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단조 : 공격 피해량 증가 5% (하드 트레이닝 선택 시 5%) (자버프)
-> 단조 2%, 프로모션3% 합쳐서 5%
2.프시키의 권능 (디버프)
단조를 사용했을시 걸리는 디버프
적 피격 피해량 증가 5%
3.인커리지- 앙파상 (팀 버프)
공격 피해량 증가 3%
4.마크 투 빅투아 -콘케리르
대상에게 사용시 피해 감소 2% 버프
대상에게 사용시 적 피격피해량 증가 5% (단일 스킬)
5.사보타주
적 피격 피해량 증가 5%
'화속성' 스킬사용시 자동으로 걸리는 디버프
1:1 보스전시 (신조의둥지, 이클립스 6종 보스, 아페티리아)
공격 피해량 증가: 단조+앙파상 = 8%
적 피격 피해량 증가: 마크 드 빅투아-콘게리르+프시키의 권능+사보타주 = 15%
1:1 보스전에선 딜포터 느낌 이정도면 어느정도 수긍가능한 수치 입니다.
문제는 범위기 입니다.
사냥시 사용가능한 버프/디버프를 보면 단조, 사보타주 2개만 사용 가능합니다.
사냥시 '프시키의권능'과 '마크 드 빅투아'는 사용이 불가능
(펭펭단님한테 제가 설명을 잘못드렸습니다. 죄송합니다.)
공격 피해증가량 5% (단조) + 적 피격 피해량증가 (5%)
오늘 업데이트 후 물리복합 크로스 브랜딩 퍼뎀은 4659%
너무 낮습니다.
최소 5000%이상은 돼야 지금 물리복합 계열의 타 케릭들과 비슷한 수치가 맞춰 집니다.
(약점간파 포함x 포함시 약간의 변동 있음. 출처:흑진단, 표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1:1 단일기는 상향시켜달라고 안합니다. 양심이있지 저정도면 맞아요.
범위기는 시x 좀 올려줘요.
눈이 있으면 좀 봐요.
사냥할때 1:1 몬스터잡고 대량의 경험치 먹는게 아니잖아요
다수의 몬스터를 이동하면서 잡는 형식의 사냥인데 버프,디버프를 다 적용시킨 후 거기에 퍼뎀을 맞추면 어떡합니까??
누가봐도 이상한 수치잖아요. 복합계열의 타 케릭터들이랑 비교하면 최소 1000%에서 2100%까지 차이가 나는데
이게 맞는거 아니잖아요.
만약 4600%가 맞다면 왜 그런 수치가 나왔는지 좀 설명이라도 해봐요.
납득이라도가면 억울하지라도 않죠..
마지막으로 진짜 본섭 넘어올때 올려주십쇼.
여담으로..
전 이미 에타60찍어서 솔직히 그렇게 크게 신경안써요.
근데 이스핀 유저로써 진짜 퍼뎀 낮은 상황에서 사냥하다보니 진짜 엿같은 상황이 많아서 이렇게 글쓰는 겁니다.
퍼뎀 낮으면 기본적으로 타 케릭이랑 비교 할 수 밖에 없어요.
앞으로 많은 분들이 에타 하실껀데요.. 지금 이렇게 글쓰는게 얜 왜이렇게 호들갑이야?
하실수도있어요.. 근데 진짜 에타하시는 분들은 무슨 말인지 다 공감하실꺼에요..
게임 억울하겐 하지는 맙시다..
첫댓글 아저씨 화이팅
건의라도 한번 부탁드려요
@펭돌이 ㅇㅋ 조슈아 버티컬살아남게해달라고 같이 문의넣자
근데 선라이즈보단 쌘데 선라이즈먼저 고쳐주삼
같이 문의넣자
벤야는심층사냥중
같이 올라가봅시다
막시민도 부탁
막시민 키워본적이없어서 모르겠다 ㅠ
0.8 지정형에 디버프도 달린 개사기 스킬이네
강슈아가 말을 그렇게하면 안되죠
@펭돌이
막시민도 심각
같이 올라갑시다 손잡고
에타 1위가 이스핀이라 견제하는 거임 아ㅋㅋ
그런 위험한 발언은 좋지않아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