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진적인 기하학적 도형 | 6명의 예술가 교사가 백년 바우하우스의 모습을 지켜보다
2021년 10월 09일 15:12 시나컬렉션 소스:이페어케이+
바우하우스:
하나씩 가지고 있다
창조적
모더니즘 학교
바우하우스 - 예술, 건축, 디자인으로 유명한 전설학원(院)은 1919년 봄 독일 바이마르에 세워졌다.그 창시자 발터 그로피우스는 국제적으로 유명한 예술이다.집에서 한 무리의 교사를 모집했다여기엔 조지프도 포함돼 있다.아브스, 레오니바실리 콘틴, 페닝거스키, 폴 클리그리고 라즐로 모홀리너길은 우리가 잘 아는 이름을 기다린다.글씨가. 바우하우스가 잠깐학교를 차리는 동안 두 번을 겪었다이전은 1925년 데사우, 1932년 베를린으로 이어졌다.1933년 나치는 학원을 폐쇄하라고 명령했지만 바우하우스의 기하학적 추상미학, 규칙과 조화로움에서 형식과 기능을 결합하려는 욕구는 건축설계, 공업설계, 평면설계 분야에 지속적으로 영향을 미치고 있다.
오늘은 보스턴 미술박물관이 소장하고 있는 바우하우스를 만나보자.예술가들의 탁상 작품.
1
라즐로 모홀리나지
헝가리의 예술가 라즐로 모홀리-나기는 1920년에 천을 갈았다다페스트는 베를린으로 이사했다.그는 베를린의 전위 예술권에서 활약하며 소련을 알게 되었다연공예 미술가 엘리시츠키. 1923나이, 발터 그로피우스는 그를 위나라에 가입하도록 초청했다.마의 바우하우스 칼리지, 그리고 자이미 함께 협력하여 기예를 세우다술과 공업 사이의 가교.바우하우스에서 라즐로 모홀리 나기 앤드 요셉부 에이벡스, 함께 키 교수기초과정은 칼리지의 금속공작소를 이끌며 바우하우스의 제품 디자인과 평면 디자인에 관한 시리즈 출판물을 관리한다.
# 라즐로-나기, Segments of 서클 위드 크로스, 약 1923년, 펠트부조판 인쇄물 혹은 목판그림, 보스턴 미술박물관 W 。 and Richard P 。 Morse의 기부구입하다
# 라즐로 모홀리 나지, 《미명》, 1939,시네마틱, 실버소금, 보스턴 미술관 에비지니아 헤릭더크너틀의 기부 구매얻다
'물영 사진'은 카메라를 사용하지 않고 물체를 직접 감각에 두는 것을 가리킨다광재료(인화지와 같은)의 표면, 그리고 그것을 빛에 드러내서 만들어진 촬영그림. 가장 오래된,가장 직접적인 촬영 수법을 양보하다모홀리는 황홀했다.그의 수중에 이런 수법은일종의 서정적인 추상이 되었다예술 형식—타칭'빛의 실체화'다.모홀리는 시카고 양에 도착하고 있다.연후 1939 해마다 이 사진을 찍었다.그 구성 요소인 허공에 떠 있는 투명한 비행기의 중첩된 평면도 그의 그림과 평면 디자인 작품에도 등장한다.
2
바실리 콘딘스키
러시아 화가와 판화 예술가 바실리 콘딘스키는 서른 살 때모스크바에서 뮌헨으로 옮겨와 독일에서 모더니즘의 발전, 특히.표현주의 예술에서 추출하다코끼리즘이 넘어가는 과정 중중요한 역할을 했다.
# 바실리 콘딘스키, '소세계(4)', 1922연간 컬러 석판화 W. G 。 Russell Alle엔의 유증.
1922년에 바우하우스가 인쇄한 이 평판 인쇄 작품은 강정에서 왔다.스키의 인쇄 작품집 '소세계' 12점.개념상으로 보면 이 작품은세 부분으로 나누다: 네 폭평판 인쇄 작품, 네 폭목각 판화와 구리 네 폭판화. 그중 반은 채색색상이 반은 흑백입니다.
