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싸뵹~오늘 일찍 나온 보람이 있네요!근데 이번 토요일은 여느 토요일 치고는 너무 수월하고 깔끔하군요!!^^뭐 어째꺼나 저째거나 오늘은 일찍 퇴근하겠네요 ㅎㅎ
첫댓글 잘가유~~~
넵 갈께유~~
떼돈 경수님!
떼돈은 아니구🐕폭망 🐕적자는간신히 면한 정도네요 ㅎㅎㅎ
역시 올림픽대로로 달리는게 갑이지~~~
그르게용 근데 왜 오토는 안되는지...고속도로는 아직은 아니더라두자동차 전용도로(강변 올림픽 내부 동서남북 간선도로 양재대로 고속화 도로 등등) 자동차세도 내는데 300cc 이상 쿼터급 이상 바이크들은제발 좀 풀어줬으면 하는 작은 바램이있네용 ㅜㅜㅎ
@박경수 험하게 운전하는 젊은분들이 1/3 넘어서~~
@cocoa 사실 사고율로치면 신호가 많은곳에서 사고가 더 많이 나눈뎁...ㅜㅜ우리나라만 독특하구 거의 유일하네용 전용도로 고속도로 못하게 하는 나라가용 ㅜㅜㅎ
@박경수 사고율 적어도 치사율이 높아서...
@cocoa https://youtu.be/MMYimEqgHUY?si=8X8Es88Xc1TybECf4분 이후 부터 치사율 관련하여답이 확실히 나오는 것 같네용~@@ㅋ
PLAY
@박경수 아무리 저런 확률이 나와도대다수 시민은 반대할듯
@cocoa 글츄 그게 대한민국 이륜차를 안 타시는(한번도 안타보신 분들 포함)대부분의 시민들의 그릇된 인식에따른 반대이죵무조건 오토는 몸이 밖에있으니(노출되 있으니)무조건 사고율 치사율이 높을것이다하는 잘못된 인식이용...사실 차의 폭과 시야의 폭사각지대는 오토보다 차가 더 커서사고율도 더 높은데오토는 특히 오픈페이스 라면더욱 사각지대가 차보다훨씬 적은데 말이지용 ㅜㅜㅎ
@박경수 근데 시민들의 인식이 잘못된건 아니고20대 젊은 분들이 동네 일반 배대하시는 분들중 막타시는 분이 많아서 일반 시민이위협을 느껴서 그런거일수도
@cocoa 그건 근래(몇년안된)에 얘기구용배대가 성행하고 보편화되기 이전부터의 시민들의 그릇된 인식이죵...근데 슬슬 배대가 코로나이후로 성행하고 보편화 되면서 부터 시민들이 오토바이의 잘못되궁 그릇된 인식에 트집 잡을 건 수 제대로 잡은거죵!!거봐 오토바이가 그럼 그렇지 하는... 그런 그릇된 편견과 인식이용 ㅜㅜ배대 성행 전(코로나 이전)에는 그저 그냥 막연하게위험하다 노출이 있어서사고율 치사울높아서 안된다 하는 그런 시민들의잘못된 인식이 좀 그렇네용 코아형..ㅜㅜ이런쪽에서는 선진국이나 다른 오토바이 고속도로 허용된 국가들의 시스템 제도를 적용 시켜줬으면 하는 바램이네용물론 그 바램이 정립되려면안타깝지만 시간이 꾀 많이 걸리겠지만용ㅜ@더더욱이 우리 코아형이 말씀하신20대 어리고 젊은 동네 일반 배대하는친구들의 와일드하고 댕저러스한 운전 습관과 성향으로 인해서용 ㅜㅜ
@박경수 시간이 걸릴듯..
@cocoa 그러게용..ㅠㅜ그럼 자동차세나 받지 말지125cc초과 오토들자동차세는 자동차세 대로 챙기궁근데 자동차전용도로는 못타게 하궁참 아이러니하구 어이없구 허무하네용 ㅜㅜ%
첫댓글 잘가유~~~
넵 갈께유~~
떼돈 경수님!
떼돈은 아니구
🐕폭망 🐕적자는
간신히 면한 정도네요 ㅎㅎㅎ
역시 올림픽대로로 달리는게 갑이지~~~
그르게용 근데 왜 오토는 안되는지...
고속도로는 아직은 아니더라두
자동차 전용도로(강변 올림픽 내부 동서남북 간선도로 양재대로 고속화 도로 등등)
자동차세도 내는데 300cc 이상 쿼터급 이상 바이크들은
제발 좀 풀어줬으면 하는 작은 바램이
있네용 ㅜㅜㅎ
@박경수 험하게 운전하는 젊은분들이 1/3 넘어서~~
@cocoa 사실 사고율로치면 신호가 많은곳에서 사고가 더 많이 나눈뎁...ㅜㅜ
우리나라만 독특하구 거의 유일하네용 전용도로 고속도로 못하게 하는 나라가용 ㅜㅜㅎ
@박경수 사고율 적어도 치사율이 높아서...
@cocoa https://youtu.be/MMYimEqgHUY?si=8X8Es88Xc1TybECf
4분 이후 부터 치사율 관련하여
답이 확실히 나오는 것 같네용~@@ㅋ
PLAY
@박경수 아무리 저런 확률이 나와도
대다수 시민은 반대할듯
@cocoa 글츄 그게 대한민국 이륜차를 안 타시는
(한번도 안타보신 분들 포함)
대부분의 시민들의 그릇된 인식에
따른 반대이죵
무조건 오토는 몸이 밖에있으니(노출되 있으니)
무조건 사고율 치사율이 높을것이다
하는 잘못된 인식이용...
사실 차의 폭과 시야의 폭사각지대는 오토보다 차가 더 커서
사고율도 더 높은데
오토는 특히 오픈페이스 라면
더욱 사각지대가 차보다
훨씬 적은데 말이지용 ㅜㅜㅎ
@박경수 근데 시민들의 인식이 잘못된건 아니고
20대 젊은 분들이 동네 일반 배대하시는 분들중 막타시는 분이 많아서 일반 시민이위협을 느껴서 그런거일수도
@cocoa 그건 근래(몇년안된)에 얘기구용
배대가 성행하고 보편화되기 이전부터
의 시민들의 그릇된 인식이죵...
근데 슬슬 배대가 코로나이후로 성행하고 보편화 되면서 부터
시민들이 오토바이의 잘못되궁 그릇된 인식에 트집 잡을 건 수 제대로 잡은거죵!!
거봐 오토바이가 그럼 그렇지 하는... 그런 그릇된 편견과 인식이용 ㅜㅜ
배대 성행 전(코로나 이전)에는 그저 그냥 막연하게
위험하다 노출이 있어서
사고율 치사울
높아서 안된다 하는 그런 시민들의
잘못된 인식이 좀 그렇네용 코아형..ㅜㅜ
이런쪽에서는 선진국이나 다른 오토바이 고속도로 허용된 국가들의 시스템 제도를
적용 시켜줬으면 하는 바램이네용
물론 그 바램이 정립되려면
안타깝지만 시간이 꾀 많이 걸리겠지만용ㅜ@
더더욱이 우리 코아형이 말씀하신
20대 어리고 젊은 동네 일반 배대하는
친구들의 와일드하고 댕저러스한 운전 습관과 성향으로 인해서용 ㅜㅜ
@박경수 시간이 걸릴듯..
@cocoa 그러게용..ㅠㅜ
그럼 자동차세나 받지 말지
125cc초과 오토들
자동차세는 자동차세 대로 챙기궁
근데 자동차전용도로는 못타게 하궁
참 아이러니하구 어이없구 허무하네용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