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대문경찰서 비리경찰관 때려잡는 법
대한항공이 불법 무자격조종사를 사용했으면서도 법무법인 광장과 합작하여 나를 구속시켰을 때, 내가 한국에서는 어찌할 방도가 없었다.
그러나 내가 국제민간항공기구(ICAO)에 가서 고발하고, 국제사면위원회(Amnesty International)에 가서 국제적으로 고발을 했더니, 한국의 사법부에서 항복을 하고 재심을 받아주었고, 대한항공의 불법 무자격조종사 사용이 밝혀졌다.
서대문경찰서 비리경찰관 놈들이 범죄자 구가놈을 비호하여 감싸 돌고 있을 때, 내가 그냥 있으면 방법이 없었다.
그래서 청문감사관, 경찰서장, 서부지검, 경찰청, 등에 고발하고 난리법석을 떨었더니, 비리 경찰관놈들이 항복을 했다.
범죄자 구가놈을 기소하겠다고 항복을 했다.
내가 잘못이 없고 상대방이 잘못이 있을 때는 무조건 크게, 세게, 강하게, 밀어붙이면 된다. 문제를 크게 확대시켜 버리면 비리와 범죄자는 당할 수가 없는 것이다. 무조건 크게, 세게, 강하게 나아가자.
대한항공과 법무법인 광장이라는 거대한 조직도 나 개인에게 죽었다.
그런데 서대문경찰서 경찰관놈들이, 그리고 범죄자 구가놈이 나에게 당하려고?
천만에, 나에게는 너네들은 새발에 피야, 피, 피, 조족지혈이란 말이야, 알겠냐?
첫댓글 웃겨서, 저것들이 세상이 변했다는것을 아직도 못 깨닫고 있더라고? 완전 미친놈들이야.
비리 경찰관은 발본색원 없애버리자.
불쌓한 놈 같으니라고,
어디 썩은 경관놈들을 붇잡고 말이야?
비리가 있는 경찰관은 추풍낙엽이지요.
고발하면 그날로 즉시 잘리는것이 비리 경찰관입니다.
내가 발못이 없고 경찰관이 잘못이 있으면
절대로 그냥 있지말고 경찰청에 고발을 하세요. 즉효약입니다.
요즘이 어느땐데, 비리경찰관이 큰소리를 쳐요? 쌍팔년 때에는 비리경찰관도 건드리지 못했지만 지금은 아짜 없어요. 고발하면 즉시 모가지가 날라가요..
비리 경찰은 파리목숨이다. 세게, 강하게, 나가면 반드시 모가지가 달아난다.
아직도 공권력이 최고인 때, 7-80년대로 착각하고 있는 멍청이 경찰관이 있는데, 이런 썩어빠진 경찰관 놈들은 다 몰아내어야만 한다. 정당한 경찰관은 힘이 있어야 하지만, 비리 경찰관놈은 힘이 있어서는 안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