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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컴투스] 제작 전 부문 담당자 채용 (~적격자 채용 시)
■ 채용 형태
정규직 / 계약직
■ 모집 부문
모집부문 | 담당 업무 (상세 요강은 채용홈페이지 참고) |
프로야구2020/MLB9이닝스 게임기획 (신입/경력) | - 신규 컨텐츠 시스템 기획 및 밸런싱 - KBO, MLB 선수 데이터 관리/유지보수 - 라이브 대응 및 개선안 마련 |
서머너즈워 게임기획 (경력) | [몬스터 기획] - 서머너즈워 인게임 몬스터 기획 |
서머너즈워:백년전쟁 게임기획 (경력) | [시스템/밸런스 기획] - 컨텐츠 시스템 기획 및 밸런싱 |
서머너즈워:크로니클 게임기획 (경력) | [시스템 기획] - 게임기반 시스템 설계, 컨텐츠 설계, 데이터 입력 및 유지보수 |
신작 RPG게임기획 (경력) | - 신작 RPG 시스템, 컨텐츠 디자인 |
신작 MMO RPG 게임기획 (경력) | [밸런스기획] - 성장, 부가 성장요소 시스템 기획 - 캐릭터, 몬스터, 아이템 밸런스 기획 |
[전투 기획] - 전투시스템, 몬스터 AI, 스킬 기획 | |
Heroes War2 게임기획 (경력) | - 게임의 전체적인 시스템 방향성 설정 및 구조 설계 - 게임에서 필요한 데이터 정의 및 구조 설계 |
스카이랜더스™ 개발PM (경력) | - 개발일정 관리 및 유관부서 컨택 |
게임 시나리오 및 설정 기획 (경력) | - 게임 시나리오 및 세계관 설정 - 인게임 스토리 콘텐츠 제작 / 게임 외 스토리텔링 콘텐츠 제작 |
서머너즈워 게임아트 (신입/경력) | [3D 캐릭터모델러] - 캐릭터, 몬스터 모델링 |
[캐릭터 컨셉원화] - 다양한 캐릭터 신규컨셉, 코스튬 컨셉 원화 / 홍보용 원화 | |
[배경 컨셉원화] - 서머너즈워 배경 컨셉 원화 - 건물 및 오브젝트 컨셉 원화 | |
[일러스트] - 게임 홍보용 일러스트 작업 | |
[UI디자이너] - 서머너즈워 UI 및 아이콘 작업 | |
[이펙터] -서머너즈워 게임내 이펙트 업무 전반 (캐릭터, 배경, 연출 등) | |
신작 RPG 게임아트 (경력) | [캐릭터원화] - 다양한 캐릭터 신규 컨셉, 코스튬 컨셉 원화 - 홍보용 원화 |
[이펙터] - 신작 RPG 게임 내 이펙트 업무 전반 (캐릭터, 배경, 연출 등) | |
[캐릭터모델러] - 신작 RPG 캐릭터 및 몬스터 모델링 | |
[애니메이터] - 신작 RPG 캐릭터 애니메이션 제작 | |
프로야구2020/MLB9이닝스 게임아트 (경력 1년 이상) | [애니메이터] - 컷씬에 필요한 애니메이션 및 카메라 연출 등 작업 - 리얼 스포츠의 사실적인 동작 묘사 |
[TA] - Unity3D 개발 환경에서 그래픽 R&D | |
신작 언리얼 MMORPG 게임아트 (경력) | [배경원화] - 반실사풍 모바일 MMORPG 배경원화 |
[배경모델러] - 반실사풍 모바일 MMORPG 배경 모델링 | |
[애니메이터] - 6~7등신의 카툰스타일 PC, NPC 및 몬스터 애니메이션 | |
[FX디자이너] - 언리얼4를 기반으로 한 게임전반 이펙스 소스 제작 | |
[캐릭터 원화] - WZ NPC 원화제작 | |
[캐릭터 모델러] - WZ NPC 모델링 제작 | |
서머너즈워:백년전쟁 게임아트 (경력) | [캐릭터 컨셉 원화] - 반실사풍 캐릭터 및 몬스터 컨셉 원화 |
[애니메이터] - 7등신 3D 캐릭터 & 몬스터 모션 제작 | |
[UI] - UI/UX 시안 및 리소스 작업 | |
[캐릭터 모델러] - 반실사풍 캐릭터, 몬스터 모델링 | |
[배경 컨셉원화] - 건물, 오브젝트, 홍보용 원화 | |
[배경 모델러] - 반실사풍 지형, 건물, 전투맵 제작 | |
골프스타 게임아트 (경력) | [배경 모델러] - 오브젝트 제작 및 지형 제작, 유니티 씬 구성 |
