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개인샵, 타 업체에서의 수리이력 사전 고지
- 며칠 전에도 카페에 글이 올라왔지만
타 업체에서 수리 및 오버홀을 받으신
내역은 꼭 미리 말씀해 주세요.
'오버홀을 받았는데도 릴이 이상하다'
라고만 말씀하시면 저는 해당 회원분의
수리이력을 찾아 봅니다. 수리이력을 아무리
찾아도 나오지 않으면 그때부터 혹 수리이력이
누락됐나 싶어 2차, 3차 다시 확인해 보는데
그러는 동안 저는 아무것도 못합니다.
가까운 예로 며칠 전 요청하신 회원분의
케이스핀도 받아서 확인해 보니 도포돼 있는
구리스가 저희가 쓰는 제품이 아니었고
저는 AS완료 후에 몇 가지 조치해 놓는
부분이 있는데 그런 흔적이 전혀 없었습니다.
빠른 처리와 안내를 위해 개별적으로
수리하신 내역은 미리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2. 수리품 보낼 때 반드시 아래 내용 동봉
- 택배사의 개인정보 보호 정책으로 인해
보내는 분 성함, 연락처, 주소 등이 일부
블라인드 처리돼서 오는 경우가 많습니다.
수리품을 보내실 때 반드시
AS요청내용, 성함, 주소, 연락처를
박스 안에 동봉해 주세요.
3. 타 업체에서의 수리 및 오버홀 자제
- 타 업체나 개인이 운영하는 릴샵에
케이스핀의 수리, 오버홀을 맡기신 분들이
간혹 연락이 옵니다.
수리를 해야하는데 부품이 없다,
수리를 했는데도 문제점이 개선되지 않는다.
등으로 문의 주시는 분들이 심심찮게 계십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케이스핀의 모든 수리는 저희만 진행합니다"
입니다.
딱 맞는 부품도 저희만 가지고 있기 때문에
타 업체에 맡겼다가 괜히 비용만 이중부담
하실 수 있고 타 업체에서 다시 택배로 주고
받는 기간만큼 시간도 더뎌집니다.
타 업체에서 손 댄 흔적이 있을 경우
부품값, 공임 등의 추가비용이 청구됩니다.
AS요청 및 문의사항은 아래 번호로
연락주시면 빠르게 답변 드립니다.
* AS 직통번호 010-9292-1953
☞ 평일 오전 10시~오후 5시 수신가능
☞ 그 외 시간 및 휴일은 문자로 남겨주세요
첫댓글 네 알겠습니다~~
고생이 많으십니다~~
잘 알겠습니다 ~^^
유트브 문의, 첫통화, 벌써 몇해 전 이네요.
늘 한결 같으십니다.^^
매번 낚시 갈 때에 마음 한켠 든든함이 함께 해서 참 좋습니다
내용 잘 숙지 했어요♥
잘 알겠습니다~^^
넵
숙지 했습니다 ~^^
수고가 많으십니다
잘 알겠습니다
명심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