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존귀한 분들과의 간절한 중보기도!
- 조태성
1.
오늘은 매달 셋째주 월요일마다 진행되는 교단 지방회 모임이 있었어요. 오전 11시에 함께 예배드리고 식사 교제를 나누는데요. 언제나 예배 시작 전에 중보기도를 하고, 설교 끝난 후에도 중보기도를 합니다.
이스라엘과 팔레스타인 공식 휴전 협정이 이뤄져서 감사한데요. 장기적으로 평화롭게 재건이 이뤄지도록 기도했습니다. 러시아와 우크라이나, 그 사이에 끼인 북한 청년 군인들을 위해서도 기도하고요.
2.
LA대화재나 티벳 지진처럼 기상이변 및 재앙들로 고통받는 사람들을 위해 기도하고요. 문제와 질병으로 가슴 아픈 사연을 듣고 나누면서 간절한 중보기도로 예배를 시작했습니다. 오늘도 아픈 목사님들, 성도님들을 위해 뜨겁게 기도했는데요.
가령, 경남 사천에서 2달마다 인도하던 정기집회가 있습니다. 힘든 상황 속에서도 목사님 부부께서 11년 째 개척하신 교회를 지켜오셨는데요. 이 집회를 주최하시고 섬기시던 담임 목사님께서 작년 6월에 갑자기 폐암 말기 진단을 받으시고 주님의 부르심을 받으셨어요. 이제는 아내 목사님께서 기도로 교회를 지키십니다.
3.
또한 아는 지인 목사님들과 사모님들에게서 각종 암투병 기도 제목을 받고 있고요. 저보다 어리시거나 저희 또래이신 목사님, 사모님들의 부고 소식을 듣고 있습니다. 천국 소망이 있지만 그래도 아프고 힘든 현실을 통과해야 함을 너무 잘 알기 때문에 간절히 아픈 마음으로 뜨거운 기도가 터져나옵니다.
오늘 방문하신 총회장 목사님께서도 지난 주에 세 번째 녹내장 수술을 받으셨습니다. 1년 전에는 심장박동기 이식 수술을 하시고 생명이 위급한 순간을 넘기셨어요. 그런데 병원에서도 치료가 불가능하다는 폐섬유증은 또 간절한 중보기도에 응답하셨습니다. 의사가 이럴 수 없다면서 놀랄정도로 전부 치유해주시는 기적을 간증하셨는데요.
4.
왜 어떤 병은 치유하시고 어떤 병은 놓아두시는 것처럼 보이는지 다 알 수는 없습니다. 그래도 이제는 치유 여부는 교만하게 제가 생각하지 말고, 생명이 있는 동안은 치유를 위해 서로 중보기도해야 함을 배우고 있습니다.
영광에서 늘 방문하시는 중국 선교사님께서는 중국의 문이 다시 열리고 있어서요. 작년부터 반복해서 청도 화평교회 성도님들과 예배드리고 모임을 다시 시작하셨습니다. 오늘 설교와 간증을 나눠주셨는데요. 중국 공산당의 박해 가운데 떠난 사람도 있지만, 오히려 믿음이 바르게, 놀랍게 성장한 성도님들이 계셔서 얼마나 감동이며 감사한지 모릅니다.
5.
이번 주말에 선교사님 부부께서 함께 중국에 방문하시는데요. 신실하게 믿음을 지키시는 중국 성도님들에게 크신 은혜를 부어주시도록, 다시금 선교의 문이 열리도록 함께 기도했습니다.
이외에도 중보기도 제목들이 넘치지만 함께 기도해주시는 동역자들이 있다는 것이 얼마나 감사한지 모릅니다. 저도 부족하지만 사랑과 중보기도로 동행을 힘쓰시는 분들을 더욱 본받겠습니다. 할렐루야~!
오늘도 성령님과 함께 샬롬입니다.^^♧
#무안비행기사고가족들을위해서기도합니다 #나라와지도자를위해기도합니다 #교단모임
#NEWLIFE새생명교회 #연합 #동행 #메리킹 #중보기도 #김형민목사님 #이학섭목사님 #홍영희권사님 #이스라엘 #팔레스타인 #러시아 #우크라이나 #를위해기도합니다
첫댓글 아멘♡
함께 기도할 수 있어 행복합니다.
중보 기도 제목을 더욱 마음에 품고 기도하겠습니다.♡♡♡
귀한 섬김 감사합니다. 목사님
늘 본이 되어주시는 목사님들과 사모님, 전도사님과 함께하며 배우고 같이 기도드리게 됩니다.
오늘도 귀한 섬김 감사드립니다.
평안한 저녁 되세요!!
샬롬 전도사님^^♧
공감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오늘도 주님의 사랑으로 함께 해주셔서 참으로 감사해집니다.
평안한 저녁 보내셔요.
주님의 사랑을 전합니다.^^♧
샬롬♧^^ 목사님
오늘 교단 지방회 예배 인도하시느라 너무 애쓰셨고요 함께 주신 기도제목들을 품고 기도하시는 모습에 큰 감동을 받습니다.
나눠주신 기도제목들 품고 함께 계속 기도드립니다. 쉼이 있는 평안한 저녁 보내셔요.^^
샬롬 형제님^^♧
공감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늘 주님의 사랑으로 기도해주시고 동행해주시는 형제님을 통해 감동을 받습니다.
쉼이 있는 평안한 밤 보내셔요.
주님의 사랑을 전합니다.^^♧
아멘아멘 ^^
샬롬 목사님 ^^
너무나 복된 말씀에 은혜누리며 감사드립니다 ^^
저도 교단지방회 예배를 통해, 간증과 말씀 통해 풍성한 은혜를 누렸습니다^^
또한 중보기도의 은혜를 함께하면서요. 총회장 목사님의 폐섬유증 나으신 간증은 언제나 감동됩니다♡♡♡
어제도 섬기시느라 너무나 애쓰셨습니다 ♡♡♡
오늘도 평안한 하루되셔요 목사님 ♡♡♡
샬롬 전도사님^^♧
공감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전도사님께서도 함께 기도해주셔서 간증이 풍성해짐을 되새깁니다.
평안한 저녁 보내셔요.
주님의 사랑을 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