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진화가 사실이 아니라면
하나님이 세상을 창조하셨다는 무슨 증거가 있나요?
“너희는 눈을 높이 들어 누가 이 모든 것을 창조하였나 보라”(사 40:26)
온 우주의 수많은 별들이,
지구상에 존재하는 수많은 생명체들이
다 하나님의 창조를 증거하지요.
인간이 그렇게 큰 소리치며 우연을 주장하지만
우연히 생겨난 것은 아무것도 없습니다.
모든 발명은 다 신이 만든 것을 조립한 것에 지나지 않습니다.
모래하나 물방울 하나 인간이 스스로의 재간으로 만들 수 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습니다.
진화되어 존재하는 생명체는 아무것도 없습니다.
인간이 그렇게 과학을 신봉하나, 과학으로 만든 생명체도 없습니다.
모든 생명체는 다 그 어미가 있고, 그 궁극적 모체는 하나님이 창조하신데서 시작이 되었습니다.
수많은 수중생물들이,
수많은 땅의 짐승들이,
수많은 공중의 새들과 생명체들이 다 그들의 신비로움을 자랑합니다.
https://youtu.be/xHo5DXMBv1M
“[7] 이제 모든 짐승에게 물어 보라 그것들이 네게 가르치리라 공중의 새에게 물어 보라 그것들이 또한 네게 말하리라 [8] 땅에게 말하라 네게 가르치리라 바다의 고기도 네게 설명하리라 [9] 이것들 중에 어느 것이 여호와의 손이 이를 행하신 줄을 알지 못하랴”(욥 12:7-9)
수많은 창조의 증거들이 있지만 그중 ④가지로 요약한다면 이것입니다.
① 설계도가 설계자가 있음을 말해줍니다.
② 80억 인구의 혈액형이 말해줍니다.
③ 인간이 풀 수 없는 신비들, 우주의 신비, 지구의 신비, 인체의 신비, 생명의 신비등이 말해준다.
④ 모든 생물들이 가진 초인적인 능력들이 말해줍니다. 인간이 최고의 진화의 상위라고 자랑하지만 모든 생명체들은 다들 한가지이상 인간이 배울 위대한 재능들을 창조주께 받았습니다.
“집마다 지은 이가 있으니 만물을 지으신 이는 하나님이시라”(히 3:4)
수많은 집들이 있지만 다 지은 자가 있는 것과 같이 온 천지만물을 지으신 분은 하나님이십니다.
인간의 창조설계도가 발견되어졌다면 하나님의 창조를 믿으시겠습니까? 그것이 바로 인간게놈프로젝트라는 것으로 발견되어진 유전자 지도입니다.
* 자동차 하나를 만들려면 몇 개의 부품이 필요하겠습니까? 3만개정도입니다. 비행기 한 대를 만들려면 몇 개의 부품이 필요하겠습니까? 약 350만개 정도입니다.
* 그렇다면 사람은 몇 개의 세포로 이루어졌습니까? 약 100조개입니다. 더 놀라운 사실은 10개월전에 한 개의 세포였던 것이 100개의 세포 덩어리가 아니라 어머니 뱃속에서 아이가 되어서 탄생하는 것입니다. 현대자동차 회사가 하는 것과 같은 그 엄청난 일이 엄마의 모태에서 일어나는 것입니다. 차를 보고 우연히 되어졌다면 말이 안되는 것처럼 그보다 더 놀라운 인체를 저절로 되어졌다고 하는 것은 더 말이 안되는 소리입니다.
“당신은 오장육부 만들어주시고 어머니 뱃속에 나를 빚어주셨으니 내가 있다는 놀라움, 하신 일의 놀라움, 이 모든 신비들, 그저 당신께 감사합니다. 당신은 이 몸을 속속들이 다 아십니다. 은밀한 곳에서 내가 만들어질 때 깊은 땅 속에서 내가 꾸며질 때 뼈 마디마디 당신께 숨겨진 것 하나도 없었습니다.”(시 139:13-15, 공동)
https://youtu.be/4RFtSkpLMtk
* 게놈프로젝트를 책임졌든 프랜시스 콜린스 박사는 무신론자에서 창조를 믿는 신자로 바뀌어지게 되었습니다. 그의 삶의 감동과 변화를 기록한 책 “하나님의 언어- 유전자”라는 책을 쓰기까지 했습니다. 아무리 아무리 생각해 봐도 창조주가 없이 이 엄청난 일이 저절로 이루어질수 없다는 것입니다.
