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불로초등학교 공고 제 2021–27호
2021학년도 학력향상교실 강사 채용 공고 인천불로초등학교에서 학력향상교실 지도 강사(3명)를 다음과 같이 공개모집하오니 유능한 인재의 많은 응모 바랍니다. 2021년 7월 15일 인천불로초등학교장 |
1. 모집 인원: 3명 (국어1명, 수학2명)
과목 | 대상학년 | 수업 시수 | 강사비 |
국어 | 1학년 | 1일 2시간×주4회×14주 = 112시간 (학력향상교실 수업은 학교 수업 후 방과후에 이루어지며학년별로 시간이 다름) | 시간당 20,000원 ×112시간= 총 2,240,000원 (수업시간 40분 기준) |
2학년 |
3학년 |
저학년 수학 | 1학년 A |
1학년 B |
고학년 수학 | 5학년 |
6학년 |
2. 채용기간: 2021.9.6. ~ 수업 종료일까지(주당 8시간 근무)
※ 근무요일 및 시간은 학교 교육과정 및 코로나19 상황에 따라 조정될 수 있음
3. 담당업무: 담당 학생들의 해당 교과 기초 학력 지도
4. 자격요건
가. 임용 대기, 명예퇴직, 정년퇴직 교원 중 희망자
나. 초․중등교육법시행령 제42조제1항 관련 ‘강사’ 자격 기준에 해당하는 자
(학습부진 강사, 방과후학교 강사 등 학생 지도 관련 유경험자)
다. 유․초․중등 교사 자격증 소지자 우대
라. 아동․청소년 성보호에 관한 법률 제44조에 의한 범죄경력 조회 결과 취업이 제한되지 아니한 자
마. 교육청 산하기관 주 14시간 미만 근로자
5. 근무처: 인천불로초등학교
6. 전형 일정 및 방법
가. 전형방법: 1차 전형(서류심사), 2차 전형(면접심사)
나. 공고방법: 인천광역시교육청, 인천서부교육지원청 탑재
다. 일정
순 | 채용일정 | 제출서류 |
1차 전형 (서류심사) | 원서접수기간 : 2021.7.15.(목) ~ 2021.7.21.(수) 14:00까지 | 1. 응시원서 1부 (양식1) 2. 자기소개서 1부 (본교 서식 활용) ※ 이메일(stella2307@ice.go.kr) 접수 (7월 21일 14시 이전 도착분에 한함) |
1차 합격자 발표 | 1차 합격자 개별 안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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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차 전형 (면접심사) | 1차 합격자에 한하여 실시 7월 22일(목) 15:00 예정 (대면 심사가 어려운 상황에서는 화상 면접 실시) | 최종학력증명서 원본 2. 자격증사본 (해당자) 3. 경력증명서 원본 (해당자) ※ 면접 심사 당일 제출 |
최종합격자발표 | 면접 심사 후 개별 안내 | 채용신체검사서(결핵검사포함, 최근 1년 이내) 주민등록초본(최근 6개월 이내) 범죄경력조회동의서(학교에서 양식 제공) 통장 사본 ※ 상기 서류는 최종합격자에 한하여 제출 |
라. 기타사항
1) 최종합격자의 채용 포기 등으로 인하여 합격이 취소될 경우 차순위를 추가 합격자로 결정하며, 이에 따른 추가합격자는 개별 통지함.
2) 지원자가 채용인원과 같을 경우에는 별도의 면접 심사는 실시하지 않고, 서류심사 및 면담을 통해 적격 여부를 판단하여 선발함.
7. 응시자 유의사항
가. 제출된 서류에 기재한 사항이 사실과 다를 경우에는 계약을 해지함.
나. 접수된 서류 및 평가내용은 공개하지 않음.
※ 탈락한 응시자 채용서류의 반환청구기간(채용여부가 확정된 날 이후 14일까지)에만 청구할 수 있고 그 이후 「공공기록물 관리에 관한 법률」에 따라 처리함.
