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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시스템 운영도> |
예스코(대표이사 최경훈)는 효율적인 굴착공사 관리를 위해 ‘EOCS One-Stop-Service’ 시스템을 구축했다.
이번 시스템은 EOCS( Excavation One Call System)에 접수된 굴착공사 정보를 본사의 ERP 시스템과 자동 연계해 정보의 일원화 및 인적 오류율을 제로화하기 위함이다.
EOCS 접수현황은 실시간으로 본사 ERP시스템과 자동 연계됨에 따라서 굴착공사에 대한 체계적인 관리의 토대를 마련하고, 인적 오류의 개연성을 완전히 해소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굴착공사 관리 시스템으로 평가된다.
아울러 굴착공사의 정보처리에 대한 현장 전담자를 자동으로 지정하고, 굴착공사관리 전담자에게 정보접수 현황을 SMS (Short Message Service)를 통해 자동통지 함으로써 업무의 신속성과 정확성을 높였다. 또한 안전관리 활동에 보다 많은 시간을 할애할 수 있도록 효율성도 한층 강화했다.
예스코는 미신고 굴착공사 예방을 위해 소규모 굴착업체까지 방문, 홍보를 실시해 지난해 EOCS 접수 건수가 업계 최다인 30,089건(전국 전체의 15.4%)에 달했으며, EOCS One-Stop 서비스 시스템을 통해 안전관리 수준을 높였다.
한편 예스코는 향후 굴착공사정보를 휴대전화 영역에 확대 적용해 보다 획기적인 업무 효율 향상을 계획 중에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