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Love Idea / Mark Knopler 영화 'Last Exit to Brooklyn' OST (브룩클린으로 가는 마지막 비상구)
감독 울리 에델 주연 제니퍼 제이슨 리, 스티븐 랭, 버트 영 ... 제작사 바바리아 필름 배급사 시네컴 픽처스 제작국가 독일, 영국, 미국 장르 드라마, 범죄 개봉 1990.09.29
[영화 줄거리]


노조 파업이 한창인 50년 대 뉴욕의 브룩크린, 파업을 주도하는 노동조합 선전부장 해리는 아내와 아이까지 있지만 자신이 게이라는 사실을 깨닫고 방황한다.
그는 게이 레지나의 환심을 사기 위해 공금을 횡령하고, 급기야 동네 소년을 범하려다가 불량배들에게 집단 폭행을 당한다.

한편 거리에서 한국전 참전 병사들을 유혹하며 살고 있는 창녀 트랄랄라는 남자를 꼬시러 맨하탄에 갔다가
진심으로 자신을 사랑해주는 군인을 만난다.


그러나 그가 한국전에 참전하러 떠나자 상실감에 빠져 급기야는 바에서 옷을 벗으며 자신의 슬픔을 토로하고, 온 거리의 남자들이 그녀를 짓밟는다.

반쯤 실신한 트랄랄라를 구해주는 사람은 그녀를 남몰래 연모하고 있던 소년 조르제트.
자신의 오토바이에 제일 먼저 트랄랄라를 태우는 것이 꿈인 조르제트는 누나의 결혼식 날 드디어 오토바이를 선물받자 트랄랄라를 찾아 나선다.

겨우 공터에서 그녀를 찾아내지만, 트랄랄라는 옷이 다 찢어지고 얼굴에는 멍이 든 채 죽은 듯이 누워있는데...


|
첫댓글 마크 노플러의 곡으로 유명하죠.바이올린의 선율이 너무도 아름답구요.제니퍼 제이슨 리, 스티븐 랭 주연의 이 영화를 봤었답니다. 뉴욕의 우범지대인 브룩클린을 배경으로 한 영화였는데, 여주인공을 동정하게 만들더군요. 최악의 상황에서도, 마지막 비상구는 존재한다는 의미의 영화..... 못 보신 분들은 한 번 쯤 보시길요~~!!
너무도 감미로운 멜로디 ...아무리 들어도 싫증안느끼는 멜로디 .어떡게 이런 멜로디를 만들어낼수가 있을까? 늘 궁금한 멜로디입니다.그래서 한국가수 페이지 도 알게 되었고 페이지를 사랑 가게 되었답니다 .너무좋은 노래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비맞은 중 (왈)=====거시기 ????거시기 ..거시기...범위가너무넓어서 뭘의미하는 거시기일까요?거시기 ...갸웃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