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네오스윙 운영진입니다.
무더운 여름, 땀방울 흘려가며 네오 140기를 책임져주실 훌륭하신 강사님들을 발표합니다.
지원해 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립니다.
[지터벅]
리더 : 쿄쿄 (128기)
팔뤄 : 디어 (129기)
[린디합 입문]
리더 : 조슈아 (외부)
팔뤄 : 미래 (외부)
[린디합 초중급]
리더 : 현(118기)
팔뤄 : 제이(외부)
[중급]
리더 : 제리(외부)
팔뤄 : 빨강구두(35기)
이상의 강사진은,
운영진이 모두 많은 고민 끝에 결정한 내용인 만큼
많은 지지와 도움 부탁드리며,
강사분들께 축하와 격려의 댓글 부탁드립니다. :)
**
140기 강습은 2026년 7월 5일 각각 신촌 해피홀, 시옷쓰기 에서 시작합니다.
강습 신청의 경우 추후 올라오는 공지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각 강습 일정에 약간의 변동이 있을 수 있으니, 이 또한 추후 올라오는 강습 신청 공지를
꼭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다시 한번 지원해주신 모든 분들과 관심 가져주신 회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첫댓글 모두 축하드립니다 !
네오의 여름도 뜨겁게 잘 부탁드려용 ♥
뜨거운 여름을 책임져주실 강사님들 모두모두 축하드려요!🔥🔥
장하다 우리 아들 쿄쿄!!!!!!!!!!
*디어야 쿄쿄가 힘들게하면 언니한테 찾아와,,,
신지가 벌써 할머니라니…🫢
모두모두 축하드립니다 !! 현 제이쌤 체고닷!!!
마쟈 현제이쌤 체고다!!!!!!!
꺄ㅑㅑ모야모야 디맘쿄대디!! 축하행
우와~~~ 추카추카 합니다~~
쿄쿄디어 기특하다 기특해 😖😖😖😖😖😖😖 강사분들 모두 축하해요 !!!!!! 🤍🤍🤍🤍🤍🤍🤍
모두 축하드립니다!! 140기 화이팅!!
모두 축하드려요 구두제리쌤 화이팅!! 쿜디어 화이팅!!
조슈아님 미래님 네오로 와줘서 고맙습니다!! 두팔벌려 환영해요!
마쟈마쟈!! 두팔벌려 환영합니다..!! 우리애들 잘부탁드리영..!!!
@127기 호피 저는 이제 사회로 한발짝.. 어쩌구,,, 독립하는 딸래미,, 잘부탁드립니다 ~!!
@139기 멜로 딸래미의 독립을 응원합니다 힘내!
140기 강사님들 파이팅!!! 감사합니다😍
140기 강사님들 파이팅!!! 감사합니다🤩
이제 128기도 지강 !
쿄쿄랑 디어 지강 너무너무 축하해🥳
140기 강사님들 뽜이팅!!! 쿄쿄삼촌 디어 지터벅 격하게 응원해!!! 구두제리쌤 화이탱 중급도 뽜이야!!!
140기 강사님들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