 및 차량내부, 하이패스 및 후방카메라
위 1톤 탑차는 하이패스와 후방카메라가 기본 장착된 차량이며 운전석 통풍시트, 배터리 히팅시스템 등이 장착된 차량으로 운전자의 편의를 위한 각종 시스템이 장착된 차량입니다. 엔진과 핸들을 제외하고 아무것도 없던 예전 차량들에 비하면 최첨단이라고 말할 수 있겠습니다.
계기판에서 확인할 수 있는 것처럼 주행거리는 172,678km입니다.
위 1톤 탑차의 주행거리는 많다면 조금 많은 편이고 연식대비 그다지 많은 편은 아니라고 하면 많은 편도 아니라고 할 수 있는 정도의 주행거리인 것 같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리는 1톤 탑차는 연식 대비 굉장히 잘 관리된 차량이라고 말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적재함 내부는 약간의 사용감이 있지만 구김 없이 반듯한 모습에 나름 깨끗하게 잘 관리된 1톤 탑차의 모습입니다.
앞 타이어는 약50% 정도의 트레드를 남겨둔 상태이고 뒷타이어는 약70% 정도는 남아있는 모습입니다.
당분간은 교체없이 운행이 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오늘은 연식은 좀 됐지만 나름 관리가 잘 된 1톤탑차를 살펴봤습니다.
보신 바와 같이 구김없이 잘 관리된 상태이고 매입과 동시에 정비센터에 입고하여 오일류 일체를 교환했고 각종 경정비를 마무리한 상태이며 출고 즉시 현장 투입이 가능한 상태입니다.
위 차량 외에도 각종 화물차량 및 특장차도 안내가 가능하며 더 이상 운행하지 않는 차량을 보유하고 계시거나 차량교체를 위해 기존 차량을 처분하고자 하시는 분도 연락주시면 당일 상담즉시 입금처리가 가능하오니 망설이지 마시고 전화해주시길 바랍니다.
오늘도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무더위가 가시고 이제 선선한 바람이 부는 것이 더할나위 없이 상쾌한 기분입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시고 화이팅 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