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주 하나님을 믿는 사람들은 디를 써서도 안 되며 입에 올려서도 더욱 안 되는 것입니다. 올해가 용의 해라고 해서 성경은 龍에 대하여 어떻게 기록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여호와 하나님의 지으신 들짐승 중에 뱀이 가장 간교 하더라!”(창3:1) 용을 잡으니 곧 옛 뱀이요 마귀요 사단이라(계20:1) 라고 했습니다. 용(龍)의 정체는 실체(失體)가 뱀이고 마귀(魔鬼)이고 사단(寺檀)이라고 했습니다. 지금까지 모두 마귀가 이 세상에 살고 있는 사람들에게 끼친 악랄(惡辣)함은 극(極)에 달하게 만들었습니다. 동양에서는 용을 왕에 비교를 했습니다. 왕의 자리를 우리는 보좌(寶座)라고 하지만 동양에서는 용상(聳上)이라고 했습니다. 王의 옷을 곤룡포나 용포(龍袍)라고 했습니다. 王의 얼굴을 용안(龍顔)이라고 했고 王의 몸을 옥체(玉體)나 龍體(容身)이라고 했습니다. 왕의 옷의 색깔은 누런 黃色으로 해서 입었는데 용중에서 청용 황용흑용 이 네가지가 있는데 그 중에서 황용(黃龍)이 으뜸이라고 해서 누른 황이라고 해서 누런 금색(金色)을 택하여 만들어 입었습니다. 왕의 옷에 용의 발톱을 나타냈는데 中國의 황제(皇帝)의 옷에 들어가는 발톱은 다섯 개가 되고 우리나라나 그 밖의 중국의 속국(屬國)에 속하는 왕(王)들은 발톱을 세 개나 네 개를 만들어 입었습니다. 그리고 왕들의 철권(鐵拳)통치(統治)를 했기 때문에 많은 오랜 세월동안에 사람들이 죽거나 고통(苦痛)을 당하며 삶을 이어 갔습니다. 모두 마귀(魔鬼)사단(寺檀)이 하나님을 대적(對敵)하여 만들어 진 것입니다.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께서 이 세상에 오시고 부터는 이 세상의 모든 왕정(王政)이 살아지고 민주주의(民主主義)가 꽃을 피워 사람들이 삶이 좋아 졌습니다. (아래 글중에서)
임진년 용(龍)의 해란 무엇인지 알고 지냅시다.
글 조 처음 사람들은 올해가 龍해라고 떠들고 있습니다. 임진년을 육갑으로 치면 오는 한해가 육십(六十)年을 반복(反復)하면서 돌아오는 것이 음력(陰曆)인데 올해가 임진년이면 앞으로 육십년이 지나면 올해의 임진년(壬辰年)이 돌아옵니다! 하나의 週期라고 보면 되겠습니다. 올해 태어난 아이들을 보고 龍해에 태어났다고 龍띠라고 합니다. 그러나 띠는 무당들이 자주 쓰고 부처를 믿는 절에서 사용(使用)하는 것이기 때문에 우리는 띠를 가지고 偶像이라고 합니다. 음력은 마귀사단이 만들어 놓고 이것을 세상(世上)에 퍼지게 하여 사람들이 사용하여 믿게 하려고 하는 것이 우상들의 술수이고 마귀(魔鬼)의 간계(奸計)입니다. 사람들은 그것을 모르고 있습니다. 집회를 할 때에 어느 총회장이라는 사람을 만났는데 그가 나보고 나이를 물어 봤습니다. 내가 몇 년생 몇 살이라고 했더니 자기와 동갑이라고 하고 자기가 무슨 띠 인데 같은 띠라서 반갑다고 했습니다. 나는 철없어 보이는 그 사람의 얼굴을 바라보면서 속으로 이 사람이 목사(牧使)인가 하고 안쓰러워 한 적이 있었습니다. 우리 주 하나님을 믿는 사람들은 디를 써서도 안 되며 입에 올려서도 더욱 안 되는 것입니다. 올해가 용의 해라고 해서 성경은 龍에 대하여 어떻게 기록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여호와 하나님의 지으신 들짐승 중에 뱀이 가장 간교 하더라!”(창3:1) 용을 잡으니 곧 옛 뱀이요 마귀요 사단이라(계20:1) 라고 했습니다. 용(龍)의 정체는 실체(失體)가 뱀이고 마귀(魔鬼)이고 사단(寺檀)이라고 했습니다. 