# 바실리 콘딘스키, '소세계(6)', 1922연,목각화,Lois B. Torf Barbara 기념으로 B 。 Goldberg로 증정하다
이 목각 판화 작품은 바실리 콘딘스키의 《소세계》에서 왔다작품집. 칸틴스키가 판화 부증의 시적인 글귀에서 말했듯이"(이 작품들은)그중 4장은 돌에 있는 것이다.도움으로 만든, 4장은 나무의 도움을 받았다.4장은 구리의 도움을 받았다."그 중 6점 만점에 있다.'품속, 구도' 검은색만 썼다붓 터치나 블랙 스팟"나머지는 '필요하다.다른 색이 튀어 나올 정도로 밝아야 한다.'소리'. 12개 작품 중 작품집 '소세계'는 "선과 표기에서 필요한 언어를 얻었다"고 했다.
# 바실리 콘딘스키, '평판인쇄(3)', 1925년 컬러 태블릿 인쇄, 수전 W.和 Stephen D. Paine의 예의물품 기증
이 콘틴스키의 평판 인쇄 작품은 1925년으로 거슬러 올라간다.그의 '소세계' 작품집과 마찬가지로 이 작품도 바이마르의 바우하우스에서 배웠다.원 인쇄물.
# 바실리 콘딘스키, '무제', 1939년, 동판画 , Susan W 。和 Stephen D 。 파인의 선물기부하다.
1925년 바우하우스 아카데미가 데쇼로 이전할 때 재설립하지 않았다.판화 작업실. 콘딘스키는 장모가 필요하더라도 새 학교 부지에 계속 판화를 제작하고 있다.판을 다른 곳으로 보내서 진행한다.인쇄하다. 이 그림 1926연작의 정교한 동판그림은 그가 더욱 우아하게 그린 것이다.품중 하나. 거의 한 폭의 작품카드 크기는 크지 않다.
3
조지프 애버스
1920년, 조지프 애버스는 정식으로 학생으로 바우하우에 들어갔다.스. 그는 유임되어 1933년에 학교가 문을 닫을 때까지 학원에서 교원이 되었다.폐. 비록 콘딘스키지만모홀리 나지, 클리페닝거와 바우하우스에 있다.재임 기간 동안 모두 대간판을 냈다양판화 작품, 조지프아브스는 오히려 탐방하기를 택하였다.다른 예술 매체를 찾다, 심지어는 포함까지 포함하다유리를 사용하여 창작하다.바우하우스를 떠난 후에야판화를 다시 창작하다.1933년 베를린에 잠시 머물렀다가 같은 해 뒤늦게 미국으로 이민 간 뒤에도 창작을 계속했다.
# 조지프 애버스, '자화상', 1917년, 전사태블릿 프린트, George Peabody Gardner기김, 호라 기념으로tio Greenough Curtis 재단에서 온선물©더 Josef and Anni Albers Foundation / Artists Rights Society ( ARS ) , New York 。
조지프 애버스는 20대 때 이 우울한 자필을 그렸다.초상. 그리고 3년 뒤인 1920년 바우하우스에 정식으로 제자로 들어갔다.
# 조지프 애버스, Multiplex (연작)하나), 1947년.목각 판화. Michael K. 토프 부부의 선물 © The Josef and Anni Albers Foundation / Artists Rights Society ( ARS ) , New York 。
바우하우스 칼리지 폐쇄 후 조지프 앨버스는 노스캐롤라이나를 받아들였다.애슈빌의 몬테네그로 칼리지, 1933년부터 1949년까지연세에는 그곳에서 교편을 잡았지요.판화는 그의 임기가 곧 다가온다.엔딩에 제작되었구요. 아Bus는 그를 써서 나무토막에서 잘랐다.잘려나간 선명한 하얀색 실성원소와 나뭇결 자체의 부드럽고 자연스러운 형태가 쌍을 이룬다보다
#조셉 애버스, 아스타틱, 1944년.목각 판화. Michael K. 토프 부부의 선물 © The Josef and Anni Albers Foundation / Artists Rights Society ( ARS) , New York 。
아브스의 1944년 인쇄물 아스타틱(Astatic)에서위: 불안정) 중 "Multiplex" 시리즈의 파상목패턴 패턴까지 더 또렷하게。
# 조지프 애버스, Graphic Tectonics: Shrine, 1942년, 평판인쇄, 리처드 E· 카프스의 선물. © The Josef and Anni Albers Foundation / Artists Rights Society ( ARS ) , New York 。
이 평판 인쇄 작품은 Abers가 1941년 봄 하버드에 있었다는 것에 근거한다.대학 디자인대학에서 만년필과 잉크로 도화지에 그린 그림 한 세트로 만든 것.전 직장 동료였던 발터 게르로피우스는 일찍이 그를 초청했다.하버드에서 한 학기 동안 교편을 잡는다.Abers는 이 작품에서단지 아무런 수정을 하지 않고 사용하였다장식된 블랙 라인그가 자신에게 설정한 임무는 제작이다.보아하니 기계 같은데비핸드메이드 패턴그러나 오히려 불심증을 야기할 수 있다항상 활력감과 깊이.
