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저녁에 네이트온을 켜고 보니, 유니가 인천에 있는 자신의 아파트에서 목을 메고 숨졌다는 사건을 봤습니다.
뉴스에도 나왔고요.
아역 탤런트로 시작하다가 가수로 전환, 가수 시절 때 네티즌들의 악성 댓글이 빗발쳤다고 하는군요.
대개 '성형 의혹'에 관한 거예요.
('인조 인간'이라고 놀려댔다니 이 천인 공노할 짓을... 마징가 Z도 모르나. 이건 아니잖아!)
*인조 인간:성형 수술 받은 사람을 나쁘게 이르는 말('인조 인간 로보트 마징가 Z'가 아님.)
그로 인해 우울증이 계속됐다고 합니다.
치료를 받던 중이었지만 끝내...
'허리까지 내려오는 긴 머리'(DJ.DOC의 '여름 이야기'도 참고하시길...)와 멋진 댄스를 보여줬던 그 사람이 떠난 걸 불쌍하게 생각합니다.
2005년인가? 이은주도 유니와 같은 방법으로 자살한 경우도 있었습니다.
인간은 '안개 같은 슬픈 존재'라는 것도 생각해 보셔야 할 겁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여담이지만, 진삼국무쌍 4의 제갈량편 엔딩에서 제갈량이 인간은 슬픈 존재라고 말을 남기면서 갑자기 세상을 뜨는 장면이 나옵니다.
첫댓글 풀썩하고 쓰러지지요. 제갈건담사마. 역시나 안티팬 문제.. 심각하군요. 마음에 안든다는 이유로, 심하게는 그냥 재밌으니까 사람을 욕하고 근거없이 비난하고..... 정말... 몇사람의 악의 섞인 장난 때문에 사람이 죽는, 이런일은 더 이상 없어야 할텐데요.
슬픔을 딛고 일어설 줄도 아는 것이 사람이기에 사람이 꽃보다 아름답다고 하는 거지요.. 개인적으로 유니팬은 아니고.. 솔직히 유니.. 싫어했습니다만.. 정말 불쌍하고 안됐다는 생각만 드네요. 얼마나 마음에 상처가 크고 괴로웠으면 죽을 맘까지 먹었을꼬..생각하니 너무 마음이 짠해지더군요. 악플러들...제발 얼굴도 모른다고 아무말들이나 확확 해대는 짓들 좀 안했음 좋겠습니다...말로 지은 죄 다 자기에게 돌아오는 법인데... 에휴..
여기에서만은 악플러 보기 싫어서 지난번 김형은씨 사망소식도 안퍼왔었는데...모쪼록 이카페엔 그런 개념없는 악플러들 없었음 좋겠습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없을꺼에요 이카페는 유일의 매너카페이까요...
코우님 말씀대로 이 카페만큼은 그런사람들이 없었으면 합니다.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누군...지는 모르지만....자살이라....그동안 심적부담이 크셨나 보군요. 역시 말로 사람도 죽일 수 있다는 말이 사실이라고 절실히 느껴지네요.....
흠.. 흠.. 흠.. 자살이라.. 여하튼.. 자살은 안 조은 거지만.. 일단.. 인터넷은.. 초등학교 이상만 쓰게 하는것이... 유니씨의 모습을 볼수 없다는것이 살짝 유감이네..ㅡ,.ㅜ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아.... 유니 누나 ㅠㅠ
명복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