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방송은 매주 월요일 밤 11시 35분에 방송됩니다.
청취 소감 게시판에 '덧없는계절'님이 글 올리셨는데, 저도 홍보 많이 되라고 글 올립니다.
최욱님의 '트루밥쇼' 방송 때 보다 덜 주목이 되었는데,
영진님은 지금도 TV 고정 프로그램이 있고 최욱님에 비해 상대적으로 출연이 잦아서 그런거
알고 계시니 섭섭하지 않으시겠죠? ^^
채널은 EBS1 TV입니다. EBS채널이 많이 늘어나서 케이블 채널도 여러개 있습니다.
지상파 채널은 EBS1, EBS2 2개의 채널 중에서 EBS1 TV입니다. 흔히 우리가 교육방송이라고 알고 있는 그 채널로 보시면 됩니다.
본방송은 맘마이스가 녹화된 지난 월요일 밤 11시 35분에 나갔구요. 전 본방사수 했습니다. ^^
재방송은 편성표를 보니 돌아오는 토요일 밤 9시에 방송됩니다.
트루밥쇼와는 달리 홈페이지에서 다시보기를 하려면, 방송 첫 15% 분량은 무료로 보실 수 있지만 나머지 뒷부분을 보려면
'한편보기 구매' 라는 유료 구매권을 구입하셔야 합니다.
사실... 구글에서 까칠남녀 검색하면 무료로 볼 수 있는 사이트가 나오긴 합니다만,
방송 저작권 침해 문제가 있어서 더 이상 언급은...
토요일에 재방송 놓치지 마시구요~
예고편 볼 때부터 남녀대립 문제가 소재라서 시끌벅적 할 거라 예상했하고 출연자가 궁금해서 살펴보았습니다.
다른 남자 출연자인 봉만대 감독님, 서민 교수님 두분은 '걱정말아요 서울'과 '불금쇼'에서
보여주신 모습을 봐서 캐릭터가 예상이 됐고
여자 출연자들을 보니 정영진님의 조금은 외로운 싸움이 될 거라고 봤는데 예상은 틀리지 않은 것 같습니다.
프로그램 시청자 게시판과 트위터에서 보니 Hot한 이슈답게 논쟁이 좀 있는 것 같네요.
프로그램에 꼭 필요한 대립되는 캐릭터인데, 안티팬들의 공격이 좀 걱정이 되네요.
얼굴이 익숙한 분들 많이 나오고 영진님 입담이 좋아서 재밌게 잘 봤습니다. 프로그램 더 흥하길 바랍니다!
그럴리 없겠지만 젠더이슈에 관심 많은(?) 최욱님이 특별 손님으로 나와서 방송 한번 뒤집어 놓고 가는 재밌는 상상도 해봅니다.
EBS1 프로그램 홈페이지
첫댓글 링크 타고 들어가서 시청자게시판에도 정영진씨 힘내라 투척ㅋㅋㅋㅋㅋ
멋지십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