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팅커벨 정회원님들의 전폭적인 동의로 구조승인된 경북 의성의 잉글리쉬 세터 아이의 이름은 '미나리'로 지었다고 합니다.
미나리는 순수한 한국말이지만 윤여정 배우가 아카데미 여우조연상을 받은 영화 제목으로도 세계적으로 유명한 이름이 되었죠. 힘든 환경속에서도 굳세고 씩씩하게 살아달라는 뜻에서 지은 이름이라고 합니다.
미나리는 오늘 구조요청자인 콘버터누나님이 경북 의성에서 직접 구해와서 팅커벨 협력동물병원으로 데리고 와서 건강검진을 받고 일정을 잡아 체리 아이 수술도 할 예정입니다. 오랜 시간 야외 생활을 하던 아이라 심장사상충도 있지 않을까 생각이 되네요.
이제 팅커벨 아이가 된 미나리는 오늘 검진과 치료를 받고, 잘 회복한 후 좋은 가족을 찾아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가엾은 떠돌이 생활을 하던 미나리의 구조동의를 해주신 정회원님들께 감사드립니다.
팅커벨 정회원님들의 동의로 오늘 구조해오는 잉글리쉬 세터 '미나리'
2세 추정. 여아, 체중 15 ~ 18kg, 성격이 온순하고 사람을 잘 따르는 편임. 체리아이 수술 요망.
첫댓글 나리 나리 미나리!!^^그동안 고생 많았어! 널 응원하는 이모,삼촌들 무지 많다~~!! 치료 잘 받고 행복견생으로 거듭나자~~!!!
하루 빨리 예쁜 미나리로 돌아오자~
고생 많이한 미나리야~~ 이제라도 아픈 곳 고치고 좋은가족 만나서 행복하기만을 기도할께~♡♡♡
2살도 되기전부터 떠돌이 생활을 했다는게 넘 안타깝지만 미나리의 제2의 견생은 축복이길 기원합니다
미나리야 미나리야
오늘 너에게 일어날 모든 일들은
너를 소중히 생각하기 때문인 거야^^
이젠 수술받고 건강해지고 찐 가족 만나 꽃길만 걷자꾸나 ~♡♡
미나리 멋진 이름처럼 멋지게 살자
환영해!
나리야 이제 고생 끝~~수술도 힘들겠지만 나리는 씩씩하게 잘 이겨낼거야. 그치?
나리 화이팅이다!!!
이제부터는 행복한 삶이 되길 빌게~
나리 목줄이 아주 험하네요
제일 먼저 치워버리고 싶어요
얼마나 이뻐질까 궁금합니다
얼릉 와라 이쁜 나리 미나리
진짜 얼마나 고급지고 이뻐질지 기대돼요~
우리 미나리~ 팅커벨 이모 삼춘 들이 기다린단다~ 환영해^^
미나리 협력동물병원에 도착했습니다. 아주 순딩순딩하고 사람 좋아하는 아이예요~
미나리~ 그동안 고생많았고~ 이젠 잘 치료받고 좋은 가족 만나서 행복하게 지내야해!
순딩순딩하고 사람 좋아한다니, 입양도 문제없을것 같아요.
나리야, 이제 꽃길만 걸으렴^^
미나리~!!ㅎㅎ
어째 그냥 나리로 불릴 거 같다ㅎㅎ
그동안 고생 많앗어
이제 치료 잘 받고 건강해져서
좋은 가족 만나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