샬롬!
한국의 날씨가 가뭄에 이어, 장마가 내려서 피해를 입었다는 소식을 인터냇을 통하여 알았습니다.
우리 하나님께서 목회하시는 목사님의 교회와 가정 그리고 각 교우들의 가정들을 안전하게 돌봐주시기를 소망합니다.
지난 2012년 7월 2일 부터 ~ 7월 6일까지,
경기 안산 평강교회(이 수부 목사) 청년회(장 민호 목사) 6분이 이 곳 필리핀, 산페르난도 선교 사역지를 방문하여, 부족한 종의 선교사역에 커다란 도움을 주고 가셨습니다.
1. 필리핀. 루존. 라 우니언. '산페르난도'시 '카다클란 초등학교'를 방문
- 3일간(오전 , 오후) 6학년 교실을 방문하여, 약 200명의 학생들에게 복음 전파.
- 설교, 종이접기, 풍선만들기, 페이스 페인팅, 찬양과 율동, 카드 마술, 선교물품 전달 등...
2. 현지인 교회와 신학원 방문
- 뉴라이트국제기독신학원 방문 ; 저녘식사및 풀장, 선교물품 예배와 찬양의 시간을 가짐.
- 산페르난도 뉴라이트에버그린교회 방문 ; 예배와 찬양, 선교물품전달, 교제의 시간을 가짐.
- 박노탄 나사렛 교회 방문 ; 예배와 찬양, 선교물품전달, 영화 상영<복음내용>, 교제의 시간을 가짐.
- 산페르난도 장로회교회
경기 안산 평강교회 청년회 5분과 '장 민호'청년부 담당 목사님의 수고로 귀한 선교사역의 신앙의 장을 넓혀주신 우리 하나님과, '이 수부'담임 목사님께도 깊은 감사를 올립니다.
2012년 7월 7일, 토요일, 저녘
필리핀 산페르난도 장로회교회 '유 준수'선교목사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