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요즘은 특목고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특목고를 보내려는 사람들이 많아진것 같다.
그래서 더욱 더 어릴적 부터 특목고에 대한 정보를 파악하고
특목고를 보내려는 목적으로 그에 대한 준비를 하는것 같다.
특목고를 가려면 우선적으로 선행되어야 할 것이 공부겠지만 그 중에서 특히나 영어의 중요성은 말할 필요도 없다.
학교수업이 영어로 이뤄지는 학교가 많다 보니 영어를 하지 못하면 특목고를 기대할 수도 없는 현실이다.
그래서 영어를 잘 하게 하기 위해 여러가지 방법들을 동원해 보지만 별다른 효과를 누리지를 못한다.
영어를 잘 하려면 우선 많은 단어들과 문법들을 알아야 한다.
여즘 추세가 문법공부를 하는것 보다는 읽기와 듣기위주의 공부를 많이 하게 되는데
아무리 그렇다 치더라도 영어의 기본은 단어와 문법이 아닌가 생각된다.
어느정도의 단어와 기본적인 문법을 알고 있어야 영어를 이해하는데도 도움이 되고 실력이 빨리 쌓일거라는 생각이 든다.
이 책은 특목고를 목표로 삼고 있는 초등학생들을 위한 영어단어와 문법을 공부할 수 있게 만든 책이다.
초등학생들에게 고등학교는 아주 먼 이야기 같지만 특목고를 가기 위해서는 멀지 않은 기간이다.
초등학교때부터 탄탄히 고등학교를 위한 영어공부 준비를 하지 않으면 어렵다는 얘기도 될 수 있다.
이 책의 특징은 기초가 되고 기본이 되는 어휘들을 쉽고 재미있게 습득할 수 있게 되어 있다.
영어 영재 바탕학습 프로그램으로 짜여 있고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디자인으로 되어 있다.
단어를 그림과 함께 이미지화해서 익힐 수있게 되어 있고 단어의 뜻이 나와 있어
일일이 영어사전을 찾아 보지 않아도 쉽게 익힐 수 있다.
부록으로 들어 있는 cd는 100% 영어로만 되어 있어 cd를 듣다 보면 더 집중을 하게 된다.
재밌게 구성이 되어 있어 cd를 듣는 즐거움도 있다.
말하고, 듣고, 읽고, 쓰기의 통합영역의 영어를 한꺼번에 할 수 있는 '오특초'시리즈로 영어에 자신을 가질 수 있게 되길 바란다.
첫댓글 [서평완료] 좋은도서 감사합니다. 교보문고 http://booklog.kyobobook.co.kr/lsw8545/R1/411174 인터파크 javascript:copyLink('http://book.interpark.com/blog/lsw8545/6503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