버디크러시 게임아트 (경력) | [애니메이터] - 파트 일정 및 관리, 애니메이션 작업 및 컨펌 |
[캐릭터 모델러] - 캐릭터 및 장비 제작 | |
[배경원화] - 배경 컨셉 및 오브젝트 원화 작업 | |
프로야구2020/MLB9이닝스 서버 프로그래머 (경력) | - 게임서버 개발 - 신규 또는 라이브 개발 운영 - 컨텐츠 개발 및 서비스를 위한 데이터 설계/로직의 구현 |
서머너즈워 서버 프로그래머 (경력) | - 게임서버 개발 (신규 컨텐츠 및 기존 컨텐츠 유지보수) - 게임 서버 테크니컬 지원 및 이슈 관리 - 플랫폼 홀더(구글/애플) 신기술 R&D 및 가이드 |
신작 언리얼 MMORPG 서버 프로그래머 (경력) | - 모바일 MMORPG 시스템 및 컨텐츠 개발 - 백엔드 인프라 설계 및 구현, 연동업무 |
버디크러시 서버 프로그래머 (경력) | - 컨텐츠 개발 및 유지보수 |
제작본부 서버 프로그래머 (경력) | - 서버 공통 시스템 개발 - 서버 기술 R&D - 게임서버 플랫폼 개발, 라이브 개발운영 등 |
서머너즈워:크로니클 클라이언트 (경력) | - 클라이언트 컨텐츠 및 전투시스템 개발 |
신작 언리얼 MMORPG 클라이언트 (경력) | - MMORPG 클라이언트 콘텐츠 개발 |
프로야구2020/MLB9이닝스 클라이언트 (경력) | - Unity 3D 엔진기반 클라이언트 개발 - 신규 컨텐츠 / 시스템 개발 |
신작 RPG 클라이언트 (경력) | - 신작 RPG 컨텐츠 및 시스템 개발 |
낚시의 신 클라이언트 (경력) | - 낚시의 신 라이브 개발 |
버디크러시 클라이언트 (경력) | - 컨텐츠, UI 개발 / Unity3D 최적화 |
게임엔진개발 클라이언트 (신입/경력) | - Graphics API 관련 R&D - OpenGL ES, Vulkan, Metal 통합 |
폴리싱 TFF 리더급 (경력) | - 신규게임 프로젝트의 폴리싱 (게임 밸런싱, 성장구조, BM, 핵심게임 시스템 및 컨텐츠) TFT 리딩 - 기획서 시뮬레이션 및 플레이기반 데이터 수집 및 분석 - 데이터와 인사이트를 바탕으로 게임 개선안 제시 |
서머너즈워 QA 담당자 (계약직) | - 서머너즈워 QA (신규 컨텐츠, 정기 업데이트 밸런스, 웹이벤트) - 신규 컨텐츠, 정기 업데이트 밸런스 QA 및 버그리포트 작성 - 경쟁 게임 리뷰 및 분석, 게임 개선안 제시 |
컴프야2020 QA 담당자 (계약직) | - 컴프야2020 QA(신규 컨텐츠, 정기/임시 패치, 웹이벤트 등) - 신규 컨텐츠, 정기/임시 패치 QA, Test 및 버그 리포트 작성 - 경쟁 게임 리뷰 및 분석, 게임 개선안 제시 |
■ 지원 방법
홈페이지 지원 (https://com2us.recruiter.co.kr)
■ 전형 절차
서류전형 → 면접 → 최종 합격 (내부 사정으로 인해 변동 가능)
■ 근무 장소
서울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131 BYC하이시티 A동 12층 (지하철 1, 7호선 가산디지털단지역 도보 5분)
■ 결과 발표
서류 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입사지원서 제출 후 2~3주 내 개별 통보 예정
■ 문의처
메일 문의(com2usrecruit@com2us.com) / 카카오톡 : '@컴투스채용' 친구 등록 후 1:1 개별상담 및 문의 가능
* 본 채용은 수시진행으로, 우수 인력 채용시 조기 마감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취업보호대상자는 관계 법령에 의거하여 우대 합니다.
* 제출된 입사지원서의 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당사 사정에 따라 전형 절차, 일정 등은 변경 될 수 있습니다.
첫댓글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