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부천FC 1995 미디어팀입니다. 비시즌이지만 알게 모르게 많은 일들이 있습니다. 지난주 금요일에는 구단 프런트와 TF가 신년회를 진행했습니다. 신년회 비용은 참가자들이 회비를 내서 충당했습니다. 늦게 와서 많이 먹지 못한 참가자는 회비를 내며 분통을 터뜨리고 있습니다. ^^ 이 자리에서는 새 시즌에 실천할 많은 아이디어들이 오고갔습니다.
1. 윔블던과 유니폼 교환 등
윔블던 측에 부천 유니폼 상의를 보냈습니다. 윔블던 측은 이번 주 중 유니폼을 보낼 것이고, 이를 위해 유니폼 제작사에 주문을 한 상태라고 합니다. 모두 11벌입니다. 이 유니폼을 선수들에게 입혀서 마케팅용 사진 촬영을 할 예정입니다.
1월 31일에는 윔블던이 가장 강력한 라이벌과 중요한 경기를 한다는군요. 시간 되시는 분들은 부천-윔블던 커뮤니티(http://s1.zetaboards.com/Wimbledon_to_Bucheon/index/)에 가서 승리를 기원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게시글을 부면 일부 윔블던 팬들은 부천구단에 대해서 비교적 상세히 알고 있습니다. 현재 윔블던 구단은 팬들에게 커뮤니티 활동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2. 연간회원권 판매
두말할 것 없이 중요한 사안입니다. 많은 팬들의 참여를 바랍니다. 할인 혜택이 지난해 보다 큰 편입니다. 따라서 연간회원권이 지금은 부담이 되어도 구입하시는 것이 경제적으로 이득이 될 것 입니다.
이번 연간회원권 디자인 공모에 응모작은 단 1건이었고, 공모라는 형식의 신뢰를 깨지 않기 위해 유일한 응모작을 당선작으로 선정했습니다. 응모하신 분께 축하와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앞으로 팬의 참여가 줄어들 경우, 구단 운영은 소수의 봉사자들에게 집중이 됩니다. 많은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3. 석수앤퓨리스
13일 음료 후원사인 석수앤푸리스의 음료가 구단 사무실에 도착했습니다. 꾸준한 신뢰를 보이며 후원을 지속하고 있는 석수앤퓨리스에 감사드립니다. 편의점에서 생수살 때는 고민할 것 없이 석수!
이상입니다.
http://bfc1995.cafe24.com/zbxe/11122
첫댓글 부천 윔블던 커뮤니티 all영어다 보니..ㅜㅜ;
연간권 얼마죠??? 수원서포팅하지만,,, 부천도 좋아하니~~ 연간권구입으로 도움드리고 싶네요~~ 물론 시간되면 가야지~~~~요
성인 5만원, 청소년 3만원입니다~
훈훈하군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