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19일
여름방학식을 했습니다. 편의점에서 너구리 라면을 먹었습니다.
7월20일
남욱이형이 하성에 놀러 와서 하룻밤 잤습니다. 자다가 코피를 흘렸습니다.
7월21일
아침에 일어나서 아침밥을 먹고 아빠가 교회까지 데려다 줬습니다.
7월22일
김포페션아울렛에 가서 슬리퍼를 샀습니다.
7월23일
수련회를 가기 위해 9:50에 큰사랑교회에 모였습니다. 기도하고 교회차를 타고 고속도로 안성휴게소를 들려서 저는 순두부찌게를 먹고 남욱이형은 치즈돈까스를 먹었습니다. 간식으로 호두과자 먹고 남대전 ic로 나와서 중부대학교에 도착을 했습니다. 짐을 풀고 예배를 드리고 찬송가를 부르고 급식실에서 저녁을 먹었습니다. 저녁먹고 1시까지 예배를 드리는데 다리가 아팠습니다. 간식으로 케잌을 먹고 남욱이형과 잠을 잤습니다. 우리방은 6층이고 5명이 함께 잤습니다.
7월24일
아침 8시에 일어나서 강당에 모여서 김밥을 먹었습니다. 송이별로 모였습니다. 나는 초코송이 반이고 친구들과 인사를 했습니다. 군산에서 온 영진이와 지윤이, 임주형도 만났습니다. 찬송가도 부르고 기도도 하고 말씀도 들었습니다. 새벽 1시에 교회에서 치킨 피자를 먹었습니다.
7월25일
아침 8시에 일어나서 아침밥을 먹고 강당에 가서 예배를 드리고 찬송가도 불렀습니다. 점심은 김밥을 먹고 출발을 했습니다. 고속도로 휴게소는 죽암휴게소를 들려서 호두과자를 먹었습니다. 다시 교회차에 탔습니다. 목사님이 버스정류장에 데려다 줬습니다. 버스를 타고 집에 안전하게 도착했습니다.
7월27일
저녁에 돼지갈비를 먹었습니다.
7월28일
군산 할머니집에 갔습니다.
7월29일
저녁 9시에 고속도로 탔는데 사고난 차가 있어서 깜짝 놀랐습니다.
7월30일
낚시가게 가서 찌를 사고 정육점식당에 가서 돼지갈비를 먹었습니다.
7월31일
황산레져 바다 낚시터에 갔습니다. 비도오고 바람이 많이 불었습니다.
8월1일
아침에 일어나서 텐트 접고 집에 와서 낮잠자고 밤에 일어나서 치킨을 먹었습니다.
8월4일
저녁에 떡볶이를 먹었습니다.
8월7일
아침에 일어나서 아침밥을 먹고 남욱이형집에 갔습니다.
8월8일
태윤이형 집에 놀았습니다.
8월9일
아침 6:30분에 욱이형이 코피가 흘러서 빨래를 했습니다. 아침에는 컵라면 먹고 언어치료실 갔다가 남욱이형이랑 버스타고 하성종점에 내려서 성아분식에 가서 주탕을 먹었습니다. 주탕먹고 남욱이형 배웅을 하고 나는 할머니집에 갔습니다.
8월11일
할머니집에서 잔치를 했습니다.
8월12일
개학식을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