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검사 불합격 받아
당당히 차수리닷컴으로 오셨습니다...^^
차수리닷컴에서 해결 해 드리니까요...ㅎㅎ
가솔린/ 희발유 차량은
자동차검사 하는 방법이
ASM2525 부하모드로 배출가스를 측정한답니다..
즉, 달리면서 배출가스를 점검한다는 의미이며
1단에서 5단까지 변속을 해가면서
배출가스를 점검하기에 좀 까다롭습니다..
그래서 차수리닷컴에서는
자동차검사소에서 시행하는
검사 방법과 동일하게
새시다이나모에 올린 후
부하 구동방식으로 배출가스 점검을 한답니다..
자 그럼 점검 해 볼가요...^^
우~와아앙
배출가스 점검 결과
확실하게 불합격이 맞습니다..ㅎㅎ
이런 상태에서는 어디를 가나 불합격입니다...
그래서 미리 점검을 하고 갔으면 얼마나 좋습니까...
차수리닷컴에서는
자동차검사 사전점검_대행 서비스를
아주 착한 가격에 그냥 해 드리니까
소정의 비용으로 남는 시간 즐기시면 됩니다..^^
참고로 합격하기위한 검사가 아니라
자동차의 구조적 문제 및 안전에는 이상이 없는지를
점검 하는데 촛점을 두고 하고 있답니다..
내차로인해 그 누구라도 피해보면 안되잖아요...
자동차검사소에서 받아 온
불합격 통지서입니다..
역시나 많이 틀어진 상태입니다..
사실 운전자분도 이런지는 몰랏을것입니다..
알았으면 벌써 수리를 했겠지요...
몰랏으니까..
아니 이렇게 해 주는데가 없으니까...
그렇지 않앗을까 합니다...ㅎㅎ
그러나 이런 실수를 두번 다시 하면 안됩니다..
자동차검사 받기 전
사전점검은 차수리닷컴에서 아셨죠...^^
매연이 많이 나오는 원인은
차량마다 같을수는 없기에
가장 먼저 진단을 해야 한답니다..
이 차량은 점화플러그, 믹스클리닝, 연소실클리닝
기화기 조정, 엔진첨가제 신공까지 하여
정비를 하였습니다...
엔진첨가제를 넣는 이유는
엔진오일소모가 있는 차량이라
소모된 오일이 배출가스로 나오기에
조금이라도 막아보기 위해 투입 결정합니다..
참고로 연료조정은 공회전_가속모드에서 해야하는데
공회전이 정상이라고 가속이 정상일수는 없기에
두 모드간의 폭을 줄여가면서 공연비 조정을 해야합니다..
물론 다이노 돌려가면서요...^^
정비를 마친 후 배출가스 데이터 값입니다..
이 정도면 합격수치인데
검사 받은곳이 멀어 대행 해 드리진못하고
직접 가셨는데 당당히 합격이 되었다고 하네요..^^
검사합격은 당연한 결과이지만
그래도 기분은 참 좋습니다..
잘 만진거잖아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