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 센텔리안24, 온 가족 안심 선케어 신제품 출시
선케어도 마데카! 24시간 쿨링 진전 세이프 선스틱
동국제약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는 24시간 피부를 지켜주는 쿨링 진정 선케어 신제품
'마데카 더마 쉴드 세이프 선스틱' (SPF 50+, PA++++)을 출시했습니다.
'마데카 더마 쉴드 세이프 선스틱'은 1회 사용만으로도 덧바름 없이 24시간 지속되는 롱래스팅
자외선 차단과 액티비티 프루프 효과를 갖춘 것이 특징입니다.
에센스가 67% 함유돼 있어 야외 활동으로 열이 오른 피부에 즉각 적인 수분을 공급하고
진정에 도움을 줍니다.
실제로 선스틱 사용 3초 후, 열에 의해 증가한 피부 온도를 3.3℃ 낮춰주고 일시적 피부 자극
(붉은기) 진정 및 수분 개선 효과 등에 도움을 주는 것이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확인됐습니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동국제약 핵심성분으로 잘 알려진 TECA (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
에 병풀 꽃, 잎, 줄기추출물과 병풀뿌리추출물까지 담아낸 독점성분 'GREEN-TECH (그린-테카)
TM'를 함유했습니다.
파라벤, 벤조페논 등에 대한 불검출 테스트도 완료해 아이부터 어른까지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쿨링 성분과 에센스 성분을 가둬두는 '쿨링 홀딩 공법'으로 피부에 발랐을 때
부드럽게 녹아 밀착되는 '얼음 샤벳 텍스쳐'로 수분감과 쿨링감과 선사하며, 1회 클렌징만
으로 깔끔하게 닦아낼 수 있어 피부가 민감한 사람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동국제약 센텔리안24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24시간 선케어 제품으로, 자외선 차단과 진정케어가 가능하며 휴대가 용이해 언제
어디서나 수시로 덧바르기 좋다"고 말했습니다.
<CMN>
빌리프, '라인프렌즈 에코 에디션' 4종 출시
LG생활건강, 세계 환경의 날 맞아 IPX와 협업해 탄생
LG생활건강 (대표 이정애) 은 트루 허브 코스메틱 브랜드 '빌리프 (belif)'에서
세계 환경의 날을 맞아 'IPX (구, 라인프렌즈)'와 협업한 '빌리프 라인프렌즈 에코 에디션'
4종을 선보였습니다.
이번 신제품 출시는 6월 5일 세계 환경의 날을 기념해 IPX가 전개 하고 있는 'BROWN ON
GREEN' 캠페인에 클린뷰티 가치를 실현하고 있는 빌리프가 참여하며 성사됐습니다.
라인프렌즈 캐릭터와 네이버가 협업을 통해 진행하고 있는 'BROWN ON GREEN' 캠페인은
환경에 대한 메시지를 친숙하게 전달하고 '에코-프렌들리 (eco-friendly)'를 지향하는
기업들과의 상품 기획 협업을 통해 가치 소비를 실천하려는 캠페인입니다.
빌리프는 수분 에센스, 수분 크림, 나이트 마스크, 선크림 등 브랜드 베스트셀러 4종의
포장재를 재생 용지 소재의 크라프트팩으로 제작하고 올해 캠페인 아트웍 (Artwork)을
패키지 디자인에 적용한 기획 제품을 출시했습니다.
특히, 제품 용기 부착 등 다용도로 활용이 가능한 라인프렌즈 DIY 스티커를 전 제품에
포함해 소장가치를 높였으며, 프로모션을 통해 종이 섬유 소재인 타이벡 (Tyvek)으로
만든 파우치를 증정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CMN>
<참조:월간포장타임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