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석열-김건희 보유국 대한민국이 자랑스럽다
지금 김상진, 또순이, 팩맨, 뱅모 등 대다수의 보수 유튜버들뿐만 아니라 우리공화당 지지 유튜버인 JBC뉴스 정병철 대표까지도 너도 나도 다 한 마음 한 뜻이 되어 윤석열 대통령과 김건희 여사를 칭송하고 있다. 나도 김건희 여사님 칭송하는 쇼츠 영상 유튜브에 몇 개 올렸는데, 그것들 완전 성지 돼서 내 구독자 수도 갑자기 개떡상하고 댓글도 존나게 많이 달리며 좌우 네티즌들 사이에 갑론을박이 벌어지고 있다. 몇몇 좌파 네티즌들은 '5.18 북괴군 광수폭동 진상조사위원회'라는 내 채널명을 문제 삼으며 광주가 왜 폭동이냐며 억지를 쓰고 있는데, 광주가 왜 폭동인지는 이 글의 주제와는 맞지 않으니 나중에 따로 한 번 더 추가로 설명을 해 드리도록 하겠다. 김영삼-김대중-문재인-조갑제-하태경 같은 작자들의 5.18 거짓 선동을 아직도 믿는 자들이 있다니, 참으로 기가 막히고 코가 막힌다.
그리고, 지만원 박사님과 더불어 명실상부 국내 최고의 5.18 전문가 중 한 분이신 재미사학자 김대령(Daniel Kim) 박사님께서도 윤석열-김건희 부부의 국위선양을 칭송하고 계시고, 池 박사님을 도와 20년 넘게 5.18 세력과 최전선에서 맞서 싸우고 계시는 자유 대한민국 수호자 뉴스타운 손상윤 회장님께서도 윤석열-김건희 부부를 칭송하고 계신다. 자칭 우파라는 인간들 중에는 유독 변희재만이 윤석열-김건희 부부를 비난하고 있다. 변희재, 이 자는 고작 윤석열-김건희 칭송 좀 했다는 이유로 뱅모, 정병철, 김대령 등 다른 우파 인사들을 향해 마구 내부 총질을 일삼고 있고, 백은종-김한메-김용민 같은 좌파 유튜버들까지 옹호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변희재가 지금 그나마 잘 하고 있는 일은 딱 하나, 정안기-이우연 박사님 같은 분들 도와서 위안부 진실 파헤치는 것밖에 없다. 고양이뉴스에서 변희재 까는 거 나도 봤는데, 물론 고기 먹튀 사건 같은 경우는 나도 쉴드 불가지만, 적어도 위안부-세월호-5.18-사기탄핵 관련해서 변희재가 틀린 말 한 건 단 한 개도 없다. 세부적인 측면에서 동의하지 않는 게 몇 가지 있긴 해도 위안부-세월호-5.18-사기탄핵에 대해서는 큰 틀에서 봤을 땐 나도 변희재와 생각이 같다. 변희재를 굳이 깔 거면 3년 넘게 아무 죄 없는 안정권 대표님 지속적으로 비방-음해-모략하는 것이나 부정선거 없었다고 하는 걸 가지고 까야지 고양이뉴스가 위안부-세월호-5.18-사기탄핵에 대한 입장을 가지고 변희재를 까는 건 솔직히 너무 억까다. 물론 고양이뉴스도 변희재의 윤석열 타도 운동의 진정성마저 의심하지는 않는다고 했고, 고양이뉴스의 주장은 그냥 변희재가 겨우 윤석열 좀 깐다고 그의 주장을 다 맹목적으로 신뢰하지는 말자는 것이었다. 물론 나 변희재 존나 극혐하지만, 놀랍게도 나는 내 블로그에 칼럼 쓰거나 유튜브 컨텐츠 제작할 때 필요한 소스와 아이디어를 변희재 카페에서 가장 많이 얻는다. 시스템클럽이나 조갑제닷컴, 혹은 논객넷이나 진눈머 같은 곳들은 새로운 글이 그렇게 많이 올라오지 않고, 안정권 카페 역시 글 올리는 사람만 올리고 뉴스 기사 공유하는 것 말고는 올라오는 글이 거의 없다. 즉, 변희재 카페처럼 활성화가 안 돼 있다는 말이다. 그게 안정권 카페의 가장 큰 장점이자 단점일 것이다. 변희재 카페는 회원들 사이에서 분란이 많이 일어나지만, 안정권 카페는 회원들 사이에서 분란이 거의 일어나지 않고, 일어난다고 해도 운영자가 빠르게 처리해 버린다. 우리도 안정권 카페에 많이 가입해서 안정권 카페 또한 변희재 카페처럼 좀 더 활성화될 수 있도록 해야 할 것이다. 물론 난 변희재 카페도, 안정권 카페도 둘 다 쫓겨나서 강퇴 및 재가입 불가 처리가 돼 있는 상황이지만.
아무튼 이게 중요한 건 아니고, 윤석열-김건희 부부는 건국 이래 최초로 나토 정상회의에 참석하여 문재인-김정숙 부부가 땅으로 떨어뜨린 대한민국의 국격을 다시 끌어 올리는 데 성공했다. DC 같은 데 보니까 찢갈이 새끼들 자기들이 극혐하는 이명박까지 끌어 들여서 윤석열에 비하면 그래도 이명박은 외교 천재였다는 식으로 까는데, MB가 외교를 잘 했다는 건 너무나 당연한 얘기고, 윤석열 대통령과 김건희 여사도 MB만큼은 아니지만 나름 선방한 게 맞다. 그냥 문재인-김정숙보다 나으면 그걸로 된 거 아닌가? 문재인-김정숙 부부의 외교 참사는 그보다 더하면 더했지 절대 덜하지 않았다.
