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예수님의 눈물을 닦아드리는 기도, 중보기도!
- 조태성
1.
지난 주에 은별이 정기검진 한 걸로 오늘은 교수님들 뵙고 있습니다. 병원에서 여러 가지를 되새기는데요. 그 중 하나가 많은 분들의 중보기도 덕분에 통과해왔다는 겁니다. 다시금 감사드립니다. 덕분에 저도 중보기도를 배우고 있는데요. 중보기도를 이렇게 표현하고 싶습니다.
_예수님의 눈물을 닦아드리는 기도!
_예수님의 마음과 접촉이 일어나는 기도!
_예수님의 마음을 시원하게 해드리는 기도!
_예수님의 얼굴에 미소를 찾아드리는 기도!
2.
많은 교회들이 그렇듯이요. 저희도 전국에서 기도 제목을 보내주십니다. 드물게 긴급 기도 제목이라서 감동을 부어주실 때 페북이나 저희 카페에 기도 부탁 글을 올려서 부탁드립니다. 제가 중보기도자로 신뢰하는 분들 중 감동주신 분들에게도 부탁드립니다.
최근에는 중환자실에 들어가신 지인 권사님의 기도 제목을 나눴습니다. 1~3일에 한 번씩 급격하게 변동되는 내용들을 교회 중보기도 팀과 교회 채팅방에 계속 업데이트 해서 간절한 중보기도에 동참합니다.
3.
주일에 성도님들 헌금 봉투에 작성된 기도 제목을 보면서 보람을 느낍니다. 참으로 감동이며 감사해집니다. 이런 내용들로 금식기도 헌금을 드리셨어요.
_하나님, 홍영희 권사님을 속히 고쳐주옵소서.
얼굴 한 번 뵌적 없는 타교회 성도님들을 위해 대신 금식하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조용히 기도 제목을 가슴에 품어주십니다. 타교단, 타교회, 얼굴을 아는 분과 모르는 분 등을 가리지 않고요. 기도 제목 부탁해주시면 조용히 중보기도로 은혜의 보좌 앞에 즐거이 나아가시는 성도님들이 늘어나고 있어서 감사해집니다.
4.
저희 성도님들도 늘 문제와 질병이라는 돌을 주머니에 넣고 다니시는데요. 서로 믿음으로 기도해주시면서 응답이 빨리 경험되기도 하고요. 이겨낼 힘을 주시고 피할 길을 열어주심을 경험합니다.
우리 성도님들도 서로의 중보기도의 힘이 느껴져서 감사하다는 고백들이 넘치는데요. 무엇보다 중보기도로 서로 사랑, 형제 사랑, 하나님 사랑을 힘써 지킬 수 있어서 감사해집니다.
5.
오늘도 예수님께서 성령님을 통해 부족한 우리와 중보기도 제목이라는 주님의 마음 나눠주신 것이 감사해집니다. 여기에도 중보기도로 예수님의 마음을 만지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오늘 드려지는 금요예배, 금요기도회마다 중보기도로 예수님의 눈물을 닦아드리는 은혜가 풍성하시기를 소망합니다. 할렐루야~!
오늘도 성령님과 함께 샬롬입니다.^^♧
#무안비행기사고가족들을위해서
#나라와지도자를위해기도합니다 #서울성모병원 #백혈병 #은별이 #중보기도팀 #중보기도 #홍영희권사님 #이학섭목사님 #김형민목사님 #이스라엘 #팔레스타인 #러시아 #우크라이나 #미국LA대화재 #를위해기도합니다
첫댓글 아멘아멘 ^^
샬롬 목사님 ^^
복된 말씀을 마음에 새기며 감사드립니다 ^^
저도 하나님의 은혜로
New Life 새생명교회와
목사님 가르침 통해
주님께서 기뻐하시는 중보기도를 배우며
기도하고 있어서요^^
그저그저 감사한 마음입니다 ^^
주님의 눈물을 닦아드리며
주님의 마음과 만나며
주님의 마음을 시원케 해 드리길 간절히 소망합니다 ♡♡♡
평안한 하루보내시고요 ^^
금요기도회에서 만나뵐게요 목사님 ♡♡♡
샬롬 전도사님^^♧
공감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주님의 사랑으로 중보기도를 힘쓰시는 전도사님을 통해 예수님께서 기뻐하시니 감사해집니다.
오늘도 함께 함이 기쁨입니다.
주님의 사랑을 전합니다.^^♧
은혜로운 말씀 감사합니다. 목사님
귀한 말씀처럼 예수님의 눈물을 닦아드릴 수 있는 중보기도의 자리로 나아가겠습니다.
오늘도 목사님을 통해 전해주실 은혜를 사모하며 예배드릴 준비하겠습니다!!!
샬롬 전도사님^^♧
공감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주님의 마음을 기도로 구하시는 전도사님의 삶과 사역을 축복합니다.
평안한 시간 보내셔요.
주님의 사랑을 전합니다.^^♧
샬롬♧^^ 목사님
복된 말씀 나눠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언제나 기도의 본이 되시는 목사님을 존경합니다. 저도 본을 받아 주님의 눈물을 닦아드리고 그 마음을 시원케 해드리는 중보기도를 더욱 힘쓰겠습니다.
저녁에 교회에서 뵙겠습니다.^^
샬롬 형제님^^♧
공감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중보기도로 함께 해주시는 형제님을 통해 예수님께서 기쁨과 감동을 얻고 계심을 감사드립니다.
오늘도 함께 함이 기쁨입니다.
주님의 사랑을 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