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녁먹고 도착한 숙소인 메이힐스리조트에 짐을 풀고 근처 하이원으로 이동.
하이원은 강원 탄광지역의 폐광후 지역 개발을 위하여 한국광해관리공단과 강원도 개발공사 그리고 4개 단체에서 자본을 출자하여만들은 회사로 카지노사업,리조트사업,스포츠사업을 운영한다..
강원랜드 호텔앞 호수공원에서 화려한 레이져 불빛과 정교한 영상의 멀티미디어쇼 ,음악분수 ,불꽃놀이가 장관이다
저녁8시30분이되면 공연을 시작해서 약20분간 공연이 펼쳐진다...이번 여행의 최대 이벤트가 아닐까 생각한다..
공연 관람후 숙소 1층에 있는 닭갈비.돼지갈비 파는곳 오크(상호)에 들렀다..마치는 시간이었는데..조금 사정하니까 받아준다..가족들이 운영하는곳이란다닭갈비 1인분 만원(200g) 돼지갈비 1인분12,000원(300g) 숯불과 함께나오는데.. 난 돼지갈비를 2인분 시켰다..양이 많아보인다..담에는 다시 올기회가 있음 이집에서 닭갈비랑 메밀국수등을 여유있게 먹어보고 싶은곳이다.
다음날 아침 메이힐스 리조텔에서 먹는 아침식사는 간단한 붸페식이다..1인분 13,000원(단체) 짜리라는데.. 이정도 가격에 괜찮은거 같다..
우리가 묵었던 메이힐스 리조텔 건물 모형도
아침식사를 맛있게 먹고 강원도,태백 일대를 한눈에 볼수있다는 마운틴 탑에 가기위해 하이원 곤들라에 올라타서 올라가는데 저멀리 보이는 운해가 장관이다...