우선 김건희 여사는 외모와 몸매부터가 김정숙을 압도하고, 김정숙 여사의 해외 순방 때는 태극기 뱃지가 실종돼 있었지만, 김건희 여사는 해외에 나가서도 늘 항상 태극기 뱃지를 잊지 않고 달고 다니고 있다. 좌파-위장우파 년놈들은 김건희 여사가 성형으로 얼굴을 고친 인조 인간이라며 그녀를 욕하지만, 그녀가 성형을 했는지 안 했는지는 확실하지 않고, 성형도 본판이 좋아야 견적이 잘 나오는 것이다. 개명 전 김명신 시절 졸업 앨범에 나온 그 사진 역시 한국 여자 치고는 그래도 외모가 꽤나 준수한 편이고, 그렇게 못생긴 얼굴도 아니다. 키도 171cm로 큰 편이고, 피부도 정말 백옥처럼 하얗고 깨끗하고 보들보들하고 좋다. 발목과 종아리도 정말 가느다랗고 예쁘다. 페미 언냐들 자기보다 예쁜 여자 보고 질투 나서 발작하는 버릇이 여기서도 나오는 것이다. 뉴스에 나온 김건희 여사님 사진 몇 장을 보면 드레스 핏도 좋고, 골반 라인도 꽤나 ㄱㅆㅅㅌㅊ인 편이다.
이쯤에서 나는 김건희 여사님께 좀 실례가 될 수도 있겠지만 아주 특별한 제안을 하나 하고자 한다. 한 7~8월쯤 윤석열 대통령님과 김건희 여사님께서도 여름 휴가를 며칠 동안 떠나시고 그동안 한덕수 총리님께서 대통령 역할을 대신 하실 텐데, 그때 바닷가나 수영장 같은 곳에 사진 기자들이나 수행원들 몇 명 데리고 가서 비키니나 하이레그(모노키니) 수영복 입고 여성으로서의 매력을 한 번 제대로 뽐내 보시는 것이 어떨까 싶다. 박근혜 대통령께서도 16살 때인가 17살 때 가족들이랑 바닷가 놀러 가서 비키니 입고 찍으신 사진이 아직까지도 회자가 되고 화제가 되고 있지 않은가? 이번 기회에 미국의 멜라니아나 이방카처럼 여성으로서의 매력을 제대로 어필하는 것도 떨어지고 있는 윤석열-김건희 부부의 지지율을 다시 반등시키고 끌어 올릴 수 있는 하나의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을 듯 하다. 김정숙은 절대 못 하는 행동 아닌가? 당장 윤호중부터가 김건희 여사님 얼굴만 보고 홀딱 반해 버려서 자기도 모르게 중요한 곳에 반응이 오고 넋이 나가서 실실 쪼개는 모습을 매스 미디어에 자신도 모르게 보여 줘 버렸는데, 섹시한 수영복 몸매까지 제대로 뽐내 주면 더 많은 좌파 남자들이 자신들도 모르게 김건희 여사님 보고 자연스럽게 우파로 전향할 수 있지 않겠는가? 안정권 대표님이 양산 문재인 집 앞에서 상-하의를 다 벗고 겨우 흰색 사각 팬티 한 장만 달랑 걸친 채로 사실상의 세미 누드 시위를 하며 남성으로서의 매력을 어필하신 것처럼, 김건희 여사님께서도 이번 여름 휴가 때 바닷가나 수영장 같은 데 놀러 가서 그렇게 한 번 해 보시라는 말이다. 그렇게 하면 페미 돼지 언냐들도 자신들도 김건희 여사님처럼 되고 싶어서 열심히 다이어트를 하고 몸매를 가꾸게 될 것이고, 이 같은 과정을 통해서 페미 없는 세상도 자연스럽게 만들어지게 되고 비만과의 전쟁도 자연스럽게 성공할 수 있게 되는 것이다.
어떤가? 정말 좋은 아이디어 아닌가? 혹시라도 김건희 여사님과 연락이 닿으시는 분들은 이 글을 김건희 여사님께도 잘 전달해 주시고, 김건희 여사님과 그 측근 분들께서도 이를 잘 메모해 두시고 한 번 제대로 실천해 보시기 바란다. 김정숙은 절대 못 하는 일이고, 오로지 김건희니까 가능한 일 아니겠는가? 나는 윤석열-김건희 보유국 대한민국이 자랑스럽고, 우익의 탈을 쓰고 윤석열 대통령과 김건희 여사를 비난하는 변희재 같은 인간들이 좌익 진영에 있는 진성 빨갱이들보다도 더 싫고 혐오스럽다. 내가 바라는 이 시대 최고의 여성상이신 경애하는 김건희 여사님께서 그렇게 여성으로서의 매력을 더욱 더 어필해 주신다면 지만원 박사님이나 안정권-배인규 대표님 같은 순도 100% 정통 우파-진성 우파 애국지사 분들이 그토록 바라고 바래 오셨던 페미 없는 세상, 빨갱이 없는 세상, 비만 없는 세상, 시스템이 바로 선 시스템사회는 자연스럽게 건설될 수 있을 것이다.
2022.06.30.
노묵훈응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