* 한 개의 세포안에는 정확한 서열로 31억개의 유전자가 배열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그것이 하나의 순서만 틀려도 우리에게는 엄청난 문제들이 일어나는 것입니다.
https://youtu.be/G4v6Nh_0n_k
* 2000년 6월 미국 백악관에서 미국 대통령 클링턴은 말했습니다. “우리는 하나님이 생명을 창조할 때 사용한 언어를 배우고 있습니다. 우리는 하나님이 내려주신 가장 신성하고 성스러운 선물에 깃든 복잡성과 아름다움과 경이로움에 그 어느 때보다도 큰 경외심을 느끼게 되었습니다.”라고 감격의 순간을 말하고 있습니다.
* 둘째증거는 혈액형입니다. 세계인구수는 80억에 이르나 혈액형의 종류는 4가지입니다. A,B,AB,O 이것은 우리에게 무엇을 말해줍니까?
이것은 우리의 최초의 조상인 남녀가 혈액형이 AO와BO였음을 말해줍니다. 이 두 혈액형만 있으면 오늘날 지구상에 존재하는 4가지 혈액형이 다 나올 수 있기 때문입니다. 제가 아는 친구 한 명은 자녀가 넷인데, 자녀들이 이 4가지 혈액형을 다 가지고 있습니다. 그 부모가 AO와 BO였기 때문이지요.
“인류의 모든 족속을 한 혈통으로 만드사 온 땅에 살게 ...하셨으니 이는 사람으로 혹 하나님을 더듬어 찾아 발견하게 하려 하심이로되 그는 우리 각 사람에게서 멀리 계시지 아니하도다”(행 17:26-27)
세번째는 우주의 신비, 지구의 신비, 인체의 신비, 생명의 신비, 식물의 신비, 동물의 신비등이 하나님의 솜씨를 말해 줍니다. 흔히 신비하고 하면 인간이 이해할 수 없는 미스테리(mystery)로 이해합니다. 그런데 한문을 보면 신비(神祕)라고 씁니다. 하나님이 하신 비밀스런 일입니다. 하나님이 하신 놀라운 일들을 신비라고 하는 것입니다.
이 지구상에는 몇 개의 원소가 존재할 까요? 118가지입니다. 그 중에 어느 것 하나도 사람들이 만든 것이 없습니다. 창조주가 만든 것을 사용할 뿐입니다. 식물은 몇종류 입니까? 동물은 몇 종류입니까? 그것들은 서로 종 사이는 결혼을 하지 않습니다. 어떻게 그 생물들이 나오게 되었을까요? 하나님이 “종류대로”(창세기 1장11절) 창조하신 것입니다.
* 퀴리부인은 노벨상을 받은 유명한 과학자입니다. 그가 무슨 원소를 만들었을까요? 만든 것이 아니라 라듐과 플로늄을 발견한 것입니다. 그 2가지를 발견한 것 때문에 인류가 노벨상은 주었다면, 그 원소를 만든 창조주께는 우리가 얼마나 더 큰 감사를 돌려야 하겠습니까? 자식이 생명을 주신 부모께 효도를 하는 것이 마땅하듯, 인간은 생명을 주신 창조주께 예배하는 것이 마땅한 것 입니다.
* 이 아름다운 사진은 무엇일까요?
네 극지방의 하늘을 수놓는 정말 아름다운 오로라입니다. 그런데 그 오로라의 정체는 무엇일까요? 바로 그것은 태양풍인데, 엄청난 에너지의 양입니다. 태양이 1초동안에 방출하는 에너지는 TNT100만톤에 해당하는 에너지인데 1메가톤급 원자탄을 1초에 1000만개 터트리는 에너지의 양입니다. 태양이 발산하는 에너지의 20억분이 1이 지구로 온다고 합니다. 그 에너지를 10분간만 다 모은 다면 지구가 20억년 사용할 수 있는 에너지가 됩니다. 히로시마 원폭과 비교도 안되는 그 엄청난 양이 지구로 몰아쳐 온다면 그야말로 지구인은 캔터키 치킨이 되고 마는 것입니다.
