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707,AM807: 1970~1980년대 아시아에서 생산한 25인승 버스이며 콤비의 전신이기도 함. 본 기억이 아주 어릴적이라 가물가물함
AM808: 1979년~1987년에 생산된 35인승 중형버스로 코스모스의 전신임. 차체에 비해 바퀴가 작음은 물론 특히 앞바퀴가 차체에 비해 너무 들어가 있어 보이는 특징이 있었음. 주로 교회버스나 유치원버스로 본 기억이 남.
AM805: 개인적으로 1988년에 학원버스로 많이 탔으며 1985년부터 1990년대에도 많이 봤음
AM907: 주로 군용이나 전중문형의 경찰버스로 많이 봤고 자가용으로는 1996년 초 대전 가양동 모교회 버스로 마지막으로 봤음
AM917: 부정확할 수도 있지만 AM907에 비해 전문 길이가 길면서 엔진이 뒤에 있는 버스를 본 기억이 남. 자가용으로도 전중문형 경찰버스로도 본 기억이 나는데 최소 1993~1996년 이전 기억이라 가물가물함
AM918: 자가용이나 시외버스로 많이 봤고 1996년쯤인가 마지막으로 본 기억이 남
AM919: 어릴적 고속버스로 탄 기억이 나며 승용차문처럼 여닫이로 열리는 모습을 본 기억이 남
AB185/AB185F: 1986년 대전에 와서 군용버스 옛날 국방생 도색으로 된 버스를 본 것이 유일함
AB236R: 버스관련사이트 얘기를 보면 실제로 6대 판매를 끝으로 단종된 버스라는데 개인적으로 실제로 본 적은 없음
AM907L: 시내버스로는 1986년 대전에 오고 나서 AM907 과 비슷한 차체에 엔진이 뒤에 있는 시내버스를 봤는데 AM907L 후기형 아니면 AM917일 수도 있음. 앞모습이 AM907과 같으면서 리어엔진버스답게 그릴이 없는 모습인 AM907L 초기모델(1982.12~1984년형)은 실제로 본 적이 없음
AM927: 1980년대 후반부터 자가용으로 많이 봤으며 도시형이 후미등이 2개씩 있던 반면 자가용/좌석버스는 후미등이 3개씩 있던 모습을 본 기억이 남. 마지막으로 본 시기는 2000년쯤으로 기억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