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5일(월)
광주IC주차장 집결(오전9시)-문막휴게소-강릉도착(점심)-주문진강북구장(강목선과 시합)-사우나-저녁식사(속초 대청마루 순두부)-속초 아이파크 숙소도착-윷놀이-자유시간(치킨)-취침
3월6일(화)
아침식사(라면)-광목선에 대한 자유토론 시간-점심(속초 할머니 횟집)-미시령-광주도착-풋살시합(장지리)-사우나-저녁(갈삼냉면)-귀가
#1.강릉 강북구장에 도착하여 강목선팀과 시합을 하는데 축구하기에 좋을만큼 비가 내렸습니다. 경기 후 축구화를 벗으니 스타킹 발가락 정도만 젖을정도로 말입니다. 물론 유니폼은 다 젖었지만 광목선에 이 정도의 비는 아주 좋은 비지요.
2:1패,2-0승,0-0무승부 아주 재미나게 경기를 했습니다.
#2.윷놀이 팀(풋살팀)
A팀:박병근,이배영,장병기,박명환,김창기,장원기
B팀:김제원,문용운,이의수,이광해,김운식,장용기
A팀이 B팀에 배추를 주다!
#3.토론의 시간
1시간 30분에 걸친 자유토론을 통하여 광목선에 대한 폭넓은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1) 월요일 오전9-10시 코치에게 개인훈련 및 전술훈련을 받기로 했습니다.
모든 회원이 동참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미참석시 대회에 나갈때 패널티를 주기로 함.
2) 6개월간 리그로 경기를 하기로 하다.(10시-1시)
화이트 팀 : 레드 팀(유니폼 색깔로)
팀을 나누는 것은 감독과 코치에게 일임하기로 하다.
팀별로 코치를 두어서 경기참석 인원을 점검하게 하고 경기 당 1만1천원의 선교비를 내는 것을 책임지게 하다.
인원이 적게 나온팀은 그 인원으로만 경기하도록 한다.(상대팀으로 못갑니다)
1쿼터 25분으로 5-6쿼터를 하게 됩니다.
승점제 및 득점과 어시스트를 기록으로 남기도록 한다.
*이는 리그 정착을 위한 방안임을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3) 외부팀이 오게 될 경우 광목선과 시합시는 선교비 천원씩을 걸고 해야 함을 사전에 공지하기로 하다.
4) 목요일은 장지동에 있는 풋살장에서 오전7-9시까지 갖기로 한다.
인원이 10명 이하일 경우 취소하거나 공설에서 미니게임을 하도록 한다.
5) 맑은물 가꾸기 위한 하천 청소를 매월 마지막 주 목요일 풋살 운동 후 1시간 하도록 한다.
#4. 풋살경기
간밤에 내린 눈으로 속초에서는 운동을 할 수가 없어서 점심 먹고 광주로 바로 출발.
광주시 장지동 풋살구장에서 A,B팀이 시합!
A팀:박병근,이배영,박명환,김창기,장원기,강철원(장병기 감독님이 사정으로 미리 가셔서 급수혈)
B팀:김제원,문용운,이의수,이광해,김운식,장용기
*A팀이 B팀에게 사우나와 식사를 대접함!ㅋㅋㅋ
많은 회원들이 참석하지 못한 1박2일이어서 아쉬움도 있지만 참 즐겁고 행복한 여행이었습니다.
찬조로 도와주신 박병근 단장님과 장병기 감독님
차량을 지원해주신 김제원 목사님과 김창기 코치님
함께 기도해 주시고 관심 가져주신 광목선 모든 회원들께 감사를 드립니다.
첫댓글 자유게시판에 이의수 집사님이 1박2일에 대한 글을 자세히 올려 놓으셔서 저는 전체 일정과 특별히 자유토론에서 모아진 내용들을 올렸습니다. 월요일에 자세하게 설명하도록 하겠습니다.
아-같이 가고 싶었는데... 못가서 너무 아쉬웠습니다. 행복한 시간 보내신것 같아서 저도 글을 읽는 동안 마음이 따뜻했습니다. 목사님들 모두 평안하시고 건강한 모습으로 월날 운동장에서 뵙겠습니다.
고생많으셨네요..^*^
bidal 이승욱 강도사님..다음 기회에는 꼭 함께 가면 좋겠습니다. 월요일날 뵙지요!
이의수집사님...월요일 뵙겠습니다.
맛있는 것도 많이 드시고 행복하게 건강하게 잘 다녀오신 것 같습니다. 단장님! 감독님!총무님! 코치님! 모두 애쓰셨습니다.
박광희 회계님이 못가셔서 제일 아쉬웠습니다. 그리고 회계목사님이 못가셔서 제가 회계하면서 무척 헤맸습니다.
회 먹고 돈도 안내고 오고...ㅋ
베트남에서 아쉬움을 전합니다.. 저도 함께 하고 싶었어요. 믿어주세요.
믿씁니다!!!!!ㅋㅋㅋ
어서오세요목사님..저 지금 공차러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