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맨 아래의 기사를 읽어보시죠.
여론조사가 얼마나 엉터리인지 명백히 보여주는 결과가 여과없이 드러나고 말았습니다.
(ㅋㅋㅋ 하하하 아이고 웃겨라...)
반대파에서 (너무나도 무서운 존재인) 근혜님을 한나라당 경선에서 떨어뜨리기 위해 똘똘 뭉쳐서 ㅇㅁㅂ씨를 띄워대는 여론조사라는 것이 얼마나 엉터리인지 아래의 결과를 꼭 보시고 직접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특히 mbc와 kbs 결과를 비교해 보시기 바랍니다. -
(그리고... 도대체 찬성이라는 건지 반대라는 건지... 여론조사 결과를 보니 우리 국민들은 이랬다가 저랬다가 매시간 마다 마음이 바뀐다고 결론을 내려야 하는거냐? 이 엉터리 여론조사 기관들아...)
이 엉터리 여론조사 기관들을 법적으로 조치할 방법은 없나요?
맞으면 자신들이 훌륭한 척 온갖 꼴깝들을 다 떨고, 완전히 엉터리로 밝혀지면 국민들 마음이 바뀌었어요. 라고 하면 그만인 이 무책임한 여론조사 기관들을 법적으로 제재할 방법이 없나요?
더러운 놈들!
퉤... 퉤...
노무현(盧武鉉) 대통령이 9일 대국민담화를 통해 제안한 '대통령 4년 연임' 개헌에 대해 찬반 여론이 팽팽히 맞서고 있는 것으로 방송 3사의 긴급 여론조사 결과 나타났다.
SBS가 이날 한국리서치에 의뢰해 전국의 성인남녀 1천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여론조사 결과에 따르면 4년 연임제에 대해 '찬성한다'는 응답이 전체의 48.4%로 반대(42.6%)를 소폭 상회했다.
또 MBC가 코리아리서치와 함께 실시한 여론조사(818명 대상)에서도 같은 질문에 대해 '찬성' 응답이 51%로 '반대'(40%)를 비교적 큰 폭으로 앞선 것으로 나타났다.
반면 KBS와 미디어리서치의 공동 여론조사(800명 대상)에서는 반대 의견이 52.9%로 찬성 47.1%를 오히려 앞선 것으로 나타나 '4년 연임제'에 대한 국민여론은 아직까지는 어느 한쪽으로 기울지 않은 것으로 조사됐다.
첫댓글 이 기사를 많은 분들이 꼭 보셔야 할텐데 너무 밤늦은 시간이라... 안타깝네요. 이 글을 보신 분께는 죄송합니다만 만약 조회수가 낮으면 내일 이 글을 다시 올리겠습니다. 이해해 주세요.
mbc는 반대가 40% 그런데 kbs는 반대의견이 52% 입니다. 오차가 무려 12%입니다. 이 여론조사기관놈들은 12%의 오차에 대해 아무런 책임감도 느끼지 못하고 있는 뻔뻔한 기관들입니다. 12%를 실제 인구로 환산한다면 얼마나 어마어마 하겠습니까? 이 엉터리 조사로 연일 ㅇㅁㅂ씨를 띄우는 더러운 작태를 우리는 보고만 있어야 합니까? 결과가 크게 틀릴때 법적 책임을 물을 수 있는 방법은 없는 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