4
레오니 페닝거
미국 화가와 판화 예술가 레오니 페닝거는 뉴욕에서 태어났지만그는 16세 때 독일로 이사했다.페닝거는 제1차 세계대전 전의 몇 년이었다.안에서 입체주를 초보적으로 접했다의와 독일 표현주의지그 후, 소유가 형성되었다자신의 성숙함.바이마르에 있을 때 그는 볼록판 인쇄를 했다깊은 흥미를 느끼다1918년에만 만들어졌다.목판 100여 점그림. 이듬해, 그는 이불에발터 그로피우스닌바우하우스 대학의 첫 번째 교사 중의 한 명이었다.1919년부터 바우하우스에서 판화 작업실을 이끌다가 학교가 1925년 데쇼로 이전했다.
# 레오니 페닝거, '게르메로다의 성당', 1918년, 목각 판화, 리엠. 프리드먼 재단. © 2019 Artists Rights Society ( ARS ) , New York / VG Bild-Kunst , BonN
# 레오니 페닝거, '다스도르프', 1918년, 목Florence S. 거스틴의 유증 © 2019 Artists Rights Society ( ARS) , New York / VG Bild-Kunst , Bonn 。
이 목각 판화와 이전 작품에서 페닝거는 위쪽에 위치하도록 주었습니다.마르 외곽의 다스도르프와 게르메로다의 시골 성당은 불후의 우뚝 솟은 형상을 하고 있다.。
5
폴 클리
스위스 화가, 제도원, 판화 예술가 폴 클리는 뮌헨에서 도를 닦았다.프로 생활의 초기 단계를 넘다.1911년부터 1912년까지 그와 프랑츠 마르케와 바실리·콘딘스키 동반 출전그들의 단체 '블루'를 보았다.'기사'의 전시다.그들과 마찬가지로 예술 창조를 믿는다작정 정신의 본질과 더불어어린이와 훈련받지 못한 사람창작하고 진실이 충만하다성과 직접성 예술작품이 작품에서 영감을 받다. 클리번사람은 바이올리니스트이고 공연예술에 관심이 많다. 극장, 오페라, 음악회, 서커스단의 팝엔터테인먼트.
# 폴 클리, 《와이어 걷는 사람》, 1923년, 컬러풀태블릿 인쇄 작품, W. G 。 Russell Allen 的 遗증정하다.
# 폴 클리, '뱀의 먹잇감', 1926년, 만년필 그림, John H 。 and Ernestine A 。 페인 펀드
클리의 작품마다 아주 다르지만 한눈에 알아볼 수 있습니다.독특한 아이디어가 느껴진다.이전 태블릿 인쇄와작품이 다르면 이 만년필그림은 바우하우스판 그림이다.품합집으로 출간된작품집에서 독보적이다둘도 없는 의미.
6
리처드 필리포스키
보스턴 로컬 아티스트와 교사 리처드 필리포스키의 작품체바우하우스 디자인 원칙의 광범위한 영향을 미쳤다.폴란드 이민자로서, 그는 돌렌에 있다.예술 훈련을 많이 받기 시작하다1942년, 필리포스키는 시카고로 이사했다.형, 새로 생긴 지바지에카고바우하우스 칼리지 사종모홀리 나기. 1950년, 그는 발터 게로를 받아들였다.피우스의 초청은, 나와 있다.하버드대학교 디자인 연구원생에서 설계기기를 개발하고 지도하다기초과정. 이어 1952~1988년 매사추세츠공대 건축학과에서 디자인을 가르쳤다.
# 리처드 필리포스키, '유리와 병, 빨갛고 노랗고 검다.구도', 1945년, 수분화와 흑연화 Virginia Herrick Deknatel Purchase Fu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