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광인터내셔날(대표 이재수)가 전개하는 스타일리시 캐주얼 「애드호크」가 전년대비 2배의 매출 신장률을 보여주며 스타일리시 조닝의 기대주로 부상했다. 현재 43개점을 확보한 「애드호크」는 수유점과 현대아이파크 등에 신규 점포를 오픈할 예정이다.
올 F/W에 「애드호크」는 코트와 야상, 액세서리 등 트렌디 아이템들을 중심으로 신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특히 고급소재인 앙고라를 사용한 겨울 코트들은 트렌드 컬러인 와인과 카키 등의 다양한 제품 구성을 통해 고객들에게 큰 반응을 얻으며 리오더 행진을 진행 중이다.
또한 가방, 모자, 타이 등 남성 코디네이션을 주도하는 트렌디한 액세서리 제품들도 높은 판매율을 보여주고 있어 베이직 아이템을 중심으로 트렌디한 코디네이션을 선보인 브랜드 전략이 주효한 것으로 보인다. 특히 백팩의 경우 출시된지 얼마 되지 않아 4차 리오더까지 진행되는 증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특히 타 브랜드들이 일명 ‘완판’ 상품을 중심으로 일부 주력 아이템에 전략을 집중해 매출을 끌어가고 있는 것에 반해 「애드호크」는 다양한 아이템으로 판매가 이루어지고 있다는 점에서 매우 고무적이라는 평가다.
내년 이 브랜드는 유통망 확대에 주력해 점포수를 80개선으로 늘려나갈 계획이다. 매출은 300억원 이상이 예상되며 본격적인 규모의 경제를 실현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