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데미 무어, 마돈나, 카메론 디아즈, 커트니 콕스, 바네사 윌리엄스….
이들의 공통점은 무엇일까. 아마도 뭇남성들의 가슴을 설레게 만드는 섹시스타라고 대답하는 팬들이 많을 것이다. 물론 틀린 답은 아니지만 눈썰미가 있는 팬들이라면 또 다른 연관성을 쉽게 찾을 수 있을 것이다. 이들은 바로 '영계 사냥'에 성공해 한창 달콤한 데이트를 즐기거나 혹은 결혼이라는 관문까지 통과해 연상연하 커플 명단에 오른 이들이다. 최근 이들 뿐 아니라 수많은 미녀배우들이 연하의 남성과 교제에 나서고 있어 당분간 할리우드가 '연상녀 연상남' 짝짓기로 바람잘 날이 없을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e매거진의 '할리우드 Story'에서 할리우드의 대표적인 연상연하 커플들을 한자리에 불러모았다.
* 데미 무어♥애쉬턴 커처 (15살차)
무어과 커쳐는 지난 6월 한 시상식장에 함께 참석해 연인 사이인 것이 들통나고 말았다. 시상식장의 한 참가자는 '이들은 행사 내내 서로 집적거렸으며 사랑에 빠지기 시작할 때 보이는 행동을 공공연히 드러냈다'고 말했다. 이들은 이날 시상식 이후 공식석상에 자주 나타나 애정행각을 벌이는 등 공개적으로 연인임을 밝힐 정도로 관계가 급속도로 발전했다. 무어가 브루스 윌리스와 헤어진지 2년만의 일로 최근에는 결혼설까지 나돌고 있다.
* 카메론 디아즈♥저스틴 팀버레이크 (8살차)
디아즈는 미녀가수 브리트니 스피어스와 헤어져 슬픔에 잠겨있던 엔싱크 멤버 팀버레이크를 지난 4월 니켈로디안 시상식에서 만나 적극적으로 애정공세를 펼친 끝에 단번에 낚아챘다. 이후 이 커플은 지난 여름 '미녀 삼총사 2-맥시멈 스피드'의 시사회장에 다정한 모습으로 나타나 많은 사람들을 놀라게 했다. 최근 함께 미프로농구(NBA) 경기를 관람하는 등 끈끈한 애정을 과시했던 이들은 내년 밸런타인데이에 맞춰 웨딩마치를 올릴 계획이라는 이야기까지 전해지고 있다.
* 수잔 서랜든♥팀 로빈스(12살차)
결혼 생활 15년차에 접어드는 이 커플은 할리우드에서도 모범벅인 연상연하 부부로 손꼽힌다. 서랜든은 평소에 '로빈스가 나보다 훨씬 나이가 들어보이고 보수적인 편이다'라고 웃으며 말한다. 이는 많은 나이차가 결혼생활에 걸림돌이 되지 않음을 보여주고 있음을 입증해주는 코멘트다. 지난 2001년 로빈스가 멕 라이언과 외도를 하고 있다는 소문이 돌았을 때도 서랜든은 '그저 친한 친구사이일 뿐'이라며 로빈스의 편을 들어 변함없는 부부애를 과시하기도 했다. 최근까지 이들은 함께 반전운동에도 참여하는 등 여전히 잉꼬커플로 알려져 있다.
* 골디 혼♥커트 러셀(5살차)
나이 60세를 앞두고도 탱탱한 피부와 탄력있는 몸매를 유지하고 있는 중견배우 골디 혼. 그가 추천하는 젊음의 비결은 바로 연하남이다. 골디 혼은 지난 82년 5살 연하의 커트 러셀과 불장난 같은 동거를 시작했고, 2000년 봄 마침내 결혼에 성공했다. 그는 최근에도 어린(?) 남편의 사랑을 독차지하기 위해 전신 박피수술도 마다하지 않는다는 후문이다.
* 바네사 윌리엄스♥릭 팍스 (6살차)
미스아메리카 출신인 가수 겸 영화배우 윌리엄스는 현재 NBA '드림팀'이라 불리는 LA레이커스에서 포워드로 맹활약하고 있는 농구선수 릭 팍스와 지난 99년 9월 결혼에 골인했다. 이들은 현재 LA 근교에 위치한 틴셀타운에 거주하고 있다.
