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평구(구청장 盧載東)에서는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나라와 민족을 위하여 산화하신 호국영령의 숭고한 넋을 기리고 아울러 구민의 안녕과 번영을 기원함으로써 구민의 화합과 우리구의 위상을 대내·외에 드높이는 계기로 삼고자 은평구불교사원연합회와 공동주최로 “제16회 호국영령과 은평구민을 위한 기원대법회”를 2004년 6월 14일(월)오전 11시30분부터 은평구청 대강당에서 봉행한다.
이번 법회는 은평구청장과 구간부, 은평구 불교사원연합회회원, 불교신도, 은평구청불심회회원 등 약 500여명이 참여할 예정이다.
법회내용은 △1부 “호국영령과 은평구민을 위한 기원법회” 기원문 봉독을 시작으로 모범구민 5명에 대한 구청장 표창과 은평구 불교사원연합회에서 보훈단체 소속 회원 자녀(중·고·대학생) 8명과 청빈공무원의 자녀 9명 등 17명에 대한 장학금 전달식도 실시한다. △제2부는 은평구청 구내식당에서 점심공양 및 간담회 순으로 진행 된다.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이하여 봉행되는 “제16회 호국영령과 은평구민을 위한 대법회” 에 관심 있는 지역주민의 많은 참여를 바라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은평구청 문화체육과로 문의하면 성실히 안내한다.
▲ 사진설명: 지난 해 진관사에서 개최된 호국기원대법회에서 노재동 은평구청장이 내빈과 함께 촛불봉정을 하고 있다.
첫댓글 호국영령과 은평구민을 위해 기원합니다 모든 영가는 상관상의의 인연과 업에따라 지금 우리가 있게된것으로 이를 깨닫도록 이행사를 주관하시는 노재동 은평구청장님께 감사드리며 행사가 성황리에 잘 끝날수 있도록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