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정보
최대리전산세무회계
 
 
 
 
 
카페 게시글
전산회계1급(실기+필기) 전자세금계산서 발행취소 방법에 대해서요!!
열공겸 추천 0 조회 1,831 13.07.31 14:03 댓글 4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13.07.31 16:09

    첫댓글 질문을 하시기 전에 말씀을 해주셔야 할게 몇가지 있습니다..
    일단, 실무인지, 전산세무2급 교재내용을 진행하고 계신건지 여부를 설명해 주시구요..
    진짜 전자세금계산서를 발행한 실무가 맞다면 전자세금계산서 발행일을 말씀해 주셔야 합니다.
    만약, 6월이전에 발행한 거라면 7월 25일까지 부가세 신고는 마친 상태인지 등..
    시험이 아닌, 실무라면 섣부른 답변 하나로 심각한 상황을 초래할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말씀드리는 거니까 좀 더 정확하고 자세한 정보를 주시기 바랍니다..

  • 작성자 13.07.31 17:46

    전산회계1급(실기+필기)라는 코너에 질문해서 당연히 최대리 전산회계1급 교재를 공부하는 거라고 생각하실꺼 같았습니다.
    전산회계1급 교재내용을 공부하고 있는거고요. 교재내용 중에 1월 1일에 입력해야되는 것을 잘못해서 3월 1일에 한번 더 입력해서 삭제하려고
    하는겁니다.

  • 13.07.31 23:04

    실무가 아님에도 요즘에는 그 화면을 들어가야 하나 보군요..
    일단, 전자세금계산서발행 화면에 들어갑니다.
    해당 화면 조회하시구요.. 그럼, 삭제할 전자세금계산서가 나올겁니다..
    그럼, 그 부분을 체크하시고, F4 발행취소를 누릅니다.
    그럼, 발행취소가 되고.. 그 다음에 매입매출전표입력란에 가서 전자세금계산서 발행이 취소된 전표를 삭제하면 됩니다..

    해보시고 안되면 다시 말씀해 주시구요..
    안되시는 경우, 제가 전산회계1급 교재내용을 봐야 알 수 있습니다. 마침 내일 서점에 갈 예정이니 가서 해당 화면 설명이 어떻게 되어 있는지 보고 다시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작성자 13.08.01 15:19

    감사합니다. 이젠 다 맞는 것 같아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