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동해항 크랩킹 페스타 소프라노 민은홍 공연 후기(동해 러시아 대게마을에서)
많은 사람들이 즐기고 누릴 수 있는 축제가 지역경쟁력을 성장시킬 수 있는 원동력이 되기를 희망합니다.
김성진 동해예총 회장께서는 지역문화예술의 발전을 위한 예총의 활동에 큰 기여를 해 오신분입니다. 초대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소프라노 민은홍은 ‘이탈리아 거리의 노래’, ‘이선희의 인연’, ‘우정의 노래’를 불러 큰 박수를 받았습니다. 2024년 4월 14일
동해시민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에 함께 할 수 있어서 기쁩니다.
킹크랩은 맛의 품격이 최고봉으로 알고 있습니다. 이러한 축제를 기반으로 동해의 지역발전에 큰 기여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아울러 함께 하는 모든 분들에게 고맙다는 말씀을 전하며.. 동해예총 김성진 회장님을 비롯해 행사를 빛내기 위해 방문해 주신 강원예총 이재한 회장님께도 감사드립니다.
킹크랩은 Kg 당 15만원의 시세인데, 행사장에서는 500g 정도 되는 킹크랩을 3만원에 할인 판매를 하고 있었습니다.
색소포니스트 이인관의 멋진 공연도 있었습니다. 훌륭한 뮤지션입니다. 잠시 담소를 나누고 더 좋은 만남을 위한 기대감을 높였습니다.
2024 동해항 크랩킹 페스타는 ‘맛있게, 신나게, 다양하게’라는 표어로 즐거운 체험과 행복한 추억이 공존하는 축제로 개최되었습니다.
동해시 . 주관:동해문화관광재단, 북방물류산업진흥원, GOLD CRAB(골드크랩) 주최로 개최된 크랩킹 페스타는 2024년 4월 12일부터 4일간, 러시아대게마을 일원에서 포럼, 이벤트 및 체험, 제품전시, 판매, 체험, 문화공연 등으로 참으로 많은 관광객이 찾았습니다.
초대가수로 장민호, 울랄라세션, 박구윤, 윤태화, 서영은 등 다양한 뮤지션들이 출연했네요. 크랩킹 페스타의 번성과 동해시의 발전을 기원합니다. 소프라노 민은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