* 그런데 태양풍이 몰아치면 지구를 지켜주는 방패가 있는데 그것이 바로 자기장입니다. 태양풍이 세면, 자기장도 세진다고 하니 얼마나 신기한 하나님의 사랑인지 측량할 길이 없는 것입니다.
* 뿐만 아니라 지구를 지켜주는 우리가 알지 못하는 많은 보호막들이 있습니다. 우주의 큰 폭발음들을 막아서 우리의 고막을 보호해 주는 진공장치, 태양풍을 막아주는 자기장, 자외선을 막아주는 오존층, x-광선을 막아주는 대기층, 수많은 행성들의 충돌을 막아주는 목성과 토성...몰라서 그렇지 알면 알수록 우리는 하나님의 자상한 돌보심에 탄복하게 됩니다.
* 요즘은 지구의 인구가 많아지니 다른 별에 살 궁리를 합니다. 자 금성으로 이사를 가볼까요? 온도가 470도입니다. 따뜻해서 좋겠습니다. 그럼 수성으로 가 볼까요? 영하 160도입니다. 세상에 ~ 시원해서 좋겠습니다. 하나님이 딱 생명체가 존재할 만한 위치 라이프 존이 지구를 있게 하신 것입니다.
*지구가 돌아가는 속도만 봐도 엄청난 것입니다. 매일 교통사고소식을 듣는 고속버스의 1,072배나 빨리 돌면서 사고하나 없는 것, 참 좋은 운전수이신 조물주의 돌보심 덕분이 아닐까요?
우리는 흔히 눈앞에 보이는 후라이펜 위에 있는 샌드위치 하나 제대로 굽지 못해서 태우곤 합니다. 그런데 조물주는 1억 5천만km의 거리에서 지구의 온도를 춥지도, 덥지도 않게 딱 맞추어주고 계시니 얼마나 신비롭습니까?
* 자 학교에서 집으로 돌아온 아이를 생각해 봅시다. 집에 돌아오니 집에 밥상이 덩그러니 채려져 있습니다. 누가 차려 놓은 것일까요? 우연히 되어진 것일까요? 아니면 뒷집 아줌마가 차려 놓은 것일까요? 조금만 생각해보면 쉽게 알 수 있는 것 아니겠어요. 나를 사랑하는 엄마 외에 누가 나를 위해 이런 맛있는 밥상을 차려줄 수 있겠어요.
* 얼마전 어른들을 울린 동시부분 최우수상을 받은 우덕 초등학교 이슬양의 “가장 받고싶은 상”이라는 글이 있습니다. 암으로 엄마가 돌아가시자 어린 이슬양이 밥상을 차리면서 그 밥상 하나 하나 저절로 된 것이 아니라 자기들을 향한 엄마의 지극한 사랑이었음을 깨닫는 내용의 글입니다.
https://youtu.be/Rm9Pi7B1ll4
가장 받고 싶은 상
우덕 초등학교 6학년 1반 이슬
아무것도 하지않아도
짜증섞인 투정에도
어김없이 차려지는 당연하게 생각되는
그런 상
하루에 세 번이나 받을 수 있는 상 아침상 점심상 저녁상
받아도 감사하다는 말 한마디 안해도 되는 그런 상
그 때는 왜 몰랐을까? 그 때는 왜 못 보았을까?
그 상을 내시던 주름진 엄마의 손을 그때는 왜 잡아주지 못했을까?
감사하는 말 한마디 꺼내지 못했을까?
그 동안 숨겨왔던 말
이제는 받지 못할 상앞에 앉아 홀로 되내어 봅시다.
“엄마, 사랑해요” “엄마, 고마웠어요” “엄마 편히쉬세요.”
세상에서 가장 받고 싶은 엄마상 이제 받을 수 없어요.
이제 제가 엄마에게 상을 차려 드릴게요.
엄마가 좋아했던 반찬들로만 한 가득 담을게요.
하지만 아직도 그리운 엄마의 밥상 이제 다시 못받을 세상에서 가장 받고 싶은
울 엄마 얼굴(상)
*신앙이란 어려운 것이 아닙니다. 밥상위에 차려지는 밥상이 우연이 아니라 엄마의 사랑임을 아는 것입니다. 우리를 위해 차려주시는 하나님의 사랑임을 아는 것이 신앙입니다.
