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fgnews.kr/bbs/board.php?bo_table=45&wr_id=21
코로나로 인해 언택트가 뉴노멀이 된 시대. 예배도 온라인으로 드리고, 모임도 집회도 줄어드는 이 시기에 어떻게 하면 내 신앙을 보다 견고히 할 수 있을까? 성도들이 함께 모여서 말씀을 배울 수 없다면, 혼자서 할 수 있는 성경공부 교재는 없을까?
김한권 목사가 언택트 시대 성도들의 신앙을 업그레이드 하고, 혼자서도 말씀을 배울 수 있는 성경공부 교재, <하누카 크리스천 라이프> 책을 출간했다.
이 책은 성경의 내용을 강해 식으로 먼저 듣고, 문제제기와 풀이, 적용 등 성경공부를 통해 한 번 더 말씀을 기억하도록 한다. 그리고 해설을 통해 좀 더 깊이 있게 숙지할 수 있도록 했다. 즉, 설명해 주는 리더가 없어도 누구나 혼자서도 체계적으로 성경을 공부할 수 있도록 돕니다.
복음서에 기록된 예수님의 여러 사역들을 살펴보며, 예수님께서 이러한 사역으로 우리에게 전하시고자 하셨던 말씀이 무엇인지 되돌아본다. △거룩한 삶을 위한 출발 △인생을 바꾼 열정 △기적을 낳는 순종 △삶의 방향을 바꾼 만남 △절망을 벗는 믿음 △변화를 알리는 메시지 △하나님의 영광을 위한 목적 △불가능을 가능케 한 헌신 △부활에 대한 확신 등 총 9가지의 주제와 사건을 다룬다. 각각의 사건과 주제를 통해 주님이 우리에게 주시는 말씀에 귀를 기울여 볼 수 있다.
저자 김한권 목사는 감리교신학대학교와 동 신학대학원을 졸업하고 미국 풀러 신학대학교와 웨슬리 신학대학교에서 박사 학위를 받았다. 1993년 제주도에서 교회를 개척하며 목회를 시작했고, 미국 목회 생활 10년을 마치고 2009년부터 ‘새론교회(구흑석동제일감리교회)’에서 목회를 하고 있다. 미주감리교신학교 객원교수와 CBS <성서강해>, 극동방송 <복음동네>에서 리더십 강의, 설교, 신앙 상담을 했다.
#풀가스펠뉴스 #김한권목사 #감리교신학대학교 #새론교회 #코로나19 #하누카 크리스천 라이프 #언택트 #뉴노멀 #성경공부교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