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소득층 가정 지원을 위한 이마트와 함께하는 바자회에 적십자 봉사원도 함께했다.
10월 26일 (금) 비가 오는 날씨에 사회 종합 사회 복지관(관장 심상문) 앞마당에서 지역의 저소득층 가정 지원을 위한 이마트 하남점과 함께하는 희망 나눔 바자회 하남시 종합사회복지관 주최 홀트후원회 종합사회복지관 주관 이마트하남점, 부영코리아, 로젠택배, 린엔클로젯, 안성렌탈, 나도람 FC 후원으로 개최됐다.
하남지구협의회(회장 홍연수) 봉사원 30여 명은 오전 8시 30분 부터 바자회 준비를 시작했다, 의류 판매를 중심으로 유아용품, 여성 의류, 아동의류, 임산부용 의류, 장난감, 도서, 신발, 생활 잡화, 부스에서 이마트 직원과 함께 파격적인 가격으로 할인해 판매했다.
봉사원은 "비가오는 날씨라 판매도 부진하고 춥고 힘들었다. 지역의 어려운 이웃에게 지원한다는 바자회 수익금이 많아야 신이 나는데 좀 아쉬웠지만, 한푼 한푼 수익금에 힘도 덜게 됐다."라고 말했다. 홍연수회장은 따뜻한 어묵으로 봉사원에게 대접했다 어묵이 추위를 덜게 했다.
덕풍 2 봉사회 봉사원은 먹거리 마당에서 직접 어묵탕을 만들기 솜씨를 발휘했지만, 바자회 행사장을 찾은 시민의 부족으로 판매가 부진했지만, 김밥은 한 상자 다 판매됐다.
천 현 봉사회 신입회원 2명 미사 2 봉사회 신입회 1명 (남자) 봉사원은 판매에 친절과 열정을 다하는 모습에 김춘자 총무부장은 "흐뭇하다"고 했다. 경품 추첨 시간 적십자 봉사원 당첨에 환호하는 시간을 가졌다. 바자회 수익금은 지역의 나눔 활동으로 더불어 사는 지역 만들기에 쓰인다.
바자회가 끝 난후 중부봉사관 (관장 송순화) 사랑의 빵 굽터에서 오후 5시 30분 풀무원 봉사단이 만들어 놓은 사랑의 빵을 가지고 와 신장 2 봉사회 초이 봉사회 덕풍1 봉사회 미사2 봉사회 덕풍3 봉사회 결연 가족에게 전달됐다.
첫댓글 이마트와 함께하는 바자회에 참석하신 봉사원님들 수고 많으셨습니다.~~~
저소득층 가정 지원을 위한 이마트와 함께하는
바자회에 하남지구협의회에서도 동참 활동에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최양순 부장님 소식 감사합니다.
저소득층 가정을 돕기위한 이마트와 함께하는 바자회에
동참하신 하남지구 천사여러분 수고 하셨습니다.
최양순 부장님 취재 수고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