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대 씨름훈련하는 장면이 아닙니다.
<탑11>
울랄라세션 - 생략
투개월 - 김예림은 외적으로도 노래 쪽으로도 다 보여주고 있음. 소심한 도대윤이 포텐이 터지느냐가 관건.
크리스 - 분명 한계는 있을테지만 한국에 계속 있으면서 발음 마스터하면 캐쩔듯.
크리스티나 - 아쉽게도 가창력으로 다른 여자 참가자들을 압도해야함 ㅠㅠ
이정아 - 스타일 바꾸니까 그냥 헐...
버스커버스커 - 편곡 대마왕. 자기만의 색깔이 확실하다는 점에서 슈스케 끝나고도 멋진 음악 할 수 있을듯.
이건율 - 박장현이 없기 때문에 팬덤 쪽에서 더 부각될듯.
신지수 - 지수야. 너가 아버지를 위한 멋진 딸이라는 건 알아. 근데 목이 쫌 걱정되는 건 사실. (다음 무대부터는 춤은 추지 말자.)
헤이즈 - 보컬 쪽에서 압도했더라면... 하는 아쉬움.
김도현 - 도현아. 넌 실력만 좋으면 남녀 가리지 않고 팬들이 많아질거다. 예능은 니가 책임지니까 ㅋ
민훈기 - 처음엔 별로 였는데 소리가 이정 같은 케이스라 기대했는데 아쉽...
<심사의원>
이승철 - 솔직히 심사는 잘 짚는 것 같음.
윤미래 - 이효리, 엄정화에 비하면 역시 충분한듯.
윤종신 - 확실히 윤종신만의 시각이 있음. 그러나 종신보험도 여전함
김성주 - 질질 끄는 거 여전함. 욕 어그로 충전 시작한듯...
+추가
손예림 - 외모, 노래 모든 면쪽에서 명실상부한 슈스케3 포텐덩어리. 커서 르브론이 될지 하워드가 될지 궁금할 뿐.
박장현 - 다 공감하시겠지만 타고났음. 기획사들이 지금 줄 섰을듯.
예리밴드 - 고마워
삭제된 댓글 입니다.
333333333333333333333333
55555555
이건율이에요 ㅠㅠ
수정했어요 ㅋㅋ 깜빡했음요.
1,2보단 확실히 낫다 할수 있는게 여심사위원... 드디어 제대로된 심사평을 듣을수 있게됬습니다;
미래누나는 노래의 기교나 그런거보다 전체적인 분위기를 중요시 하시는거 같아요 ㅎㅎㅎ 미래누님 화이팅!
근데 작년보다는 전체적으로 하향인거 같아요.. 심사위원점수만 봐도 시즌2 첫방때는 장재인, 박보람, 김은비 세명이다 90점 넘었는데.. 박보람이 세월이 가면으로 95점 받길래 슈퍼세이브는 박보람이구나 했는데.. 바로 97점인가 받아버리던 장재인;; 올해는 울랄라 정도만 작년 점수하고 비교가 되는듯요
반대로 전체적인 수준이 높기때문에 점수가 짜다고 생각했어요 저는...
저는 심사위원들이 나중을 생각해서 초반에는 90점대를 되도록 아낀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장재인이랑 김지수가 좋은 성적이지 않았나요??? 첫 무대는 김지수도 되게 좋았던걸로... 그 이후로.. 투표에서. 왠지 힘을 못 내더라는... 사실.. 시즌 2에서는 초반엔. 김지수가 강력한 우승후보였는데.. 욕설 파문이후.. 주춤했던걸로. 기억하네요..
윤미래는 확실히 실력은 충분한데 그것을 한국말로 표현하지를 못해서 아쉽습니다,
2222윤미래 갠적으로 좋아하긴 하지만 심사는 별로인거 같습니다...윤미래 심사 하는거보면 얼굴 표정에서도 보이지만 뭔가 말을 하고 싶은데 서툴러서 표현을 잘 못하니까 본인도 답답해하는거같아요 그래서 이승철이나 윤종신처럼 하나 하나 세세하게 하기보다는 그냥 전체적인 분위기만 말하는듯
헤이즈는 다른멤버들 연주+외모 다 폭발했는데 보컬이 덜덜떨면서 노랠하고 삑사리 내고 능력 바닥낸듯. 노래선곡도 쫌 망했는데.. 보컬만 바꾸면 흥할그룹.
이번 슈스케 저의 장재인은 버스커버스커, 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