“창세로부터 그의 보이지 아니하는 것들 곧 그의 영원하신 능력과 신성이 그가 만드신 만물에 분명히 보여 알려졌나니 그러므로 그들이 핑계하지 못할지니라”(롬 1:20)
* 이 세상 모든 만물에는 하나님이 우리를 위해 무슨 일을 하실 수 있는 지(능력)와 하나님의 마음(성품, 신성)이 담겨져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눈으로 하나님을 볼 수 없지만 그 만들어주신 만물을 통해서 그분의 사랑과 손길을 알고 느낄 수 있는 것 입니다.
* 우리는 몸과 생명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아침마다 우리는 우리의 몸을 다듬어 보지만 생명에 대해서는 생각조차 해 보지 않습니다. 만약 생명이 없다면 우리의 몸이 무슨 소용이 있을까요? 우리를 아름답게 하고, 살게 하는 이 생명은 어디서 왔을까요? 내 안에서 스스로 만들어서 살아가는 것일까요? 아닙니다. 내 밖에서 생명이 왔습니다. 부모님에게 생명을 받았습니다. 그러면 그 부모님은 어디서 생명을 받았을까요? 부모님의 부모님에게서입니다.
* 이렇게 올라가보면 맨 위에 그 안에 생명을 가지신 분이 계셔야 합니다. 그 안에 생명이 가지신 분이 없다면 이 세상에 생명은 존재할 수 없습니다. 누가 그 안에 생명을 가지신 분이십니까? 바로 우리 하나님이십니다.
“하나님이 모세에게 이르시되 나는 스스로 있는 자이니라 ”(출 3:14)
오늘도 우리는 그분으로 인하여 존재하며, 살아가며, 유지되는 것입니다.
* 우리의 족보의 시작은 우연이나 짐승이 아닙니다. 우리의 족보의 끝은 하나님이십니다. “그 위는 에노스요 그 위는 셋이요 그 위는 아담이요 그 위는 하나님이시니라”(눅 3:38)
*그래서 우리는 이 우주에서 가장 존귀한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것 입니다.
창조주를 인정할 때 우리는 가장 가치있는 존재, 하나님의 자녀가 됩니다. 중국에서는 가장 높은 왕중의 왕, 황제를 천자(天子)라고 불렀습니다. 하나님을 인정할 때 우리가 바로 하나님의 자녀, 곧 천자가 되는 것 입니다. 이 얼마나 감격스러운 깨달음입니까!
자 이제 선택은 당신의 몫입니다.
*우연히 왔다고 욕망되로 살다가 사라지는 원숭이, 혹은 짐승이 되고 싶으신가요? 아니면 온 우주를 창조하신 하나님의 사랑을 누리고 그 행복을 맘껏 누리는 하나님의 자녀가 되고 싶으신가요?
https://youtu.be/xzrOHMgiUys
그 선택은 당신의 몫입니다.
정말 진지하게 우리는 이 질문에 대해서 답해야 합니다. 진정한 나를 찾기 위해서 말입니다.
https://youtu.be/hEJjdv7_lnw
진화론이 건너야할 3단계
1. 진화론이 건너야할 1단계/ 무기물에서 유기물이 생겨지나? 밀러실험의 허구
https://youtu.be/oDKdQ7uxOjU
2. 진화론이 건너야할 2단계/자연발생설?- 세상에 저절로 된 것이 있나?
https://youtu.be/9zgfELaidns
3. 진화론이 건너야할 3단계/단세포에서 복잡한 세포로?
https://youtu.be/XnUlVN4x4mc
진화론을 잘 믿으면 주어지는 상?
1. 당신은 아무 가치가 없는 우연의 결산물이다.
2. 신도, 천국도, 영생도 없다.
3. 사는 동안 즐기며 짐승(?)처럼 살아라.
그러나 자식이 마땅히 부모를 인정하듯 창조주 하나님을 인정하면
1. 당신은 이 가장 가치있는 하나님의 자녀가 됩니다.
2. 천국, 영생, 하나님의 영원한 사랑과 은혜를 누리게 됩니다.
3. 양심과 말씀, 성령의 인도하심을 따라 감화력있는 삶을 살게 됩니다.
https://youtu.be/qzUFWIGTxo0 하이든의 천지창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