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하고픈데..세란통에서 이제 못하니.. 넘 아쉽네요갈수록 땀이 느는건지 날이 더워지는건지 괴롭네요.
첫댓글 알코올차단시술관련해서 얘기좀하고싶은데 가능한가요? 저도 세란통에서 2차례시술받고 부작용이있어서요
어떤 부작용이요?저는 받은지 좀 오래됐는데 부작용은 없었어요
@은빛비 저같은경우는요 98년도쯤 손다한증 수술하고 등과가슴 미각으로 보상성이왔어요. 이후 17년도와 18년도 발다한증알콜블럭 시술을받았어요 시술받을때 영구적이진않고 6개월에서 1년가량효과보고 다시돌아온다그랬는데 8년이지난지금도 신경이돌아오지않아요 더큰문제는 시술받은후부터 상체에 땀이 엄청많아져서 일상이힘들정도라는거죠
@은빛비 시술이후 신경회복이 되셨나요? 상체에 땀이더많아지는 부작용은없나요?
@장군남자 저랑 비슷하네요 시기는. 저고 97년도 초에 수술하고 알콜 차단 시술은 두번했어요. 정확하진 않은데 8년은 된거 같고요. 저는 거의 다 풀려서 올해는 하체에 땀이 폭발이에요 ㅜㅜ
@장군남자 워낙 보상성이 심했어서 차이는 못느끼겠고요. 하체가 안나면 . 특히 발. 상체도 늦게 터졌던거 같은데 발에서 제일 먼저 나기 시작하니 넘 힘들어서 다시하고 싶어요. 상하체 한 곳이라도 안나면 그래도 견딜만 하던데 하체도 콸콸이라 바지도 젖고. 외출이 넘 힘듭니다.
@은빛비 저랑 수술받은시기와 시술받은시기와 횟수가비슷하네요 근데 저는 풀리지가않았어요 발에 땀이줄어든상태로있고 상체만 엄청나게나네요..ㅠ 다시 돌아가고싶을정도에요
@장군남자 발에는 원래 많에 안나셨나요?저는 발이라도 안나면 좋던데..
@은빛비 아 그러시군요 저는 상체에 땀이 흘러 바지가젖을정도요 시술전엔 면티입는거에 크게힘든건없는데 시술이후론 아예 못입어요 ㅠ신경은 회복이된다그러는데 10년가까이 되도록 돌아올생각을안하네요
@은빛비 손수술하면 발도줄어든다는데 전 변함없이많이났어요 지금은 발이 좌우 균형이안맞게 땀이나요
@장군남자 아 원래 상체에 많이 안나셨군요. 저는 시술 전에도 상체에 많이 났었어요. 그래서 비교가 잘 안되는거 같아요. 지금 하체에서 콸콸이라 상체가 살짝 줄었나 싶기도 한데 면티 입고 다닐 정도는 아니에요
@은빛비 알코올시술은 ㅅㄹㅌ에서 하셨나요?
@은빛비 보상성의 차이는 개인마다 차이가좀있나보네요 ㅠ
@장군남자 네. 처음했을땐 금방 풀렸고 이후엔 다른 신경으로 하신거 같은데 좀 오래갔어요. 재작년부터 체감이 크게 될정도로 신경이 돌아온듯요
첫댓글 알코올차단시술관련해서 얘기좀하고싶은데 가능한가요? 저도 세란통에서 2차례시술받고 부작용이있어서요
어떤 부작용이요?저는 받은지 좀 오래됐는데 부작용은 없었어요
@은빛비 저같은경우는요 98년도쯤 손다한증 수술하고 등과가슴 미각으로 보상성이왔어요. 이후 17년도와 18년도 발다한증알콜블럭 시술을받았어요 시술받을때 영구적이진않고 6개월에서 1년가량효과보고 다시돌아온다그랬는데 8년이지난지금도 신경이돌아오지않아요 더큰문제는 시술받은후부터 상체에 땀이 엄청많아져서 일상이힘들정도라는거죠
@은빛비 시술이후 신경회복이 되셨나요? 상체에 땀이더많아지는 부작용은없나요?
@장군남자 저랑 비슷하네요 시기는. 저고 97년도 초에 수술하고 알콜 차단 시술은 두번했어요. 정확하진 않은데 8년은 된거 같고요. 저는 거의 다 풀려서 올해는 하체에 땀이 폭발이에요 ㅜㅜ
@장군남자 워낙 보상성이 심했어서 차이는 못느끼겠고요. 하체가 안나면 . 특히 발. 상체도 늦게 터졌던거 같은데 발에서 제일 먼저 나기 시작하니 넘 힘들어서 다시하고 싶어요. 상하체 한 곳이라도 안나면 그래도 견딜만 하던데 하체도 콸콸이라 바지도 젖고. 외출이 넘 힘듭니다.
@은빛비 저랑 수술받은시기와 시술받은시기와 횟수가비슷하네요 근데 저는 풀리지가않았어요 발에 땀이줄어든상태로있고 상체만 엄청나게나네요..ㅠ 다시 돌아가고싶을정도에요
@장군남자 발에는 원래 많에 안나셨나요?저는 발이라도 안나면 좋던데..
@은빛비 아 그러시군요 저는 상체에 땀이 흘러 바지가젖을정도요 시술전엔 면티입는거에 크게힘든건없는데 시술이후론 아예 못입어요 ㅠ
신경은 회복이된다그러는데 10년가까이 되도록 돌아올생각을안하네요
@은빛비 손수술하면 발도줄어든다는데 전 변함없이많이났어요 지금은 발이 좌우 균형이안맞게 땀이나요
@장군남자 아 원래 상체에 많이 안나셨군요. 저는 시술 전에도 상체에 많이 났었어요. 그래서 비교가 잘 안되는거 같아요. 지금 하체에서 콸콸이라 상체가 살짝 줄었나 싶기도 한데 면티 입고 다닐 정도는 아니에요
@은빛비 알코올시술은 ㅅㄹㅌ에서 하셨나요?
@은빛비 보상성의 차이는 개인마다 차이가좀있나보네요 ㅠ
@장군남자 네. 처음했을땐 금방 풀렸고 이후엔 다른 신경으로 하신거 같은데 좀 오래갔어요. 재작년부터 체감이 크게 될정도로 신경이 돌아온듯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