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워킹홀리데이-일본
 
 
 
 

친구 카페

 
 
카페 게시글
떠나기위한 모든것 짐싸기/준비물 증명사진에 관해서...
랑이 추천 0 조회 1,701 04.09.12 02:41 댓글 5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04.09.12 12:18

    첫댓글 아무래도 일본에서 사진 찍을려면 너무 비싸기때문에 되도록이면 많이 가져가는게 좋구요.. 저는 재작년에 1년 연수 갈때 여권사진이랑 비자 사진을 같은거 쓰면 안된다고 들었구요.. 일본가서 외국인등록증 만들때 는 여권사진하고 비자 사진 중에 하나를 썼던거 같아요...

  • 04.09.12 18:20

    사진을 하나 찍으시고... 디지털로 찍었으면 파일을 포토샵으로 작업하시거나 못하시면 인터넷 현상해주는데 가셔서 하면 싸요. 자기가 포토샵해서 작업하면 장당 보통150-200원에 9장도 뽑을 수 있구요. 그냥 그 파일을 맡기면 장당 1500원정도 받을 거예요. 장당이라고 해도 8장 정도 들어가있으니까 싸게 뽑을수 있어요

  • 04.09.12 18:23

    저 같은 경우는 후배한테 부탁해서 편집해서 거의 100장에 2,3000원정도 들었던거 같에요 외국인 등록증은 여권사진이니까~ 새로 증명사진으로 찍어서 찍은데서 파일얻어와서 인터넷에 맡기면 싸게 많이 뽑을 수 있을거예요. 외국인 등록증 만들때는 여권거랑 똑같은거 들고 가지 마세요, 안받아 줄겁니다.

  • 작성자 04.09.12 21:14

    네 감사합니다.^^

  • 04.09.13 23:11

    외국인 등록증 사진은 가서 찍어도 되요(여권과 다른 사진이어야함)...어짜피 그 싸이즈는 2장 만 필요하고...600엔이에요. 한국에서 여권용 여러장 뽑아봐야 쓸모도 없어요...이력서용만 넉넉히 준비해 오심을 강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