* 지나 데이비스♥레자 자라히 (15살차)
데이비스는 2001년 9월 외과의사 레자 자라히와 생애 네번째 결혼에 골인했다. 그는 이미 1981년 어느 레스토랑 주인과의 결혼을 시작으로 영화배우 제프 골드블럼, 감독 레니 할린과 결혼식을 올린 바 있다. 99년 친구들의 소개로 만난 이들은 캘리포니아 남부에서 한살배기 딸과 오손도손 지내고 있다.
* 커트니 콕스♥데이비드 아퀘트 (8살차)
영화 '스크림'에서 호흡을 맞추다 사랑이 싹튼 이 커플은 지난 99년 6월 샌프란시스코에서 초호화 결혼식을 올려 세간의 이목을 끌었다. 이들은 지난 2000년 아케트의 파티광적 기질과 8살의 나이 차이에서 오는 괴리감 등으로 인해 한때 파경위기에 내몰리기도 했다. 하지만 결혼 5년만인 지난해 콕스가 아이를 갖고난 뒤부터 다시 행복한 결혼생활을 하고 있다.
* 마돈나♥가이 리치 (10살차)
1999년부터 사귀기 시작한 마돈나와 리치가 결혼하기까지 많은 난관이 있었다. 다른 이유보다는 마돈나의 바람끼 때문에 리치의 마음고생이 컸다. 아버지가 다른 2명의 딸을 키우고 있던 마돈나는 리치와 사귀는 중간에 한 영화감독과 하룻밤을 보내는 등 자신의 명성에 걸맞는(?) 사고를 종종 쳤다. 그러나 이를 눈감아주며 꿋꿋이 기다린 리치는 2000년 8월 마돈나와의 사이에서 아들 로코 리치를 낳았고, 그로부터 4개월 뒤인 12월 마침내 결혼식을 올리게 됐다.
* 줄리안 무어♥바르트 프로인들리히 (9살차)
지난 96년부터 영화감독 바르트 프로인들리히와 교제하기 시작한 무어는 미국의 한 연예대중지와의 인터뷰에서 '많은 내 나이 때문에 그를 잃을까 매우 두려워했었다'고 밝혔다. 하지만 무어는 지난해 12월 꿈에 그리던 그와 약혼한 데 이어 올 8월에 마침내 웨딩마치을 울려 행복한 나날을 보내고 있다. 지난 6년간 동거해온 이들은 결혼하기 전 이미 5살과 2살된 아이가 있는 '중고커플'이었다.
이밖에도 할리우드에는 연상연하 커플이 많다.
드류 배리모어-파브리지오 모레티(5살차)
기네스 팰트로-크리스 마틴(4살차)
르네 젤위거-잭 화이트(6살차)
등 이젠 이루 셀 수 없을 정도가 됐다. 한가지 흥미로운 점은 여성 톱스타들이 주로 연하의 꽃미남 로커와 사귀는 경우가 많은데, 세월이 흘러도 미남미녀에게 끌리는 사람의 심리는 어쩔 수가 없는 것인가 보다. 한순간 사랑에 빠졌다가 쉽게 헤어지는 경우가 다반사인 할리우드에서 연상연하 커플들이 보여주고 있는 '사랑의 맹세'가 언제까지 이어질지 궁금해진다.
스포츠서울닷컴 ㅣ 임근호·고재완기자 enterno1@
첫댓글 음. 마돈나 기사가 좀 잘못됐네요. 아버지가 다른 두 딸을 키우고 있었다니;; 글구 둘이 사귀는 동안 리치가 옛애인이랑 종종 만나서 마돈나가 마음고생 했던걸로 아는데.
커트니♡데이비드 커플 사랑스럽당*^^*
아뇨 마돈나가 리치랑 데이트 중 다른 남자와 잔것은 가정 확실루머였어요. 그때문에 리치가 맞바람을 핀다는 말도 있었지요.
마돈나 커플은 기사마다 전부 내용이 다르네요..내가 알기로는 가이리치는 금발의 미녀모델과 교제 중였는데, 마돈나의 적극적인 애정공세로 결국 결혼까지 골인하게 된 걸로 아는데...프로포즈는 마돈나가 먼저 한 걸로 알고 있어요..
