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지구협의회 새해맞이 행복 나눔터 대청소 진행 및 제주항공 여객기 희생자 합동분향소 참배
1월 3일 (금 ) 2025년 하남지구협의회(회장 강금덕 )를 끌어나갈 강금덕 회장을 비롯해 지구 임원 단위봉사회 회장 및 봉사원은 새해를 맞이하여 적십자 행복 나눔터를 대청소했다.
냉장고 속 내부 스팀을 이용해 묶은때 닦아내기 모든 그릇을 다 끌어내고 소독하기 책상 닦기 선풍기 닦기 등 어마어마한 일을 정리하며 깨끗한 환경 변신으로 새출발을 희망차게 시작한다는 강금덕 회장의 야망이 돋보였다.
새로운 임원진은 온 힘을 다하여 구석구석 열정으로 청소를 마친 봉사원을 위해 강금덕 회장은 수육 배추 쌈 박카스 준비 인경숙 부회장 인삼 활력소 공진단 고사리나물 시래기나물 달래 꼬막 준비 등 피로를 풀게 했다.
덕풍1 봉사회에 김한성 회원은 냉동 제주 유채 8KG 30박스를 후원받아 왔다. 다음 주 밑반찬 나눔 때 쓰인다. 덕풍1 봉사회 회원은 2025년 하남지구협의회 임원으로 선출된 회원이 4명이다. 백인순 부회장 배경순 재무 이희경 서기 이상용 관리부장 등 지구협의회 강금덕 회장을 위해 앞장서고 있다.
지구협의회 강금덕 회장 백인순 부회장 인경숙 부회장 전난순 총무 배경순 재무 이상용 관리부장은 1월 2일 무안 여객기 사고 희생자 추모를 위해 합동 분향소를 설치한 하남 시청을 방문해 유명을 달리한 모든 분의 명복을 빌며 위로의 마음을 전하고 왔다.
첫댓글 하남지구협의회(회장 강금덕 )임원과 봉사원 여러분
적십자 행복 나눔터 대청소 하시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최양순 부장님 소식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