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녁놀(클리앙)
2023-11-10 02:47:05 수정일 : 2023-11-10 02:53:04
대단합니다 ㅋㅋㅋㅋ
https://youtu.be/B7wqecenNDw
[단독] "빈 살만 만난다" 사기 혐의 업체, 중동 순방 동행 (sbs.co.kr)
지난달 윤석열 대통령이 139개 기업의 경제사절단과 함께 중동 순방을 했습니다.
그런데 여기에 코인 사기 혐의로 수사를 받는 한 업체 대표가 포함된 사실이 저희 취재 결과 확인됐는데,
이 업체는 사우디아라비아 왕세자도 만나기로 했다며 투자자를 모집했습니다.
~~~
2019년 말 투자자 40여 명이 50억 원 넘는 피해를 봤다며 A 씨 등 회사 관계자 14명을 사기 등의 혐의로 고소했습니다.
~~~
Q. 수사 사실 언제 알았나? [김덕현 기자 : 경제사절단 최종 명단이 발표된 것이 순방 경제사절단이 출국한 당일이었습니다.
한경협 측은 사우디 현지에 도착해서 A 대표에 대한 수사가 진행 중이라는 사실을 익명의 제보를 통해서 확인했다고 설명했는데요.
그래서 뒤늦게 A 대표에게 공식 행사 참석을 금지하는 조치를 내렸다 이렇게 해명을 해왔습니다.
저희가 취재 도중에 추가로 파악한 것인데, 사실 피해자들은 지난해 4월 대통령직 인수위원회에도 사기 피해 사실을 호소를 하고, 또 업체 수사를 촉구하는 그런 내용의 진정서를 제출했었습니다.
~~~
댓글 중---
홀리지저스
주가조작범이 코인 사기 범죄자와 함께 세금으로 해외여행을 다녀왔군요.
피해자들이 작년 4월에 대통령직 인수위에 수사를 촉구했음에도 불구하고
아예 옆구리에 끼고 다니는걸 보니 각별한 사이인가봅니다.
폭풍의눈
홀리지저스님// 진짜 이것들은 통으로 들어다 후쿠시나 바다에 빠뜨리고 싶네요
요
첫댓글 댓글 중---
CHANEL
저 코인은 예전부터 유명했는데 모르고 데려갔을리가…
kissing
주가조작범 건희도 데려가는데 저 업체도 당연히 알고 데려갔겠죠.
warugen
업체선정을 누가한걸까요?
그리고 코인이 사우디 경제협력이랑 무슨 연관성이 있길래 코인업체를 선정했는지도 해명해야죠
PSPuser
처음부터 끝까지 사기공화국이네요
사기범죄 눈감고 있는 검새들을 처단해야합니다
2024년4월10일
명신이 라인은 한결 같군요
사절단 참여에 얼마씩 받았을까요
dㅎ.ㅎb
코인 팔러 다닌거 였어요?
퇴직하면 코인들고 일본 망명할려고 하는 걸까요...
Dodgeball
근데 다른데라면 모를까 메이저 방송 기사에서 살만 아들 만난다고 적어놓으면 어쩌자는건가 싶네요.
살만은 현 국왕인 왕세자의 아빠 이름이고, 빈 살만은 살만의 아들이라는 의미입니다.
모하마드 빈 살만이라고 전체를 다 적던가 (살만의 아들인 모하마드) 또는 모하마드 왕세자라고 적든가 해야 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