마돈나는 딸하나,아들하나 이렇게 1남1녀를 키우고 있슴니다....! 그리고 가이가 마돈나 전에 사겼던 여성과 마돈나와 교재중에도 만남을 가져 크게 싸운적이 있었지요..지금이야 결혼해서 알콩달콩하지만여^^
결혼한 후에 한 인터뷰에서 가이리치는 '마돈나가 유명하기때문에 결혼하게 됬다'라고 해서 마돈나의 심기를 불편하게 했었죠..당시 마돈나가 그 인터뷰 발언에 무척이나 화를 냈다는...-_- 어쨋거나, 지금 별 탈없이 잘 살고 있으면 된 거죠 ^-^*
암튼.가이리치와 마돈나는 멋있는 커플이라는...//마무리.ㅋㅋ
데이비드 아퀘트 신동엽 같다~ㅋㅋ
데미무어..쫌 심하네요..밝히기는
뭐가 심해요? 흠..밝힌다고 까지 하기엔.좀...
잼있게 봤어요.....마돈나 역시 멋스럽네요........데미 무어 첫번째사진 섹쉬하다.......
하지만 우리완 다르게 이모든것들을 가능케 하는것들은 그들의 사고방식과 우리나라사람들의 사고방식의 차이가 크겠죠.그러나 더큰문제는 수백딸라를 들여 가꾸는 여자들의 외모!!!!!!!!!!!!!사실 외모적으로 나이차이나보이는 커플은 몇커플없음!!!!
다들 여자가 보통인 아닌 사람들이네요 귀엽다거나 철없는 이미지의 여성은 아니져??^^
그래도 대부분의 헐리웃커플중에서 다들 장수?하는커플인듯...특히 수잔서랜든놀러워요..전 둘이 부부인줄 꿈에도모름..-.-
스크롤바를 내릴 수록 10살 차이 정도는 아무렇지 않게 생각이 드는...^^;;; 팀 로빈스 부부 넘 멋져요
데이빗이 커트니한테 안긴 사진 넘 좋다!! 팀로빈스하고 사는 수잔 서랜든 정말 많이 부러워했었는데..오랜기간동안 동거하다가 아들이 주위 이목이 너무 신경쓰인다고 짜증내서 결혼한 부부져 ㅋㅋ 재밌어여.
확실히 여자배우들이 자기관리를 잘 하다보니, 연하인 연인과 있어도 그리 차이가 나지 않는 커플이 많네여..나도 관리를 좀 해서 연하를 노려보까나.....
줄리안 무어 커플 너무 좋아요 ^^
줄리안 무어... 장미희 닮아따..
팀로빈스하구 수잔서랜든하구 보기 너무 좋아요...^^
능력도 좋으셔라/....
'디아즈는 미녀가수 브리트니 스피어스와 헤어져 슬픔에 잠겨있던 엔싱크 멤버 팀버레이크를 지난 4월 니켈로디안 시상식에서 만나 적극적으로 애정공세를 펼친 끝에 단번에 낚아챘다'음...-_-
데미무어가 젤심하다 ㅋㅋㅋ 조카랑 사랑하냐 ㅋㅋㅋ
나도 수잔서랜든/팀로빈슨커플 원추...
세상에 집적거린데-ㅅ-;;;
아, 정말 능력 좋으신 분들일세-_ㅠ, 근데 난 아무리 봐도 데미커플은 거부감이 엄청 느껴진다는,,,(딴 커플들은 안그런데, -_ -;;)
모니 모니 해도 데미는 정말 대박 터뜨린 것 같아요.. 가이리치도 괜찮은 것 같고.. 근데.. 기네스 팰트로.. 둘이 같이 있음 이뿌긴 한데 크리스마틴의 음악 활동에 확실히 방해되는 인물.. 멤버들도 그녀에대한 열라 눈치 없다고 불만을 토로한 적 이씀
크리스 앨범에 자꼬 훼방놓으면 가만 안둔다..!
커트니 입은 드레스 엠비씨시상식때 송윤아가 2부에서 입은것과 같은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