다. 구비서류 기재내용 미비, 고의 또는 과실로 사실과 다르게 기재된 서류, 공고된 사항의 불이행, 연락불능 등으로 인하여 발생된 불이익은 본인의 귀책사유로 하며 그 결과 처리는 학교의 결정에 따라야 함.
8. 문의처: 불로초 학력담당교사 (☎ 032-628-6713)
【붙임 1】
2021 인천불로초등학교 학력향상교실 지도강사 응시원서 |
사진부착 (6개월 이내 반명함판) |
| 인 적 사 항 | 성 명 | 한 글 |
| 생년월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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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 자 |
| 응시 분야 (해당분야에 ∨표시) | 국어 | 저학년수학 | 고학년수학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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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 주 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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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Mail |
| 휴 대 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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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 력 사 항 | 학 교 명 | 재 학 기 간 | 전 공 | 수학구분 | 소재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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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졸업/재학/수료/중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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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졸업/재학/수료/중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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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졸업/재학/수료/중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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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 도 경 력 | 직 장 명 | 근 무 기 간 | 담당 업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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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 격 증 | 소 지 자 격 증 |
자격명 | 취득일자 | 발급기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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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은 위와 같이 응시원서 및 붙임 서류를 제출하고, 강사 채용을 위해 인천불로초등학교에서 수집하는 개인정보(성명, 생년월일, 성별, 주소, 연락처 등) 제공에 동의하며, 수집된 개인정보가 평가 만료일까지 활용되는 것에 동의합니다. 아울러 제출하는 내용에 허위의 사실이 없습니다. 만약 제출한 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채용이 취소되어도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021 년 월 일
지원자 : (서명) 인천불로초등학교장 귀하 |
1. 응시원서는 반드시 소정 양식을 다운 받아 글(hwp)로 작성하여 제출.
2. 응시원서 작성 시 응시자 부주의로 인한 잘못된 기재나 표기는 응시자 본인의 불이익이 됨.
3.『응시원서』는 아래의 ≪작성요령≫에 따라 작성함.
4. 서명란 싸인 필수.
≪작 성 요 령≫
① 주 소: 주소는 현재 거주하는 곳을 기재하며, 연락처는 긴급연락이 가능하도록 정확히 기재
② 학력사항: 최종 학력이 대학원 졸업인 경우 대학교도 기재
③ 경력사항: 공공기관, 민간회사 등 근무경력을 기재
※ 기재 공간이 부족한 경우 별첨으로 작성 가능
④ 자격: 해당 자격증명을 기재하되, 해당 자격증 사본 제출
【붙임 2】
자 기 소 개 서 성 명 : OOO ※ 특별한 양식이 없이 응모자가 자유롭게 기술(2매 이내) - 자기소개, 지원동기, 경험, 실적 등을 자유롭게 기술 - 글씨크기 : 12, 줄간격 160%, 글씨체 : 휴먼명조, 글자색 : 검정
2021년 월 일 작 성 자 : O O 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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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별지 제3호서식] |
채용서류 반환청구서 |
접수번호 | 접수일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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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인 | 성명 | 수험번호 |
주 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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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환장소 (주소와 다른 경우 기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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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환청구서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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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조 및 제4조에 따라 위와 같이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합니다.
2021년 월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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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인 | (서명 또는 인) |
인천불로초등학교장 귀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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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
1.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제1항에 따라 신청인이 채용서류의 반환을 요청하면 해당 사업장은 14일 이내에 반환요구서류를 발송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2.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제2항에 따라 반환요구서류는 특수취급우편물을 통해서 전달받거나, 사업장으로부터 직접 전달받을 수 있습니다. 3.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제5항 및 같은 법 시행령 제5조제2항에 따라 채용서류의 반환에 드는 비용을 청구인이 부담할 수 있습니다. |
210mm×297mm[일반용지 60g/㎡(재활용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