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연꽃피는집 특별 점심메뉴 김밥이 나왔습니다.
김밥은 어린이나 학생들만 좋아하는걸로 생각하지만 연꽃피는집 어르신들께서 가끔식 욕구조사로 김밥을 드시고 싶다는 욕구표현을 많이 합니다. 특식으로 직원들 인원수가 많을 때 김밥 메뉴로 연꽃피는집 점심메뉴 특허김밥인 우엉김밥이 매우 특이하고 맛이 끝내줍니다. 우엉요리는 연꽃피는집 영양사가 직접 우엉채를 가늘게 썰고 청량고추로 조림해서 김밥재료로 들어갑니다. 김밥재료에는 우엉조림, 계란지단, 시금치, 당근, 오이, 햄, 맛살, 깻잎, 어묵 등을 이용해서 정성스럽게 영양팀 및 직원들이 동원해서 김밥을 약 200줄을 만들어 점심메뉴로 나왔습니다. 어르신들께서 잘드시는 모습에 모두 흐뭇해 하고 자신만의 추억과 정서가 녹아있는 것을 보면 김밥이야말로 한국인 고유의 작은 우주이자 하나의 세계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오후 간식으로 2023년 12월에 입소하신 김영술 어르신 보호자님께서 이곳에 아버지께서 너무 잘 지내고 계시고 감사하다는 표현으로 통닭간식을 준비해주셔 어르신 모두 푸짐하게 잘 드셨습니다. 간식 후원해 주신 김영술 보호자 가족모두 깊이 감사드립니다.
첫댓글 오늘 특별메뉴 김밥지원해주신 각팀 직원여러분 근념하셨습니다. 그리고 김영술 어르신 보호자님 어르신을 위해 통닭공양 해주셔 깊이 감사드립니다.
너무 감사합니다. 자녀들도 파는 음식 대접할줄만 알았지 이렇게 정성드려 맛나게 식사준비해 주시니 완전 감동입니다 영양사쌤 원장님 여러선생님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김밥200줄!! 영양사님들의 노고에 감사를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