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일까?바람이고 싶어 너의 머리를 헝클고 너의 마음도 흔드는 바람이고 싶어 부끄러워 겨우 다가간 나는 바람 흉내를 내어 불어 봐 넌 피식 웃으며 이리와 허풍이라도
첫댓글 닉네임을 허풍이라고말하는 순간첫 느낌이 설렜어요.아주 좋은 기운이 전파되는 것 같은.허풍님은 그냥 허풍이 아닙니다.ㅎ
첫댓글 닉네임을 허풍이라고
말하는 순간
첫 느낌이 설렜어요.
아주 좋은 기운이 전파되는 것 같은.
허풍님은 그냥 허풍이 아닙니다.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