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1.daumcdn.net/relay/cafe/original/?fname=http%3A%2F%2Fpds32.cafe.daum.net%2Fdownload.php%3Fgrpid%3DlNCi%26fldid%3DGIr6%26dataid%3D1702%26fileid%3D1%26regdt%3D20070629202946%26disk%3D9%26grpcode%3DUnderdragrace%26dncnt%3DN%26.jpg)
![](https://img1.daumcdn.net/relay/cafe/original/?fname=http%3A%2F%2Fpds33.cafe.daum.net%2Fdownload.php%3Fgrpid%3DlNCi%26fldid%3DGIr6%26dataid%3D1702%26fileid%3D2%26regdt%3D20070629202946%26disk%3D18%26grpcode%3DUnderdragrace%26dncnt%3DN%26.jpg)
![](https://img1.daumcdn.net/relay/cafe/original/?fname=http%3A%2F%2Fpds35.cafe.daum.net%2Fdownload.php%3Fgrpid%3DlNCi%26fldid%3DGIr6%26dataid%3D1702%26fileid%3D3%26regdt%3D20070629202946%26disk%3D12%26grpcode%3DUnderdragrace%26dncnt%3DN%26.jpg)
안반떼..이제 쩜 되는건가??
영국 인터넷 매체인 World Car Fans.com이 최근 유럽에서 주행테스트 중인 GM 산하 시보레 누비라(GM대우 라세티) 제3세대 모델 프로토카 사진을 공개했다.
GM대우차 라세티는 군산공장에서 생산돼 북미지역은 시보레 옵트라, 유럽이역은 시보레 누비라, 중국에서는 뷰익 브랜드로 각각 판매되고 있다.
제3세대 누비라는 헤드램프가 시보레 캡티바(GM대우 토스카)와 매우 닮았고 라운드형의 루프라인 및 프런트 범퍼가 적용되는 등 전체적으로 볼륨감 있는 라운드형으로 디자인됐다고 이 매체는 전했다.
특히, 알루미늄 휠은 기존 4볼트형에서 5볼트로형으로 바뀌었고 4휠 디스크 브레이크가 새로 적용됐다.
GM은 2009년 초 신형 누비라 출시부터 전 세계 판매명을 누비라로 통일시킬 예정이라고 이 매체는 덧붙였다.
-오토데일리
첫댓글 오~~~야르~~
덩치에 비해 휠이 별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