지금까지 모두 마귀가 이 세상에 살고 있는 사람들에게 끼친 악랄(惡辣)함은 극(極)에 달하게 만들었습니다. 동양에서는 용을 왕에 비교를 했습니다. 왕의 자리를 우리는 보좌(寶座)라고 하지만 동양에서는 용상(聳上)이라고 했습니다. 王의 옷을 곤룡포나 용포(龍袍)라고 했습니다. 王의 얼굴을 용안(龍顔)이라고 했고 王의 몸을 옥체(玉體)나 龍體(容身)이라고 했습니다. 왕의 옷의 색깔은 누런 黃色으로 해서 입었는데 용중에서 청용 황용흑용 이 네가지가 있는데 그 중에서 황용(黃龍)이 으뜸이라고 해서 누른 황이라고 해서 누런 금색(金色)을 택하여 만들어 입었습니다. 왕의 옷에 용의 발톱을 나타냈는데 中國의 황제(皇帝)의 옷에 들어가는 발톱은 다섯 개가 되고 우리나라나 그 밖의 중국의 속국(屬國)에 속하는 왕(王)들은 발톱을 세 개나 네 개를 만들어 입었습니다. 그리고 왕들의 철권(鐵拳)통치(統治)를 했기 때문에 많은 오랜 세월동안에 사람들이 죽거나 고통(苦痛)을 당하며 삶을 이어 갔습니다. 모두 마귀(魔鬼)사단(寺檀)이 하나님을 대적(對敵)하여 만들어 진 것입니다.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께서 이 세상에 오시고 부터는 이 세상의 모든 왕정(王政)이 살아지고 민주주의(民主主義)가 꽃을 피워 사람들이 삶이 좋아 졌습니다.
마귀사단은 때로는 천사(天使)의 얼굴로 나타나기도 하고 천사(天使)의 말을 합니다. 마귀의 실체는 하나님의 창조무중에 원래(原來) 짐승이었는데 주 하나님을 배반(背反)하고 하나님께 도전(挑戰)을 했습니다. 큰 무리의 마귀집단이 있고 실낱같은 조직으로 작은 틈만 있으면 사람을 괴롭히거나 힘들게 합니다. 서로 좋은 사이에 끼어들어 사람과 사람사이를 이간시키고 나라와 나라 사이에 분쟁을 일으켜 전쟁을 일으키고 이 세상에 추위와 기근(饑饉)과 굶주림을 만들고 적게는 사람들을 흥분 시켜서 화를 돋우거나 성을 내게 만들고 있습니다. 주 하나님으로부터 이 세상이 창조 되어서부터 마귀사단은 하나님의 일을 방해 하고 하나님께서 창조하신 사람들을 못살게 굴고 사 람들의 삶을 힘들고 어렵게 만들었습니다. 모든 죄악은 마귀로부터 나오고 마귀로부터 우리 사람들은 꼭두각시 노릇을 해 왔습니다. 주 하나님께서 마귀와의 전쟁(戰爭)을 하기 위하여 하나님의 독생자(獨生子)이신 그 리스도 예수를 이 세상에 보내시고 죄악을 소탕하기 위하여 우리 구주 예수님을 희생양(犧牲羊)을 삼으시고 마귀(魔鬼)를 결박(結縛)하셨습니다. 마지막 때를 당한 마귀는 더욱 날 뛰어서 살인(殺人)과 방화(放火) 강도(强盜) 절도(竊盜) 음란(淫亂) 등 갖가지 죄악의 씨를 이 세상의 곳곳에다 뿌리고 마지막 몸부림을 치고 있습니다. 이제 이 세상의 일도 종말(終末)로 접어드는 군요! 이제 마귀사단이 주 하나님의 군대(軍隊)에 의하여 결박(結縛)되어 우리 모두는 죄의 사슬(沙蝨)에서 벗어나게 되는 날이 멀지 않아 찾아 올 것입니다. 올해는 용의 해라고 사람들은 말을 합니다. 성경(聖經)에서 말씀하셨듯이 용은 사단이며 마귀(魔鬼)의 실체(實體)입니다. 이 말을 써서도 안 되며 믿어서도 더욱 안 됩니다. 올해는 임진년이 아니고 주후 2012년의 새해입니다. 마귀가 결박되는 날이 이 세상의 종말(終末)이고 그리스도의 왕국(王國)이 시작되며 첫째 부활이 일어나는 날이기도 합니다. 주 예수 그리스도께서 이 세상에 오시는 날이기도 합니다.
[앨범 : 어노인팅 3집, 찬양 : 다리놓는사람들] |
출처: 할렐루야! 빛 된 예수! 원문보기 글쓴이: 조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